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야수: 현재 3대 지역은 에인절스 블라디미르 게레로()가 차지하고 있다.

외야수: 현재 3대 지역은 에인절스 블라디미르 게레로(350, 11 HR, 44 타점), 마리너스 – 스즈키 이치로(330, 4 HR, 22 타점), 레드삭스 매니 라미레즈(269, 8 HR, 31 타점) 게레로와 이치로가 차지하고 있지만, 라미레즈는 확실히 이 지역의 가치가 있다.

magglio Ordonez(352, 12 HR, 48 타점)는 강력한 타이거즈 라인업의 중간에 타격을 입으며 멋진 시즌을 즐기고 있다.

A 케이스는 또한 이번 시즌 그의 보호 능력과 비교해 공격력이 있는 트윈스 센터필드 토리 헌터(318, 11 HR, 45 타점)도 제작될 수 있다.

유격수: 내셔널리그가 올 시즌 유격수들의 풍부한 기술을 즐기면서도 아메리칸리그는 여전히 뉴욕 데릭 지터(343, 3HR, 28타점)에게 볼티모어 미겔 테자다(317, 5HR, 27타점)를 바꾸지 않는 40만 표 이상 앞서고 있지만 그의 파워 넘버는 오리올스의 환상적인 중견수와는 거리가 멀다. 2002년과 2004년 34번의 최고 성적을 거둔 카를로스 길렌(317, 6 HR, 37 타점)은 실제로 올 시즌 디트로이트에 실패했지만 사타구니 변종으로 인해 몇 경기를 놓치면 기회를 잃게 된다.

남은 http://seventv365.com 선수에게 자리를 내줄 기회를 주는 것은 스카우트들이 수비 기술을 더 세심하게 평가하기 때문에, 스카우트들은 각 선수의 전력 용량과 함께 스윙의 메커니즘을 조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거기서부터, 라인업은 라이브 피칭을 하기 위해 남아있는 선수들만을 포함시키기 위해 다시 한번 축소된다.

야구에서는 9회 홈그룹 타석이 꼴찌로 끝난다. 9회초 1점 뒤진 상황에서 1점차로 앞서가다가 다시 이기면 경기는 멈추는데, 홈런으로 이기면 예외지만, 조별리그에 진출할 경우 9회초 타석에 올라타고, 앞서는 타율에도 불구하고 정상 이닝처럼 타석에 오른다. 하우스 대 원정 요소가 mlb 내기 시스템의 일부가 되도록 보장

강점 :이 라인업이할 수 없는 것이 있습니까? 곤잘레스는 이 야구장에서 40홈런을 쳤을 수도 있다.

왜냐하면 그는 단순히 앉아서 그린 몬스터를 향해 냄비 기회를 잡거나 페스키스 폴 크로포드 근처의 라인을 따라 한 골을 뜯어낼 수 있고, 그와 자코비 엘스베리는 올해 100번의 스위프를 위해 결합할 수도 있고, 더스틴 페드로이아와 케빈 유킬리스는 베이스 오 그래, 그리고 우리는 참고자료를 만들지 않았다. JD 드류나 데이비드 오티즈의

시러큐스 대학 NFL 저지 그들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수한 오렌지색 NFL 유니폼은 놀림을 받았고 훌륭한 호박이라고 불렸다. 종종 나는 그것이 튤립으로 인기 있는 네덜란드 팀이라고 거의 믿었다.

토론토 블루 제이스(85-77, 네 번째 위치 AL 이스트 2010년): 토론토는 이 부서에서 매 시즌마다 500마크를 걸어다니는 것처럼 보인다. 뉴욕이나 보스턴이라고 불리지 않는 팀에게는 정말 전례 없는 것이다. 하지만 이 해 동안에는 그저 다른 팀처럼 보인다. 대백북의 아이들이 경쟁할 말이 없을 뿐이고, 그들은 5위에서 3위 사이의 어느 곳에서 다시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면, 그들은 곧 5위에서 3위 사이의 장소로 완성될 것이다. 몇몇 정말 예상치 못한 발전이 있다.

마지막으로 양키스가 리스트에 나타난다. 계절별 파워 하우스는 위대한 그룹의 양에 비해 약간 비틀거리기 시작하고 있다.

그들은 달리기를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불펜에는 의심스러울 것이다. 스포츠 도박꾼들이 그들에게 약간 물러서는 이유도 있다.

조 토레스 감독의 손실에 대해 토론하지 않기 위해서. 일반 대중들은 좋아한다.

그들에게 내기를 걸고 시즌 내내 +460에서 +700까지 현금 라인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6연속 선발 출전을 위해 운전자들의 자리에 남아 있다.

비록 카디널스가 월드시리즈의 숙취에 휩싸여 있지만, 푸졸스는 5월에 실제로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다.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는 4월에 평균 250타수로 4월을 마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리그 선두인 18위의 업적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2008년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에 10만 표 뒤진 이 지역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팬들이 이 자리에서 찾으려고 하는 실제 전력 수는 없다.

좀 더 재미있는 점은, 전통적으로 선수들이 제거된 경기에서 심하게 재채기를 하고 나머지 경기에서 놓쳤을 때 실제로 새미 소사를 얻었다는 꽤 우스꽝스러운 부상들이 있었다. 맷 라토스는 재채기를 했다면, 그가 재채기를 했다면, 누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했을까!닫는 동안 발가락을 찔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