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특성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않음: 속성을 빠르게 처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너무 많이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실제로 간단합니다. 당신의 집은 가치가 얼마나 됩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를 위해 무엇이 필요합니까? 그리고 그 부동산을 얻을 수 있는 조언들이 많이 있나요? 모든 것은 숫자로 귀결된다!한편, 전통적으로 (2007-2009년) 많은 소비자들은 부동산 투자가 순수하게 부동산에 이용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만족한다.

(그들은 그것을 매일 고려하고 집에서 성장한다) 산업 자산은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역사적으로 가치가 증가해왔다. 통화 시장은 보통 다음을 경험한다.

3년마다의 침체.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이 1975년 당신의 미국, 평균 집값이 33,300달러였다고 했습니까? 2005년에, 집의 중간 가격은 역사적으로 195,000 달러였고, 일반 가정은 수년에 두 배로 뛰었다. 만약 당신이 계산을 한다면, 그것은 20만 달러를 훨씬 넘을 것이다.예를 들어, 아주 빨리 부를 축적하는 것이 당신에게 적합하다면, 장기 전략인 부동산을 취득하고 보유하는 것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올바른 전략으로 떠오르지 않을 것이다. 즉, 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다음 가격에 파는 것이 이익을 달성하는 것이다.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요점을 제시합니다. 다음에 나오는 것을 완전히 얻는 가장 중요한 요점 아파트를 사기 위해 100가지 다른 방법을 아는 것보다 셀러가 얼마나 더 많은 동기부여를 하는지가 훨씬 더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보는 바와 같이, 여러분의 사업은 여러분이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그리고 다른 사람이 창조할 수단을 찾는 것을 실패하게 하는 것입니다.매일매일 동기부여가 되는 셀러가 전화를 거는 것을 멈추지 않고 먹어치움당신은 또한 연간 주식투자에 10% 이상을 투자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주식경제를 어떻게 투자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그들이 주식투자를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는 것이다. 그들은 항상 어떻게 주식투자를 하는지 알지 못한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한 주식투자는 위험한 사업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자원을 잘 관리하고 있는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포함하고 있는가? 일반적으로 답변이 거절과 예, 그 순서에서, 즉시 부동산 투자를 하지 않는 경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합니다. 부동산은 일단 잘못 구입하면, 부동산 찾기 보류 시간이 의도한 것보다 훨씬 길어집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가계의 계획되지 않은 지출에 대한 잠재적인 경험이 예상보다 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많은 양의 단기 부채, 그렇지 않으면 비용을 예상하여 당신의 재정을 계획할 수 없는 것이 당신의 산업 투자를 재정적인 골칫거리로 만들 수 있다.

어떤 것에서든 수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낮은 가격에 사서 높은 가격에 팔리는 것이다. 현재 주택은 세일중이다. 2011년에는 업계 시장의 40%, 내년에는 60%가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여 전통적인 방법이나 파격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만을 전매한다.

소지품 투자로 매달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할 수 있다면 부동산에 최대한 많은 돈을 넣어두는 것과 비교해서, PMI(개인 주택담보대출)를 피하기 위해 최소한 20%를 깎아보세요.부동산 투자가 부를 창출하는 아주 좋은 방법이지만, 부동산 투자는 그 어떤 사람도 아니다. 그것은 열병에 걸리고 보지 않고 뛰어오르기 위한 것이다. 정말로 단계는 항상 당신이 자신을 확실히 아는 것이다; 이 다섯 가지 고려 사항들이 당신을 그 목적을 위해 가능하게 할 것이다.캠핑할 때는 일주일에 두 번 하는 게 괜찮을 거예요. 탐욕스럽지 않은 곳이죠. 어쩌면 시스템상으로는 어떻게 거래를 정의해야 하는지 알 수 있었겠죠. 법원에서 이름 조회, 회계사 전화, 계약자 전화, 변호사 전화. 음.좋은 멘토는 당신이 훨씬 더 빨리 실제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더 적은 어려움과 함께 책들 그리고 코스에 비하여 당신이 딜을 여행하고 일어 DMC스타비즈향동지구역 날지도 모르는 어떤 쇼 중지 도전들을 극복할 수 있도록 멘토들은 당신이 당신의 안전망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받는 누군가를 위하여 어디로 향했는지 알지 못합니다.다음 레벨로 향한 노력, 멘토는 만약 혼자 그것을 제공했다면보다 훨씬 적은 위험으로 더 빨리 현금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결국, 당신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한 사람으로부터 초기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을 하는 것이 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순수한 것이다.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깨달은 것은, 내가 나의 첫 번째 부동산을 샀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