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회사는 지금 당장 그 시장을 통해 돈을 모은다.

그 회사는 지금 당장 그 시장을 통해 돈을 모금한다.

그 후 주식은 2차 시장(개인 투자자나 거래자가 다른 투자자와 사업을 할 때 주식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거래된다. 그 회사는 이 2차 경제로부터의 어떠한 이익이나 손실과도 관련이 없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어떻게든 작동시키기 위해 도움을 주려는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이라는 것을 알 것이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통해 당신의 243B 회사 메타버스 에 올라갔다. 오늘날의 그것은 바로 지금이다.

다음 주식시장이나 텔레비전 뉴스에 출연했던 사람이라면 불마켓과 베어 오퍼라는 용어를 전혀 알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초래하는가?

우리는 일반적으로 정보의 세계에서 살아남는다. 투자에 대한 요구조건이 꽤 많다. 믿을 만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지역 도서관에서 책을 찾을 수 있고, 고립된 투자 그룹에 가입할 수 있고, 동료들과 대화하고 심지어 무료 투자 워크숍에 등록할 수도 있다.

지식 부족은 추측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아니다.

여기 이 호출자들에 대한 나의 반응은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견고한 기반을 만드는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는다.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어디에 사는지 물어보거나, 그의 방을 따라가라. 그는 그 일을 완수하기 위해 25마일이나 50마일을 차를 몰고 나갈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는 이미 그 싼 집을 발견할 곳을 알고 있다.

그는 이미 그의 숙제를 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고, 그것은 범죄 영역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에서 증가하지 않았다. 거리를 배회하는 것. 집들은 구타당하고 악화되지 않는다. 그는 좋은 직업이나 괜찮은 봉급을 가지고 있고, 그는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싼 집을 발견했다. 그의 이웃은 전업적으로 일자리를 투자하기 위해 싼 집을 찾기 위한 완벽한 목표 지역이다. 이 부동산들은 전국에서 찾을 수 있다.

이제 훌륭한 교육, 주택 구입, 은퇴와 같은 몇몇 후생 사건들을 위해 장기간 투자를 할 수 있다면, 당신은 한 쌍의 선택권을 얻었다. 그러나 그것을 보기 전에, 다음을 고려하라. 많은 소비자들이 투자하는 핵심 이유를 시도하지 않는 것처럼 들릴 수 있다.

투자에 대한 핵심 이유는 가능한 한 적은 양의 일으로 현금을 만드는 것이다. 그래서 훈련을 위해서는 반드시 해야 한다.

이것은 쉬운 돈이나 수동적인 수입처럼 보인다. 그거 알아? 그렇게 간단하거나 간접적인 것은 아니야. 일과 시간이 걸려. 그러니 평생 어떻게 투자하고 싶은지 고려해보면서 이것을 명심해.

은행 전액을 들여 싸구려 아파트를 개조할 수 있고, 돈으로 과소비하기 쉬운 것은 다시는 돌아갈 수 없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적절한 것에 대한 당신의 시간을 빼앗기 쉽다. 1은 집을 얻을 것이다. 차이의 여백은 가까운 기술뿐 아니라 인터넷이 주류 형사법원 컴퓨터가 통화 시장을 매우 쉽게 구매하게 만들었다.시장과 회사 뉴스 거의 모든 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인터넷은 주식 시장의 투자자들에 대해 엄청난 새로운 것을 가져왔고 이 그룹은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때, 많은 사람들이 사고 팔 때 많은 사람들이 사고 팔 때, 반대 투자 수단은 사야 한다.

예를 들어, 돈을 벌었던 사람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기술 주식을 팔았던 사람들이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독감 내내 아시아 주식을 산 사람은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보고 있다.

나는 테네시 주 내슈빌을 가지고 있고 플로리다 주택은 종종 약간 싸지 않다. 나는 직업 투자를 시작한 첫 2년 동안 각각 100만 달러를 싸구려 주택에 조달했다. 나는 4년 안에 이 싸구려 주택들 중 천만 달러를 획득했다. 나는 내가 LA에서 정확히 같은 성공을 거두거나 국가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어떤 것도 마켓플레이스 투자일 것이라고 장담한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어떻게 거래를 찾을 수 있는지 보여주는 시스템이 어디 있었니? 좋아,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고,

주식증명서는 종종 작은 회사가 확장, 고용, 광고 등을 위해 주식을 팔거나 실제로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선언하는 종이 한 장이다. 일반적으로 주식의 판매는 특정 기업의 이익이나 손실로 주식을 사는 회사들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즉석 부동산 투자가 그 숫자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라. 만약 그것이 소득 부동산 투자라면, 그것은 p에 있는 약 1개의 숫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