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 : – 준비로 얻은 탁월한 승리

준비: – 준비로 얻은 훌륭한 승리 제휴 마케팅에서 계획은 다음 달과 함께 다음 주에 준비해야 하는 어떤 것보다 훨씬 중요하다. 제휴 웹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개발하고 싶은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 생각해야 한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쉽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좋은 생각인가?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지갑이나 지갑을 파고들어 당신이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는 오피가이드 것이다. 하지만 시간은 현금이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당신을 위해 단지 어떤 것에 대해서도 할 수 있는 누군가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사이트를 만들든, 전자책 표지를 개발하거나, 도움을 복사하거나, 풍부한 콘텐츠를 작성해야 한다.

온라인에는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수 있는 수많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들이 있다.

넌 알아내야 해!당신은 당신의 머리를 높이 쳐들고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에서 번창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와 같은 서비스에서 비싸거나 낮을 수 없다. 당신은 몇 가지 장애물이 당신의 계획을 철회하고 그것들을 개정하는 것을 방해할 수 없다. 문제를 해결하는 다른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이전보다 훨씬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이것이 바로 그것이라고 말해야 한다.

그러나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끼면 해당 업체에 문의해야 합니다. 그러면 해당 업체가 서비스를 위해 실제로 헌신하는 경우, 해당 업체가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귀하를 지원하여 귀하를 진학시키고 효과적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 회사 간에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포괄적인 통계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개인 통계를 검토하기 위해 선택할 때마다 온라인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지속적으로 개인 통계를 확인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현재 만들어지고 있는 인상, 판매 및 히트의 수를 이해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Impressions는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가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본 횟수다. 히트는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횟수다.

빠른 돈, 수많은 달,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임무를 수행하면서 한 가지 방법을 계속 시도하는 개인들이 얼마나 많은지 놀랍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몇 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고군분투하는 단계에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실제로 꾸준하고 느린 기술을 취했다면, 그들은 지금보다 더 나은 위치에 있었고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그들이 제휴 항목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약 30-50페이지의 자료를 가지고 난 후, 그들은 웹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많은 게시물을 설정한 다음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한 다음, 다른 2개의 게시물 등을 넣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더 나은 방법이다.

내가 이 지극히 많은 계열사와 몇몇 성공한 개인들을 연구할 때 그들 대부분은 오랜 시간을 그들의 조직을 발전시키는 데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서비스를 본다면, 그 소유물은 잠재적인 고객과 웹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가장 매우 많은 Affiliates는 그들이 많은 시간을 소비한 잠재적인 고객의 대규모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사이트를 통해 항목 평가를 호스트하고 평가에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평가가 끝나면 판매하려는 제휴 제품에 평가가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 있어야 하며, 해당 검토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전달해야 합니다

뛰어난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마케팅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업계에서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발굴하고 확인하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 정도만 할애하는 것이 좋다. 회사를 배우는 동안 초기 단계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할 것이다.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한다면, 현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하라.

백금 제안!이메일에 가입하지 않은 개인이 지속적으로 손실률을 보일 수 있으므로,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계속해서 그것들을 대체할 방법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항상 최고의 행동을 만든 이메일을 보내라. 이것은 첫 번째 연락처에서 그들을 연결시킬 것이다.

그렇다면 어떤 시장 유형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익을 주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트렌드 기반이며, 돈 주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현재 무엇이 뜨거운지 알 필요가 있다.

인터넷 마케터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