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당신은 이케아 옷장을 최소의 저주만으로 30분 안에 조립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이케아 옷장을 30분 안에 조립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욕만 가지고는 집 주변의 어떤 것도 할 수 있는 것과 관련이 없습니다. 글쎄요,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의심스럽다면, 시스템을 설치하고 보안을 강화하도록 전문가를 고용하세요. 당신의 오류는 단지 비싸고, 고치기가 창피할 뿐 아니라, 하지만,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당신의 집을 구하고 당신의 집이 가지고 있던 보안의 어떤 외양과도 타협하라 당신의 한계를 안다.모든 사람이 자신의 집을 위해 어떤 종류의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저렴한 시스템은 전혀 없는 시스템보다 훨씬 낫다. 많은 침입자들은 당신이 설치한 시스템의 종류나 비용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커뮤니티 감시 프로그램에 가입하거나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그것은 무료이고 간단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집 보안뿐만 아니라 당신의 지역 보안도 향상시킬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들 중 하나입니다.보안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 우리는 처음에 몇 가지 조사를 해야 합니다. 우리는 집에 설치하는 문을 확실히 해야 하고, 내구성이 있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것들은 훌륭한 품질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기본적인 언어로, 문을 여는 데 사용되는 장치입니다. 적절한 도어 잠금 장치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시장에 출시되는 다양한 도어락은 표준형 및 현대형입니다.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로 제공되며 보안에 필수적입니다. 체인락, 데드락, 전자식 잠금 장치 및 푸시버 안상홍 튼 잠금 장치, 그리고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도어락은 우리 집에 매력적이고 우아함을 더해줍니다.그러나 그들은 또한 그들의 기본적인 기능인 주택보안을 보장한다.

홀드백과 차지백 – 이것은 솔직한 제안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정 보안 제휴 딜러 프로그램은 커미션의 일부를 보유합니다. 이 수량은 일반적으로 귀하 때문에 총 커미션의 5%-10%입니다. 게다가 고객이 요금청구 내에서 계약을 취소하면 1년 이상의 기간 동안 딜러에게 과금 책임을 물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많습니다. 기간, 이것은 당신이 얻은 수수료를 갚기 위해 갈고리에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비용청구 및 보류가 있는 가정 보안 제휴 대리점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을 매우 염두에 두어라. 그것은 당신의 회사를 빠르게 침몰시킬 수 있다.

매우 밝은 외부 투광 조명등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외부 투광 조명등은 실제로 매우 강한 조명을 발생시킵니다. 이러한 조명은 어두운 부분을 어둡게 하고 강도에게 훨씬 더 좋은 은신처로 만들 수 있습니다.모든 현관문에는 핍홀이 설치되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문을 열기 전에 당신이 방문객을 검사할 수 있게 해주는 정말 싸고 간단한 장치이다. 같은 이유로, 인터콤은 당신이 문을 열 것인지 아니면 알람을 끄는지 선택하기 전에 당신이 전화를 건 사람과 대화할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다.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범주는 보안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추적합니다. 이 범주는 보안 시스템이 트리거될 때마다 즉시 경보를 울립니다. 이 범주는 관계 당국에 신고됩니다. 실제 사람이 생명의 은인이라고 부릅니다. 잠들었던 경우를 생각해 보십시오. 가정 보안 없이는 침입을 알 수 없습니다.에르는 이미 당신의 집에 있고 가족에게 위험으로 자신을 제시한다.

당신은 너무 늦을 때까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할지도 모른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사용하면,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들과 당신의 삶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적인 위험에 대해 당국에 알림으로써, 많은 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몇 가지 쉬운 행동으로 당신의 집안을 평가하라 보안과 관련하여 당신의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을 훨씬 더 깊이 그리고 더 잘 이해하도록 당신에게 제공하기 위해 연구 연구와 보증하는 것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각 집은 서로 다르고 그것을 안전하고 안전하게 하기 위해 특별한 것이 필요하다.모든 사람들의 예산 계획이 다르다고 지적하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아마도 그렇듯이 하나의 가정 보안 절차의 범위를 제한하거나 넓히는 것. 그 동안, 당신의 집 바깥 문에 집중하라. 여기에 당신의 외부 문이 도둑들을 막아줄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스스로에게 물어볼 걱정의 목록이 있다.

그러면 어떻게 우리가 이 보물들로부터 완전히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을까요? 보안을 어떻게 보장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