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은 수익성이 좋은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지만, 금으로 된 신체 훈련이 금으로 도금되거나 금으로 채워지지 않았다는 것을 확신하라.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은 수익성이 좋은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지만, 금으로 된 신체 훈련이 금으로 도금되거나 금으로 채워진 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동전의 순도를 확인해 보라.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그는 주식과 관련된 본질적인 가치를 계산하고 시장에서 오는 주가가 저가일 때 그것을 산다. 그는 결코 과대평가된 주식을 사지 않는다. 그는 과대평가된 기술주에서 가장 많이 생각했기 때문에 테크 버블에 헌신한 적이 없다. 그는 2000년 초에 기술 버블이 터지면 시장에서 바로 증명되었다.

두 번째 단계를 밟고 2~3단계를 공제하라. 현금흐름이 마이너스라면, 현금출출액을 관리하고 이를 엄격히 따를 예산을 개발하여 스톡옵션을 절약할 것이다. 만약 그 금액이 긍정적이라면, 당신은 투자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다.

기억하라. 긴급 지출을 위해 약간의 금액을 절약해야 한다.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회사들을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수단으로든 심사를 받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그들과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보통 그들과 대화할 때,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대단한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 때 우리는 모두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기보다는, 우리 모두가 멈추는 마케팅을 유지합니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습니다

장기적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보험 프로그램처럼 장기적 잠재력을 가진 회사에 투자하는 것을 믿는다. 그는 또한 보험 회사를 얻었다. 그는 또한 장기적 사업 그럴듯한 다른 회사에 투자했다. 그는 이 사업들이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가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투자한다.

그는 당신이 옳다는 것이 증명될지도 모른다.

투자를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투자는 단순히 전화를 걸어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지금 당장 주식이나 채권을 사야 한다고 말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려면. 그래서 당신이 단돈을 투자하기 전에, 정말로 사용 희망은 잊어버려야 한다.

온라인 시장과 온라인 주식 브로킹 서비스로, 당신은 항상 실제 캐릭터와 접촉하지 않고 홍보 증권을 살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막 시작되었을 때, 브로커를 사용하여 만나는 것이 현명하다. 친구나 가족에게 좋은 정직한 포렉스 브로커를 추천하라.

채권증권은 채권증권과 유사하지만 은행이 발행하는 채권의 대안으로는 정부에서 채권을 발행하는 것이 다양하므로, 매입하는 채권증권의 종류에 따라 초기 투자는 일정한 기간에 걸쳐 두 배 이상 증가할 수 있기 때문에 뮤추얼 펀드나 주식과 관련된 위험을 감수할 준비가 되어 있지 비트겟 않다면 적어도 채권증권에 대한 투자를 많이 소비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석 시 부담하게 될 비용을 모두 적고 나서 시간을 보장한다.

어떤 암시는 교과서, 음식, 임대료, 등록금과 관련된 계속 증가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차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자동차로 지불하는 개인이 매일 간식과 음료뿐만 아니라 외식할 수 있는 것을 얻는 것을 추정한다면, 가스, 유지비, 보험 및 자동차 지불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여전히 엄청난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그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아,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아닌 실제 부동산 투자 정보에 대해 알지 못한다.

그들은 확실히 판매자들에게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창조적인 것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이 가진 것보다 어떤 혜택 전화 방식도 가지고 있지 않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강력한 배당금 지급 회사를 사용하여 전문가에게 방어적인 메커니즘을 사용하라.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을 갖는 것은 인내심을 얻고 다른 모든 걱정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경제가 개선될 때 최종 가격은 오를 것이다. 투자의 1차적인 것은 수익을 잃지 않는 것이다. 대부분의 부는 장기적으로 만들어진다.

그는 종종 일용직 거래자나 스윙 트레이더인 워렌 버핏이 그것의 가치와 성장에 비해 생각하는 우리에 초점을 맞춘 장기 투자자다. 그는 그 생산자를 구입하기 전에 건설된 투자와 가치, 품질, 성장을 찾기 전에 회사를 철저히 연구한다.

그는 당신이 그 회사를 살 때 그 회사를 실제로 단기적으로 이익을 취하는 데 관심이 있는 일용직 거래자와는 달리 회사와 관련된 소유자처럼 생각한다.

마지막 세일 점심시간, 하루의 끝, 그리고 세일과 관련된 마지막 두 모듈의 관심일은 잠든 사람들을 잡아 코밑에서 곧장 좋은 라이엔스를 낚아채는 주요 권고사항이다. 또한, 그날 이후,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