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근육량을 형성하는데 영양이 하는 역할을 무시할 수 없다.

당신은 근육량을 만드는 데 영양이 하는 역할을 무시할 수 없다. 많은 보디빌더들은 전적으로 그들의 웨이트 트레이닝 프로그램에 집중하고 보충제에 많은 돈을 쓴다. 그러나 그들은 그들의 영양 계획을 돌보지 않는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충분히 먹지 않고, 그들은 적당한 것을 섭취하지 않고, 적절한 단백질을 섭취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 근육량을 만들기 위해 거의 충분한 양의 칼로리를 소비하지 않는다.마른 남자들을 위한 보디빌딩 #3 적절한 방법을 운동하는 것은 당신이 성장하는데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과로하지 않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당신이 헬스클럽에 남아있을 때 당신은 무엇을 하는가 체크리스트가 있다.

최근에 한 고객이 피트니스 센터에 있는 누군가가 그가 완전히 잘못된 훈련을 하고 있고 일주일에 5-6일을 훈련해야 한다고 말했고, 운동하는 동안 더 많은 동료들을 위해 한 세트당 15-20명의 대표자들을 훈련시켰다고 제게 알려주었습니다.고품질의 단백질, 즉, 진짜 최고의 근육 형성 보충제가 모든 식사의 중심점이 되어야 한다.

극한 운동은 근육의 회복과 발달을 지원하는 단백질의 필요성을 증가시킨다.아마도 보디빌딩 단백질 음료 중 가장 인기 있는 것은 근육 발달에 필요한 영양소로 꽉 차 있을 뿐만 아니라, 이 형태의 단백질 분말은 우유로 만들어지고 어떤 종류의 당분이나 지방도 없다. 사실 보디빌딩 업계의 많은 사람들은 단백질이 흔들리는 것으로서 그 이유를 선택하고 있다.

g의 추가적인 이점은 그것이 글루타티온 수치를 증가시키고 신체 면역 체계를 증가시킨다는 것이다.몸을 만드는 영양의 마지막 주요 성분 지방은 휴심 당신의 식단의 필수적인 부분이고 2가지 분류로 나눌 수 있다; 포화지방과 불포화포화는 종종 나쁜 지방으로 언급되는 반면, 불포화지방은 전형적으로 위대한 지방으로 묘사된다. 단백질과 탄수화물과 비교했을 때, 지방은 더 칼로리 밀도가 높다. 그램은 탄수화물과 마찬가지로, 절대로 여러분의 다이어트 계획에서 지방을 완전히 제거하려고 하지 마세요. 지방은 정상적인 발육과 발전을 위해 필요하고, 그들은 에너지를 공급하고, 장기를 완충시키고, A, D, E, K와 같은 비타민을 섭취하세요. 여러분의 지방 섭취를 하루 칼로리 섭취량의 20%에서 30%까지 유지시키기 위해 노력하세요.나는 또한 사람들이 잘못된 요소들을 위해 그것을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충고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것이 그들이 지방을 빼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많은 에어로빅 활동을 시작할 것이다, 그것은 실제로, 그것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고칼로리 대량 식단에, 지방을 빼기 위해서, 당신은 종종 더 적은 칼로리를 소비할 필요가 있다.

탄수화물은 그렇게 생각되어 왔다.사악한 영양소 많은 사람들은 밤에 특정한 시간 후에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때도 탄수화물을 가공하지 않기 때문에 살이 찌게 한다고 생각합니다.복합 탄수화물 – 단백질은 근육을 형성하는데 필수적이고 단백질을 증가시키는 좋은 생각이지만, 탄수화물 없이는 근육을 만들 수 없습니다. 일상적인 탄수화물을 위해 통곡물과 야채를 고르세요.내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서 발견한 첫번째 큰 이슈는 정확한 정보의 부재이다. 예, 당신은 동기부여를 받고 무언가를 하고 있지만, 당신의 노력이 잘못된 다이어트와 훈련 세부사항에 낭비된다. 일반적으로, 마른 사람들은 체중이 늘지 않는 문제를 겪어본 적이 없는 사람들로부터 듣고 있다.

어떻게 살을 찌우는지 알고 싶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