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프리스틴보다 덜한 상태가 될 가능성이 있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비정규적인 상태가 될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거의 모든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매일 아침 화가들과 카펫 계층의 부동산 투자에 전화를 걸어 돈을 벌거나 세금을 낮추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또한 일회용 수익도 더 많이 가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강력한 또 다른 방법이 필요하다. 도매상이라고 불리는 것을 정확히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라. 도매상은 깊은 할인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고, 당신을 위해 저축한 돈을 지불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래, 숙제 실사, 그리고 배달에 대해 읽을 수 있는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바로 보낸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지속적: 부동산은 정말로 부자가 된다. 부동산은 당신의 계획을 따르기 위해 오늘 당신의 주머니에 약간의 빠른 현금을 넣는 것보다 부유해진다. 그리고 당신이 실제 보유지에서 진짜 목적을 결정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 당신은 또한 교육과 경험을 최적화하기 위해 남아 있어야 한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일하는지(재활, 임대료, 도매)와 같은 몇 가지 질문을 발견한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볼 수는 없지만 그들 모두를 일하려고 노력한다.

이 전략은 아파트, 사무실 건물, 창고, 주차 공간 및 이러한 Ought를 현금 흐름 시스템에서 더 많은 것으로 간주하는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들어올 수 있는 경우로서, 한 부동산을 관리하기 위해 여러 사람이 돈을 지불할 때마다, 당신은 계속해서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그것은 분명히 당신이 비상 수리를 포함하거나, 그 장소를 거의 날짜에 맞게 하는 등 더 많은 비용을 부담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하지 않는다 운정현대아산 프라힐스 .

내가 웹 연구를 하는 동안, 내 계약자에게 한번 살펴보라고 시켰어. 니스는 세분화에서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어. 내 계약자는 약 9만 달러의 놀라운 돈을 가지고 있어 내게 접근했어!

주식심볼 IYR과 VNQ에 언급된 두 가지와 유사한 다수의 주식 내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할 필요 없이 가능한 모든 부동산 투자와 주식 최신 시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그러한 두 가지 ETF가 있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더 많이 걸릴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거래에만 더 많은 일을 할 것이다. 심지어 모든 부동산 투자자 RRSP, 뮤추얼 펀드, 주식이 은퇴를 계획할 때 당신의 유일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그렇다면 꾸준한 수입은 당신의 은퇴를 계획할 때 당신의 유일한 선택이다. 월 단위로 가능한 모든 수령은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포커 홀딩의 문제를 위해 당신은 정말로 부동산에 투자하는 수입을 올릴 수 있다!하지만 압류를 쫓다가 오는 것이 아니라 법정 법원이나 다른 공공 정보원으로부터 같은 리스 펜덴 목록을 받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기 위해 쇼핑을 중단하는 것이다. 그것은 현금이 있는 곳이 아니다. 음, 내가 그것을 되찾을게!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다.

나는 집을 사기 위한 100가지 다른 창조적 전략을 알고 있다.

그러나 Ive는 내가 거래에 거의 동기를 부여받은 개인과 대화할 기회를 얻기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여러분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이것들 각각은 훌륭한 시작 건물을 만들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의 새로운 기업가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게다가, 부동산 투자는 높은 곱셈을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부동산을 사기 위해 약간의 자본을 조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당신에게 집을 위해 지불하기 위해 주택 소유자 대출을 쉽게 제공할 것이고, 특히 당신은 좋은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다.

더 많은 것은, 당신은 대부분의 은행들이 종종 대출 상품을 상환하기 위해 25년을 줄 수 있다.

대안적으로, 당신은 임대료에서 받는 돈을 빌려준 돈을 갚기 위해 사용할 수도 있다.

최소한의 돈으로 부동산을 취득할 것인가(즉, 높은 레버리지를 받을 것인가) 아니면 정말로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인 수입을 올리기 위해 엄청난 다운페이를 개발하고 싶은가?

당신이 시작할 또 다른 것은 이사와 임대라고 한다.

이것은 기존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현재의 집을 임대하고 다시 거주하기 위해 다른 집을 사는 곳이다. 다시 한번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의 장점은 정말로 놀 수 있기 때문에 현금 흐름이 크게 악화될 수 있다.

이 시나리오에서의 도전은 오늘날 당신이 대출이나 하브 둘 다에 대한 자격을 갖추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