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부동산 투자를 즐기는 친구나 당신을 최고의 지침으로 이끌 사람과 조율해 보십시오.

진정한 부동산 투자를 즐기는 친구나 당신을 최고의 지침으로 이끌 사람과 조정해 보십시오.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해서 길을 따라 밧줄을 발견할 수 있는 사람은 한 발짝만 들여놓으면,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위해 쓸 때가 되면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10년 후 소득 볼 게임을 만들기 위해 2만 달러의 현금을 투자했습니다. 주식 투자는 현금을 51,875 달러로 늘렸고 재산은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수익성 측면에서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글쎄, 난 밖에 나가고 네 집은 확실히 용량이 가득 차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나를 폭로했을 때, 나도 실제로 흥분하기 시작했어. (나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말을 타고 다시 나가서 차고에서 개발될지도 모르는 남자 동굴에서 노는 게 얼마나 좋을지 상상하면서. 그녀는 그때도 그리고 거기서 나에게 그것을 가장 잘 제공했다.

주저하지 말고 리드를 잃어라. 만약 그들이 우리와 함께 서비스를 할 수 있고 준비된다면, 그것들은 단지 리드일 뿐이다. 만약 당신이 판매자들과 대화하는 당신의 기술을 다루기 위해 마지막 전화를 받고 싶다면, 당신이 제안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의 심사를 완전히 고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주머니에서 현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로부터 집을 구입하는 것은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판매자를 끌어들이는 중요한 것이다.

하지만 이 책들이 당신에게 환상적인 출발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은 더 많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가들에 대한 협상, 판매, 영감,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한다.

시장 냉정을 이해하라. 소비자가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자 하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하고 싶은지 이해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핵심 특성이 없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얻는 비결은 낮은 것을 사서 높은 오늘날을 제공하는 것이다. 주택은 2011년 부동산 시장의 40%에서, 2012년 할인된 주택 구입에 60%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는 비정규적 또는 표준 기술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상업용 부동산 및 재판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내부와 외부에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100가지 다른 창의적인 방법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실제로 지루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개인들과 대화하는 것, 그리고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심지어 나는 팔기 위해 반쯤 동기부여된 누군가와 대화할 기회를 얻기도 전에.

경쟁사보다 더 잘하라. 단지 사람들이 오기를 바라는 표지판을 설치하지 마라. 당신은 시장에 나와 홍보해야 한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숙련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당신을 도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부동산 주택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파는 금융투자가 비싸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어 유동성이 매우 낮고,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많은 위협을 받지 않고 돈을 투자하고 성장시키는 훌륭한 방법이었다. 그들 중 많은 투자 기법이 그들 사이에 있는 수익의 재정적 지렛대를 증가시키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13 당신의 사업은 금융 주기와 연결되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금융가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왜? 그들은 구매자들을 유혹하는 것을 발견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은행들이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충분한 가용 자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 디자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 중 하나로 바꾼다면, 당신은 당신이 구매자들을 데려오고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킬 것을 요구하는 모든 현금에 직접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경제와 상관없이

이 목록이 실제로 저에게 제공한 지식을 제공해주길 바랍니다.만약 여러분이 이 책에서 배운 사용법을 적용하고 배운다면, 여러분이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발 과천 센텀스퀘어 견됩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글쎄, 내가 여기서 언급하려는 것은, 당신이 부동산 사업 소유자로서 심각한 현금을 벌기 전에, 당신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심리적 변화가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