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컴퓨터의 가장 좋은 측면 중 하나는 노트북 컴퓨팅에 얼마나 많은 추가 기능이 포함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노트북 컴퓨터의 가장 좋은 측면 중 하나는 노트북 컴퓨팅에 얼마나 많은 추가 기능을 포함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노트북 컴퓨터가 내장된 웹캠을 사용하여 온다. 어떤 노트북은 또한 내장된 Wi-Fi, 추가 USB 포트, 그리고 아마도 마이크를 가지고 있다.

물론, 데스크톱 컴퓨터로 모든 추가 기능을 내려놓을 수 있지만, 수백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DVD 콤보 드라이브가 한 가지 더 적용되어야 할 것은 DVD 디스크를 쉽게 읽고 Mp3를 태울 수 있다는 것이다. 좋은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면, 음질을 시도하기 위한 지점으로 변형시켜라. 만약 여러분이 볼륨이 가득 차도, 당신의 노트북이 아닌 배경음악에 집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된다면, 또한, 배터리 수명을 찾아라. 그리고 사람은 집이나 사무실을 여행하면서 노트북을 사용할 것이다. 팬

USB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직사각형 끝을 가진 경우, CPU의 이 뒷면에 대해 해당 UBS 슬롯을 보통 더 적은 부분에서 켜지만, 원형일 수 있는 경우 CPU 상단에 해당 원형 색상에 부착하십시오.

데스크톱 컴퓨터는 또한 더 어려운 애플리케이션에 더 적합하다. 만약 당신이 많은 전력과 메모리를 필요로 하는 정기적인 비디오 편집을 할 계획이라면, 데스크톱은 이상적인 일별이다.

값싼 노트북은 항상 살 수 있지만, 데스크톱 PC와 비교했을 때 대개 전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비용보다 일치하는 사양이나 기능을 언급할 때 데스크톱은 종종 방문한다.

한 가지 큰 미소를 짓는 것은 사람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필요한 것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또한 당신은 당신의 HP 홈 PC를 거래에 대해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다.

그리고 여러분도 의심할 여지 없이 이러한 개조된 시스템을 판매하는 수백 개의 사이트를 찾으십시오. 정말 낮은 가격으로 필요한 경우는 200달러에서 400달러의 범위와 거의 모든 경력이 점검되고 고급처럼 기능하기 때문이다.

우선 컴퓨터 운영에 더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하게 파워 데스크톱 컴퓨터를 더 많이 구입할 수 있다.

따라서 전원 공급에 따라 상당히 빠른 보증을 찾을 수 있다.

컴퓨터를 선택할 때, 보증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이것은 컴퓨터 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 경우 안심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보증을 위해 등록할 것을 명심하고, 컴퓨터를 덜 위험하게 만들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첫 번째 여행은 아마도 데스크탑 PC일 것이다. 이것은 자급자족하는 개인용 컴퓨터 또는 랩탑 또는 PC이다.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가 보급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은 며칠이 지난 후부터 더 작은 버전의 컴퓨터라고 생각될 것이다. 당신은 다양한 스타일과 모양으로 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또한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탑을 사용하여 특별히 적용되는 데스크탑 컴퓨터 없이 특정한 색상을 얻을 것이다. 보통 디스플레이는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타워의 표면에 배치되다

하지만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노트북 푸드가 자동차에 개인용 컴퓨터를 싣고 간다면 컴퓨터로 모든 작은 것들을 정확히 주문하고, 휴가를 함께 갈 수도 있고, 밖으로 나가 아늑한 햇살 속에서 그물을 찾아볼 수도 있다.

수십 년 전만 해도, 이것은 정말 실용적이지 않았지만, 요즘에는 Wi-Fi가 모든 곳이다. 맥도날드나 스타벅스와 같은 곳에서 Wi-Fi를 찾을 수 있다.

그 지루한 책상에서 컴퓨터에서 일을 좀처럼 끝내지 못하고 있다.

지역 카페에서 해라!

하지만, 이 컴퓨터의 두 가지 기능 또한 이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을 초래한다.

첫째, 초고속 이더넷 LAN을 포함하더라도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구축되지 않는다. 당신은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몸캠피싱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또는 배움이 나가는 곳 그리고 무선 어댑터가 솔직히 매우 저렴한 곳. 이 컴퓨터에 대한 두 번째 몰락은 컴팩트 디자인에서 온다. 훌륭한 우주 보호기, 당신은 게이트웨이 SX2803-25e가 어떻게 실행 가능한 업그레이드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하지만 이에 대한 경우 컴팩트한 설계로 업그레이드된 영역을 위한 공간이 제공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는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지 않습니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키보드를 교체할 수 있는 이유는 적절한 높이를 가지고 있어서 실수 없이 입력할 수 있기 때문이다. 키보드를 손상시키면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다.

또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과 또 다른 종류의 것은 DVD 콤보 드라이브가 결국 DVD 디스크를 읽고 보증금을 태우는 것으로 끝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좋은 음악을 듣는 것에 편파적이라면, 그것의 최고 품질을 시도하기 위해 그것을 시도하라. 만약 당신이 볼륨이 가득 차도, 그것은 노트북과 관련이 없다. 게다가, 당신의 배터리 수명 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