설탕이 든 음식과 가공식품은 가능한 많이 예방되어야 한다.

설탕이 든 음식과 가공된 음식은 가능한 많이 예방되어야 한다.

당신은 그것들을 섭취할 수 있지만 가끔 그렇게 할 수 있다.

그것들은 과일과 야채를 먹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얻게 한다.

식단의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잊지 말라 단백질은 근육의 발달 속도를 높이고 탄수화물은 당신의 몸에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한다.

당신이 신진대사를 계속 할 수 있고 과식을 예방할 수 있다는 것, 당신이 매일 3개의 큰 식사보다 6개의 작은 식사를 먹는 것이 더 좋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다시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많은 양의 물을 섭취해야 한다 물은 잘못된 배고픔을 제거하고 체중감량 활동을 돕는다.왜냐하면, 예수는 그리스도가 되었기 때문이다. 그는 빛의 존재가 되었다. 당신은 아마 그가 자신을 세상의 빛이라고 언급했던 다른 곳에서 기억할 것이다. 이 아주 똑같은 일이 모든 사람들에게 일어나고 있다.

아마도 느리기는 하지만.그들은 마찬가지로 심장과 역도를 혼합할 수 있다.

이러한 사람들은 그들의 발달된 몸을 칭찬하는 하체를 크게 탄력있게 한다.

그들은 또한 크런치처럼 배를 조이는 운동도 할 수 있다.

저항력 훈련은 보통 이런 체형의 여성들이 취약한 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근육과 골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한 여성들은 또한 그러한 곡선을 만들기 위한 운동으로서 수영을 할 수 있다.

물은 체내의 액체의 거의 70%를 차지합니다. 그것은 생명의 원천이고 그것 없이는 아무도 그것을 만들 수 없습니다 물은 열로 몸을 식히고, 체액 시스템을 청소하고, 피부를 축축하게 하고, 피부를 축축하게 하고, 많은 다른 기능들을 유지하는 것과 같은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두드러지게는, 대장 세척제로서도, 여러분은 그것을 중요한 부분을 발견할 것입니다.e프로세스 매일 적절한 물을 섭취하는 것은 당신의 몸이 건강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그것은 당신이 배고픈지 목마른지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고, 결과적으로 음식의 양을 조절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만든다.같은 연구는 여성의 사진이 훨씬 더 나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이어트 계획 동안 체중 감량 중 35%는 마른 조직이었다 – 처음에는 남자보다 적었지만, 15%만이 마른 조직이었다. 여성들이 살을 뺐다가 다시 살이 쪘을 때, 린 조직은 충분히 되살아나지 않았다 – 다시 살이 찐 85%는 지방이었다!전신운동이나 전신운동은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운동이고 그들은 나에게 훌륭한 결과를 제공한다.

완벽한 신체운동 요법의 주된 장점은 당신이 하루 동안 신체의 모든 근육을 보존하는 것이다. 당신이 체육관에 자주 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현실의 문제로서, 나는 헬스클럽에 있다.

일주일에 3일만 연습한다.

그러나, 연습은 길고 특히 힘든 경향이 있다.

첫 번째: 여러분은 반드시 전문가에 의해 식사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살 대 여러분의 운동에서 가질 수 있는 가장 필수적인 도구로서 이것을 위한 추가 비용을 지불할 가치가 있습니다 (만약 이것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다면 저에게 연락하세요.의학 전문가들은 항상 아이에게 올바른 영양분을 공급하기 위해 모유를 먹일 것을 권했다. 질병과 싸울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유아 몸이 계속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는 엄마 젖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당신이 아이를 위해 하는 모든 일에 참여함으로써 아이를 위해 하는 것 외에.식사를 하면서, 여러분은 더 나은 몸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신체는 단지 당신의 아이를 먹이는 데 안산출장안마 필요한 우유를 생산함으로써 하루에 500칼로리까지 태운다. 당신이 단지 우유를 만들기 위해 여분의 칼로리를 소비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당신은 이 칼로리를 태울 수 있고 당신의 아기가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 데 필요한 모든 우유를 만들 수 있다.

신체 수용의 이 문제는 많은 트랜스 개인들에게 힘든 문제이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필수적인 신체 승인의 부재는 내가 내 육체적 건강을 무시하게 하고, 너무 많이 먹는 것과 많은 트랜스 개인들을 위한 건강하지 못한 성행위에 참여하도록 자극했다.또한, 신체 수용은 끝이 아닌 시작점이고,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래서 우리는 묶고, 쑤셔넣고, 때때로 호르몬제 치료를 받고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에 더 잘 맞도록 하기 위한 수술을 받는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몸이 그것들을 바꾸는 것을 생각하기 전에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그리고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신체 승인이 트랜스 개인에게 어떤 것을 제안할 수 있는지 탐구하는 것이다.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단위이며, 효과적으로 기능하기 위해 몸을 먹이고 양육할 필요가 있다.

손에 있는 림프계는 세포에서 노폐물을 배설하는 것에 책임이 있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신체운동에 의존한다.

직장 세션에서 규칙적인 스트레치는 림프 흐름의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

이것은 나타낸다.세포가 노폐물과 오염물을 깨끗이 씻어낸다는 진술흥미로운 것은 고린도 12세가 그리스도의 본질인 통합과 다양성 중 무엇을 가르쳤듯이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에도 이와 같은 사실이 존재한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