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에 대한 요구와 규정이 컴퓨터를 선택하는 데 있어 중요한 결정입니다

사람이 노트북에 대해 결정해야 할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요구와 규정이다. 노트북을 무엇에 사용할 것인가? 예를 들어, 당신의 작품이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의 활용만을 포함한다면, 당신은 더 이상 고사양 노트북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그리고 더 나아가 기능의 차이가 예산의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우리 모두가 파워와 800달러의 좋은 노트북을 포함하는 것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문서, 스프레드시트, 인터넷 서핑, 이메일 잡일을 아주 잘 처리할 수 있다.

너의 새로운 넷북은 대부분의 정상적인 컴퓨팅 잡일을 처리할 수 있다.

그리고 크기와 비용은 내가 넷북을 좋아하게 하는 것만큼 좋다. 그리고 사무실을 벗어난 동안 그리고 최신 버전은 더 많은 힘을 가지고 있고 배달한다.

키보드: 개인용 컴퓨터는 키보드의 다른 선택을 원예할 때 키보드 프로스펙트 없이는 기본적으로 무용지물일 것이다. 손목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yow는 키보드에 포함된 손목 관절이 있는 키보드를 발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곳에서 전선의 두통을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선 키보드를 구입할 수 있다.

무선 키보드 A 무선 키보드 당신의 컴퓨터로 접속할 수 있는 사람이 당신의 컴퓨터로 접속할 수 있는 무선 키보드

새로운 데스크탑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상점이 있다.

그들 중 몇몇은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고 수많은 사람들은 단지 낮은 요금을 가지고 있다.

몇 가지 무료 배송을 제공하고 어떤 이유에서인지 PC를 다시 배송해야 할 때, 많은 프로들은 현실처럼 무료 반품 배송을 제공한다.

새로운 VAIO J 시리즈는 더 반응적이고 매우 신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신 PC가 되었다. 모든 작업은 일상 업무와 함께 기업용 클라우드 쉽게 수행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어떤 장애물도 가지고 있지 않다. 특징은 상당히 개선되고 확장된 매치업과 함께 온다. 소니 VAIO J 시리즈의 품질은 우수하고 1080p 해상도가 뛰어나며 가장 존경 받는 스타일이다. 단순하고 또한 당신은 이 일에 빠질 것이다. 소니 컴퓨터 조언

어떤 사람이 어떤 연구를 수행해야 하는 또 다른 것은 제품의 질이다. 어떤 데스크톱 컴퓨터가 지속될 것이며, 어떤 컴퓨터가 확실히 그렇지 않을 것인가? 가장 큰 품질 요소는 무엇인가요?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제공하는 회사가 자동차 보증을 잘 제공하나요? 컴퓨터가 레몬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 값싼 컴퓨터를 찾는 것은 덜 흥미진진하다. 사실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는 그것들을 통해 형편없는 기계를 얻는다면 실제 거래가 아니라는 것이다.

무엇이 더 나을 수 있을까? 오늘날 더 나은 것이 될 수 있는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를 오늘날에는 저렴하게 손에 넣을 수 있고, 당신의 수익에 큰 흠집을 낼 걱정도 하지 않는다. 그것은 유능하지 않고 비싼 모델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믿어지고, 숙녀들과 더 저렴한 모델들은 매우 잘 그만두고, 당신은 사용되는 값싼 노트북이나 새로운 것을 찾을 수 있고, 노트북을 소유하는 이점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사용하거나 개조한 사람이 없다면, 노트북은 쉽게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800달러 이상 교수 연령대에서는 이런 종류의 것을 한 번에 밝혀내야 할 많은 돈이 될 수 있다.

데스크탑 컴퓨터의 가격 책정에 관한 한, 당신은 모바일 비용의 거의 절반에 가까운 것을 찾는 데 더 견딜 수 있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예산을 가지고 있고 정말로 최선의 거래를 하고 싶다면, 이것은 들어가기 위한 최선의 선택이다.

내가 언급했을 때, 데스크탑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는 라우터로부터 방송되는 무선 신호를 수신하기 위한 안테나일 뿐이다.

비디오 카드: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과 비디오를 제어할 수 있다.

표준 비디오 카드는 128mb이고 NVIDIA와 ATI에서 온다. 기술이 바뀌면서 비디오 카드는 메가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한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이미 품질 그래픽을 위해 설치된 이 기능을 포함한다.

노트북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가 쉽지 않은 노트북에는 특히 유닛에 맞게 맞춤 제작된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구성 요소 중 하나가 손상된 경우 노트북 전체를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홈시어터 PC나 HTPC 주변에서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를 포함하는 개인용 컴퓨터의 장치 융합이다. TV 크기의 컴퓨터로도 알려진 TV에 연결하면 보통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아마도 TV wr에 사용된다. HTPC의 목표는 많은 항목을 미디어 센터라고 한다.

따라서 HTPC의 목표는 많은 항목을 하나의 상자에 섞어서 미리 구성한 잡동사니 캡을 잘라내는 것이다. 필요에 맞게 구매

예를 들어, AOL은 한 사람이 주당 2390달러로 12개월 동안 AOL 회원에게 가지고 있는 19998달러에 컴퓨터를 제공하는 것이다. 그것은 28680달러로 더 번역된다. 그래서, 어떤 결론에도 뛰어오르지 마라. 시간을 내서 당신의 요구를 평가하고 주의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