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크에 대처하는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변화입니다.

리스크에 대처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는 변동입니다. 이는 다양한 시장에서 중요한 여러 주식으로 투자를 분산시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과 같은 말을 기억하십시오. 등가 바스켓에 달걀을 투자하지 마세요 초보자를 위한 주식 투자는 상점 상호 이익에 대한 장기적 투자에 집중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주식 펀드, 채권 펀드, 펀드 마켓 펀드를 거의 같은 덩어리로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의 총 투자 포트폴리오의 가치 안에서 무모한 변동 없이 몇 년 동안 잘 해내야 합니다.아이오돈트 패닉과 매각을 시작하는 모든 것 – 많은 투자자들의 실수가 베어마켓에 닥친 타격을 무차별적으로 매도하는 것이다. 사실 그것은 노력만으로 투자손실을 감소시키기 때문이다. 그러나 결국 시장은 전환될 것이고 시장을 따라가는 대부분의 주식들은 최고 금융 기관들이 실시한 리서치에 반등할 것이다.타이밍과 투자 수익 사이의 주요한 연결고리에 분개합니다. 지속적으로 시장을 드나드는 것은 주식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완전히 이용할 수 있는 좋은 투자자를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시장의 흥망성쇠를 예측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주식 시장이 상승과 하락을 따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평균 패턴 주식 시장의 역사에 따라 시장이 완전히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것은 명백하다.당신은 주식을 취득하고 팔기 위해 중개인과 관련된 도움을 받아야 한다 그들과 함께 서명을 원하는 몇몇 중개인과 독립 중개인들 우리는 결국 부동산 중개인을 사기 전에 조심하게 되었다. 그들이 청구하는 중개인과 그들의 행적표. 많은 사람들이 있을 수 있다.

e 이미 주식 대용품을 거래하고 있는 당신의 사무실 아마도 당신의 이웃과 당신은 주위에 질문할 수 있고 그들이 어떤 중개인을 운영하는지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관련된 중개 농장을 조립한 후, 그들의 커미션 비율과 성공적인 호출을 비교한 후, 당신은 보통 중간 수수료율을 부과하고 상당한 성공률을 얻는 농장에 갈 필요가 있을 것이다.그것의 부름에 비교해서, 당신은 부적절한 타이밍을 무시한다.

그것은 당신이 하우스 타이밍에서 구매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당신이 잘못 투자하면 당신의 돈을 잃을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성공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주식 경기 내내 기복이 있는 것을 배우기 위해 현명하게 행동해야 한다.

표준시장이 상승할 때, 기술적으로 건전한 기반 활동에서 보통 깨지는 근본적으로 강한 주식을 찾아라. 당신은 그 주식이 핵심 저항 영역을 돌파하기 때문에 그 주식이 항상 평소보다 훨씬 무거워지기를 원한다.

무거운 볼륨은 뮤추얼 펀드와 연기금이 당신의 주식을 사들이고 있기 때문에 큰 기관들이 당신에게 말해준다.이것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평균에서 더 높은 가격 수준을 요구하는 연료이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당신의 주식이 선두주자임을 확실히 하는 것을 통해, 더 나은 성과를 내는 산업 집단에서, 주식들은 당신의 물건을 무리지거나 그룹으로 옮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주식이 가격에서 오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나이든 메릴린치에서, 그들의 계좌 광고 – 자금 관리 계좌들 – 내가 계좌들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 대해서, 몇 증권정보 채널 년 전에, 그것은 우리가 주식 시장 타이밍과 거래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서, 돈을 행사하도록 이끌 수 있는 개인들에 대해서 논의할 것이 아니다.당신의 브로커가 당신에게 Forex, Future and Possible 선택들에 투자하도록 설득할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복잡한 금융 수단입니다. 경험있는 주식 거래자들이 무기한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국제 경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누구로부터 이익을 낼 준비가 될 수 있는 금융. 이들 시장그러므로, 한번의 새로운 전환에 멈추는 대신에 실수로부터 배우는 필수로부터, 당신은 턴 고려가 이익을 낳는다고 확신할 수 없다, 모든 사람이 당신의 연구를 더 잘해서 진행하도록. 그러므로, 당신이 성공적인 트레이더를 방해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슬립을 계속 연구해야만 한다.

그러면 당신은 다른 타입의 것들을 마스터할 수 있다.

시장과 그들의 경향 주식시장에서 발견된 가장 흔한 경향들 중 많은 공통적인 경향들 중, 항상 모든 동일한 구멍이나 함정들을 떨어뜨림으로써 실제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초보자들만이 아니라 전반적인 게임에서 훨씬 앞서가는 거래자들에게만 제한된다.기술과 인터넷은 보통 주류 소비자들을 위해 그들의 통화 시장을 이용할 수 있게 만든다. 컴퓨터는 주식 시장 내에서 매우 쉽게 만들었다. 시장과 회사 소식은 거의 전 세계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인터넷은 증권 시장에 엄청난 수의 새로운 투자자들을 데려왔고 이 그룹은 매년 계속해서 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