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여러분은 청소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요? 우선, 당신은 내가 위에서 지적한 몇 가지 독성물질들을 낮추거나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그러면 여러분은 청소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요? 첫째로, 당신은 담배연기를 멀리하고, 가공된 음식을 적게 먹고, 당신의 몸에 어떤 로션과 화장품을 사용하는지 주의를 기울여라 보건당국에 따르면, BMI가 185 미만인 사람들은 저체중이고 일을 해야한다.

185년과 25년 사이에 어디선가 체질량 A BMI의 무게를 증가시키는 것은 적당한 것으로 생각되고 조언되는 규칙적인 체질량 만약 이 BMI가 25를 넘고 30보다 적다면, 이것은 비만 체질량 분류된다. 이 BMI 계층의 사람들은 그들의 체질량과 몸무게를 낮추기 출장마사지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다.

신체 수용의 이 문제는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도전적인 문제이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필수적인 것이다. 신체 수용의 부족은 내 신체 건강을 무시하게 하고, 과몰입하고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건강하지 않은 성 습관에 관여하도록 했다.dy 수용은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는 것의 시작점이지 끝이 아니다. 그리고 그것의 도전이다. 우리가 우리의 몸을 묶고, 밀어넣고, 때때로 호르몬제 치료를 받고,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훨씬 더 잘 맞도록 하기 위한 수술을 하는 이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우리의 몸이 그것들을 바꾸기 전에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래서 나는 트랜스 피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기를 원한다 당신의 의자 가장자리에 쉬는 것은 신체적, 정신적 동요를 보여주는 분명한 표시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 주위의 다른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든다 당신이 해독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집에서 사용하는 가장 좋은 신체 해독제 중 하나는 당신의 일부로서 레몬 주스이다r 액상 다이어트 엡손 소금은 피부를 통해 몸을 끌어당길 때 오염물질로부터 몸을 청소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좋은 바디 스크럽은 이것이 완료되는 즉시 인체를 완전히 제거할 것이다.물 요법의 이면에 있는 원칙은 양치하기 전에 이른 아침에 물을 마시는 것이다. 15리터 이것은 모든 중독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것을 유발한다.

그리고 이러한 이유로 지방을 줄이기 위해서도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매일 나를 자른다면, 당신의 피부 세포에서 지방을 줄이는 것은 필수적이다.5~6개의 부분으로, 당신은 당신의 몸에서 지방을 잃을 것이다. 이것이 당신이 적은 양의 식사를 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몸이 하루종일 에너지를 제공하는 제한된 칼로리를 유지하도록 한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평상시처럼 3끼를 소비한다면, 당신의 몸은 가능하지 않은 더 다양한 칼로리를 처리하도록 요구될 것이다.당신의 몸에 불규칙한 지방으로 가게들 트랜스사람으로서, 나는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이 심지어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나는 내 머리속에 내가 감사한 잘생기고 근육질의 스타처럼 보였고 내가 받아들여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거울을 찾는 것을 싫어했다.내 몸을 쓰다듬고 잘 돌보다가, 나는 내 몸을 잠재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믿었었다. 그것의 암컷과 내가 머리 속에서 수행하는 방식을 보지 못할 때. 내 개인적인 페이스북에 내 사진을 올릴 준비를 하는 데 1년이 걸렸고 심지어 호르몬제 치료를 시작하고 나서도 내 몸을 보기 시작했다. 내가 원하는 수정사항들 중, 나는 거울을 들여다보고 이 체격의 여자 얼굴들은 살이 찌는 것이 울퉁불퉁하다 그러한 여자들은 막대기처럼 구부러지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의 복부 주위에 어떤 몸무게를 넣든지 간에 당신의 신분을 보여주는 기능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당신의 신체가 당신의 성별과 일치하는지. 정체성이든 아니든 간에, 당신이 누구일 가능성이 많지 않은 것에 속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남자다운 눈썹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눈썹은 나를 남자답게 보이게 합니다. 이 몸매에 코트가 가장 잘 어울리게 만들기 위해 어깨 패드가 있는 재킷을 고르세요. 어깨 디자인 및 턱 윗부분과 목선은 모피 칼라로 그들 주위에 디테일이 있어야 한다.

어두운 바닥을 안정시키기 위해 더 밝은 톤이나 더 밝은 색의 윗부분을 착용하라.여러분은 보통 말하는 동안 손가락으로 턱을 쓰다듬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을 판단하려고 노력하고 있거나 혹은 다른 사람이 말하고 있는 것처럼 일반적으로 턱을 문지르는 것은 어떤 것에 대해 결정을 내리려고 노력하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