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고 장비에 바로 저장할 수 있는 컴퓨터만큼 연결될 수 있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당신의 컴퓨터만큼 연결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야후, 스카이프, 페이스북과 함께 그것을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웹 캠 구매에 대해 생각하고, 어떤 픽셀을 더 높이 볼수록, 더 많은 이미지가 점점 더 덜 화려해지는지, 그리고 더 많은 이미지가 더 많이 찍힐 수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키보드를 적절한 높이로 변경하여 손상을 보상하지 않고 타이핑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손상시키면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서 이것은 중요한 문제입니다

노트북의 주된 장점은 가볍고 모바일 작업이라는 단순한 사실 때문에 여행을 많이 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면 분명히 노트북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매우 강력하지만 기차를 탈 때 집에 앉아 있는 어떤 종류의 용도도 되기 위해서는 그렇지 않다.

당신이 관리하고, 위임하고, 무엇을 하는 중요한 프로젝트와 일을 몇 주 동안 평가한다고 상상해보라. 하지만 현재의 컴퓨터 제품이 다운되거나 너무 느리게 작동하기 때문에 당신은 그 작업량을 앞지르지 못할 것이다.

많은 사람 몸캠피싱 들이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게임을 업로드하는 것을 좋아하고, 랩탑에서 주말이나 하루 쉬는 시간에 휴식을 취하고 사치스러운 게임을 업로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데스크탑 컴퓨터는 원하는 만큼 많은 저장고를 가지고 오지 않으며, 외부 메모리가 필요할 수 있다.

6 – 소니 바이오 RB60: 소니의 이 데스크톱에는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가 많이 들어 있으며, 17개의 LCD 행이 장착되어 있다.

이것은 또한 일과 광범위한 것을 다루는 뛰어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선택이다. 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이다.

기억: 데스크톱 컴퓨터 내의 메모리는 다가오는 기술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당신이 1G에서 4G의 메모리 메모리를 가진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는 것에 따라, 당신은 다양한 기술로 인해 변화하고 있다.

기억을 고려할 때, 더 많은 사진과 비디오 필수 재료를 만들 수 있는 더 많은 사진과 비디오는 기가바이트 수를 향상시킬 것이다. 이러한 선수들을 위한 많은 공간을 갖기 위해 최대 양의 메모리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PCSometimes를 사용하여 설치하기 위해 중요한 활동이지만, 우리는 우리가 의도한 이 시스템을 찾을 수 없다. 이러한 경우, 아마도 우리가 원하는 추가 CD 드라이브를 구입하고 직접 설치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우리 친구들로부터 정보를 추가로 요청하는 것은 이것들과 관련된 최소 하나를 찾는 것이다.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이 특정 기능에는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홈 네트워크에 더 가까이 포함되지 않은 개인용 컴퓨터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중요한 단점은 기본적으로 다른 컴퓨터가 봉인된 경우 데스크톱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사워크림 파티에서 1,000달러에 대해 작업용 컴퓨터에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산 컴퓨터가 어떻게 1000달러 정도를 지불할 것인지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매일 저렴해지고 저렴해지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1000달러 정도의 평균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었던 것은 이제 훨씬 빠르고 편리한 설정이다.

프로세서에 도달하면 몇 가지 다른 옵션을 소유하십시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 추가 전력을 원한다면 i5 또는 i7 선택과 관련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전체 90GHz에서 실행되고 터보 부스트 엔지니어링을 사용하여 300GHz에서 실행된다.

또한 설명서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데스크탑 컴퓨터 패키지에는 설명서가 포함되어 있으며, PC를 이상적으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사진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누구나 괜찮으면 필요한 단계와 따라가십시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선택 업그레이드 요구 사항 전송 노트북을 가지고 있지만 선택하기 전에 정확히 필요한 것을 고려하기 위해 크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요즘은 가격이 저렴하지만 콘텐츠 기사는 사양에서 나온 것인데, 보통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를 완성하는 것과 일치하지 않는다. 메모리와 함께 이미 이중 코어인 일부 특정 노트북은 320GB에 추가되어 있지만 비용이 덜 드는 것은 아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매끈한 형식이다. 1400z는 광택이 나는 금속 마감, 깔끔한 곡선, 조명 하이라이트로 알려져 있다.

모든 내부 부품과 포트는 타워 작성 덕분에 시야에 가려져 있다.

슬라이딩 패널은 th에 대한 단일 접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