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하지 않는 몇 가지 사항이다: 휴대성!데스크톱을 가까이 이동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것은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하지 않는 몇 가지 사항이다: 휴대성!일단 설치되면 고정된 집에서 데스크톱을 이동하는 것이 더 좋다. 반면에 공책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면서 일하는 것처럼 어디서든 공부할 수 있다.

문제없어! 노트북을 들고 나가!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거나, 동료에게 보여주고 싶은 프레젠테이션을 하고 싶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노트북을 제공한다면 휴대성이 매우 귀중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필요를 결정하면, 탄수화물은 당신의 노트북 노트북이나 데스크톱에서 특정 몸캠피싱 한 사양을 찾는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특징을 가진 좋은 노트북을 원한다면, 당신은 적어도 175 GHz 프로세서를 가진 노트북을 검색한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최신 윈도우 비스타 이상을 가지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기본 컴퓨팅을 위해 적어도 1GB 메모리를 가지고 당신의 노트북을 보고 싶다. 80GB의 최소 하드 디스크 공간은 당신이 고급 설치와 연결되면서 이상적이다.

연결에 있는 모든 컴퓨터 포함 왼쪽에서 공유할 파일을 클릭하고 속성을 클릭하십시오. 공유 탭을 누르고 단추 공유를 클릭하십시오. 폴더 아래에서 즉시 손을 볼 수 있으며 현재 지역 조직 내에 있는 모든 컴퓨터에 대해 액세스할 수 있음

위의 지점을 향해 계속 가면, 쉽게 미끄러지고 넘어질 수 있는 노트북처럼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긁힘을 일으키는 것이 더욱 어렵다.

실행 시스템: 컴퓨터를 선택할 때, 당신은 당신과 관련하여 잘 작동하는 gw990을 골라야 한다.

당신은 윈도우나 맥 둘 다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일 수 있고 단지 훌륭한 컴퓨터 경험을 줄 것이다. 아마도 가장 최근의 윈도 버전은 윈도우 7이고 최신 버전의 맥은 애플 OS X 레오파드일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프로그램에 대한 피드백은 완벽하다. 당신은 또한 이러한 실행 시스템을 가진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그들이 느끼는 방향을 물어볼 수 있다.

그 위에 그리고 당신을 위한 완벽한 실행 시스템을 선택하기 위해 얻는 것

이것은 이유와 함께 진행됩니다. 1 노트북이 매우 가볍기 때문에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최근 몇년 동안 노트북이 더 가벼워졌습니다. 현재 노트북은 데스크탑 컴퓨터 컨트롤보다 가볍습니다!

소니 바이오 JS190J는 가장 빠른 올인원 기술이다. DVD-RW/DVD-RAM/BD-ROM 드라이브, 인텔 코어 2 듀오 E8400 프로세서(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스 인기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리더, 훨씬 적은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가지고 있다.

하드 드라이브 어수선한 소니스 바이오 JS190J는 훌륭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든다. Vaio JS190J의 출발 가격은 1,499달러다.

델 컴퓨터 회사는 지원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델 컴퓨터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입니다. 하지만 제한된 선택이 있습니다. 그들은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합니다. 매우 비싼 부품일 수 있습니다. 공급자로부터 오는 동기 부여는 컴퓨터에 더 최근의 부품을 설정하고, 가격을 같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더 많은 것을 지불할 수 있는 것을 유지합니다. 더 나은 것이 무엇입니까? 오늘날에는 더 나은 것을 정확히 찾을 수 있는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를 찾을 수 있고 주머니에 상당한 흠집을 낼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비싼 모델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라, 점점 더 저렴한 모델들이 나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위해서도 말이다. 당신은 저렴한 노트북을 새로 찾거나 사용할 수 있고 노트북을 소유하는 것의 장점에 속하는 모든 것을 감사할 수 있다.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Photo의 결과로 디지털 네트워크에서 파일, 문서 및 사진을 동기화할 수 있다.

데스크탑 편집에서 장치에서 이미지 및 문서를 업로드하고 가족과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과 공유하기 쉬운 것은 사무실이나 하우스 네트워크에 연결된 데스크톱을 유지할 것이다. 수면을 포함한다.

무선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은 선택 사항이다.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컴퓨터 데스크톱보다 더 많다. 이것은 수입 개인용 컴퓨터나 윈도우 pc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톱이 타워를 얻기 며칠 전부터 작은 버전의 컴퓨터라고 간주될 것이다. 수많은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타워와 함께 특정 색상을 한꺼번에 얻을 수도 있다.

보통 시각 디스플레이 유닛은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타워의 표면에 배치될 것이다.

하드 드라이브는 소니 VAIO SVJ202190X에 대한 또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주문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은 500GB입니다. 5400rpm의 그레이트 기능에는 750GB 하드 드라이브, 1 TB 하드 드라이브, 256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512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포함됩니다.

전체 데스크톱에 비해 도난당할 확률이 높은 노트북은 확실히 취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