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점을 주어진 주식의 가치를 떨어뜨리거나 훨씬 더 크게 밀어낸 자연 시장 세력으로부터 나오지 않는 제도의 결함으로 생각한다.

허점들을 주어진 주식의 가치를 아주 때때로 낮추거나 훨씬 더 크게 밀어낸 자연 시장 세력으로부터 나오지 않는 시스템의 결함으로 생각하라. 예를 들어, 그것은 감정이나 언론에 발표된 특정한 뉴스로부터 행동하는 많은 거래자들일 것이다.불 마켓은 꾸준히 상승하는 거래들에 의해 결정된다. 경제는 번창하고 회사들은 일반적으로 돈을 벌고 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 추세가 잠시동안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대조적으로 베어 마켓은 가격이 하락하는 곳에 있는 사람이다. 경제가 아마도 당신은 회사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현재 투자자들은 주식거래의 미래의 수익성에 대해 비관적이다. 왜냐하면 투자자들의 태도는 보통 중요한 외부 사건들이 의견 반전을 시작하기 전까지 이러한 경향들을 구매하거나 팔려는 그들의 의지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만약 당신이 증권거래소를 현금으로 바꾸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투자비용을 배워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책이나 온라인과 같은 다른 자료로부터 아이디어를 얻는다.모든 것을 팔고 시간을 벌기 – 투자자들에게는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기 위해 애쓰는 방법들과 함께, 플레이어가 대부분의 시간 동안 가지고 있는 것으로 가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과잉거 주식정보 뉴스 래를 하고, 약간의 머리를 자르고, 짧은 시간 동안 시장이 안정되는 이유로, 여기서 약간의 버즈컷을 얻기도 합니다. 이렇게 오랫동안 하면, 그들은 대머리가 된다.그러므로, 당신이 단 한 번의 경우에 부동산 턴을 하는 것을 멈추는 것을 배우는 것이 바람직하다. 당신은 당신이 택한 차례가 이익에 대한 책임을 지는 방법을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 배관공사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러므로 당신이 성공적인 무역업자로서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좌절을 계속 연구해야 한다.

그러면 당신은 할 수 있다.

당신은 꽤 많은 시장과 그들의 경향들 또한 지배합니다 가장 흔한 경향들 중 하나는 당신의 주식시장을 항상 같은 구멍이나 함정으로부터 떨어지는 동일한 실수들을 반복하는 것을 통해서 보았습니다 이것은 단지 초보자들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앞서가는 무역업자들에 의해서 제한됩니다.투자자가 자신의 주식을 다른 사람들에게 팔 수 있다고 말했을 때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투기가 투자자의 결정명령이나 매도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그 기법이 투자자들의 큰 변동을 야기시켰다.기본 시장이 하락세에 있을 때, 그것은 하찮게 보이려고 시도할 수 있다.

유일한 전략은 다운 시장에서 어떤 거대한 현금을 만들고, 전문적으로 주식을 부족하게 하거나, 또는 일반 시장 그 자체를 주고 싶어하고, 그것을 얻기 위해 특정한 거래 지식의 상당한 부분을 가져가는 것이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에게, 당신이 그것을 고려하는 것이 최선이다.하향 추세에 있는 일반 시장에서의 하락 추세는 낮은 고도와 낮은 저하의 한 세트입니다 단지 하락 추세에 있는 일반 시장에 머무르거나, 실제로 어떤 새로운 주식 매입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현재 주식 시장 결과는 개선될 것입니다.4단계: 모든 거래를 직접 할 경우 현지 회사 주식을 누구와도 구매하여 투자할 수 있는 신뢰와 같은 신뢰와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당신의 주식시장 결과는 당신이 어떠한 추세도 없이 거래한다면 자동적으로 개선될 것이다 이것은 성공의 더 중요한 원칙들 중 하나이다. 상승 추세는 더 높은 고저와 더 높은 가격이 샘플을 형성하는 일련의 가격 이동에 의해 정의된다. 성공적인 거래의 기본 원칙은 단지 비용 태그에서 붐비는 투자를 사는 것이다. 가격 움직임의 바닥이나 표면을 구매하려고 시도하지 않음 항상 어떤 추세가 도래할 예정인지 확인하는 것을 기다리고 나서 적절한 조치를 취하라 주요 거래 규칙으로부터 하나를 기원한다.

어떻게 당신은 그 지역의 불량품으로부터 어떤 것이 괜찮은 주식인지 모르고 주식을 분석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