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컴퓨터 회사는 고객 만족으로 유명합니다

델 컴퓨터 회사는 고객 만족으로 유명합니다. 델 컴퓨터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입니다. 하지만 제한된 선택이 있습니다.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합니다. 매우 비싼 부품일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가 컴퓨터에 더 최근의 부품을 배치하여 가격을 동일 수준으로 유지하고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더 많은 정신을 얻는 것을 통해 매우 좋은 동기 부여를 받습니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더 작아지고 가벼워지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수업이나 도서관에 가져갈 수 없다. 일단 컴퓨터가 수리가 필요하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으로 휴대하기가 덜하다.

가격은 몇 년 동안 정말 하락했다. 불과 몇 년 전에 램 한 개만 있으면 1,000달러를 훨씬 넘는 데스크톱을 쉽게 달릴 수 있었다. 지금 정확히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진 훌륭한 기계, 평균 2-4gb와 하드 디스크 250기가바이트로 시작하는 RAM과 함께.

길가에 있는 동안 파일을 생성한 다음 집으로 가서 다른 노트북 컴퓨터나 컴퓨터로 보내거나 엄지손가락 드라이브에 저장하여 전송하거나 자신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정교한 전선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서로 채팅하기 위해 두 대의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노트북의 가격을 낮추는 것뿐만 아니라 점점 더 커지는 기능들 때문에 소비자들은 더 편리한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는 편리함에서 새로운 데스크톱의 장점과 단점을 조정하기 시작했다

첫째,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데스크탑 넷북이다. 이것은 독립적인 개인용 컴퓨터 또는 모바일 컴퓨터다.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은 며칠부터 작은 버전의 컴퓨터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수많은 스타일과 모양으로 타워를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또한 이제 데스크탑 컴퓨터가 수평으로 케이스된 구조에 특별히 적용될 것이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탑의 표면에 갈 것이다.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Photo 결과처럼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장치에서 데스크탑 편집에 이미지 및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 및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쉬운 것은 데스크톱을 사무실 또는 하우스 네트워크와 연결하도록 할 것이다. Wireless-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은 심미적이다.

하드 드라이브: 컴퓨터에 저장해야 하는 완벽한 하드 동기를 찾을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데스크톱용 하드 드라이브는 250G에서 500L까지 비용이 들 수 있다.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때, 게임이나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를 원하는 모든 사람에게 설치할 프로그램을 의도한 목적으로 유지하라. 그것은 더 높은 기가바이트 수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이것은 음악을 포함한 다른 http://lavarwave.co.kr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의 결과로도 많은 공간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비디오 이 데스크톱은 Intel Graphics Media Accelerator를 통해 제공되며, 이는 모니터를 훌륭한 이미징으로 제공하거나 HDMI 출력을 보완하여 평면 스크린 TV에 연결하고 영화를 매우 품질 있게 볼 수 있도록 한다.

컴퓨터는 인상적인 9개의 USB 20 포트를 가지고 있다.

앞면에 5개, 뒷면에 4개. 10/100/1000 Gigabit 이더넷 LAN을 가지고 있다.

이더넷 코드가 필요하지만 대역폭이 증가한 놀라운 속도를 가진 도구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또한 훌륭한 컴팩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그것은 정말로 107인치, 문서2인치, 깊이 13인치 입니다. 이 컴팩트한 디자인은 많은 공간을 잃지 않고 쉽게 조립할 수 있을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때때로 크고 부피가 큰 아이템으로 보일 수 있지만, 노트북이나 노트북과 비교했을 때 이러한 유형의 여전히 1톤이 더 저렴할 수 있다.

데스크톱은 또한 대부분의 노트북과 관련된 많은 노트북보다 훨씬 덜 비싸다. 당신은 500달러 미만의 데스크톱 컴퓨터를 발견할 것이고, 반면에 노트북은 보통 이 특정 제품보다 더 많이 작동할 것이다.

저렴한 – 랩톱은 상당히 비싸게 될 것이다. 특히 정상적으로 놓여지는 위험의 양과 함께. 별로 원하지 않는 대학생들에게 데스크톱은 정말로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다고 여겨져야 한다.

나는 1,000달러를 줄이는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특히 지불해야 할 등록금과 다른 비용 지출을 고려할 때, FA로 처리해야 하는 다른 비용을 고려할 때, 큰 가격 차이다. FSA 상은 훌륭하지만,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노트북의 상단을 얻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남겨줄지 의심스럽다.

하지만, 이 컴퓨터의 두 가지 단점을 가져오게 한다.

첫째, 초고속 이더넷 LAN을 포함하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구축되지는 않지만, 이더넷 코드 또는 독특한 방식 포인트로 라우터에 직접 연결할 수 있고, 솔직히 말해서 어댑터를 매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