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의 이런 안팎을 보여 주면서 시간을 할애할 경험이 있는 투자자들을 찾으십시오.

부동산 투자의 이 점과 외형을 보여 주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경험이 있는 투자자를 찾아라.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경험의 일부를 공유하고 당신이 잘 수리를 할 수 있도록 알려준다. 당신은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 기간을 기념하기 위해 항상 충분한 자금을 준비하기를 원한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이런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각화를 필요로 한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버클 안에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하나의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A계획과 함께 후퇴할 것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항상 B계획이 있어야 한다.

다양화, 다양화, 다양화, 다양화

어떤 종류에 상관없이 올바른 투자를 선택할 시간이 필요하다. 밧줄을 배울 수 있으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자산이 감사할 시간이 필요하다(기다리고, 고치고, 다른 여성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거래를 얻음으로써) 진정한 부동산 거래가 마감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자신의 노력을 촉진할 네트워크 개인을 개발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성공을 위해 돈을 투자할 때는, 예를 들어, 부동산을 선택하고, 개선하고, 관리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데 환상적이라면, 당신이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에 따라 실제로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에 달려 있다는 것을 우리 둘 다 이해한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아직 전설적인 부동산 중개업자가 되기 위한 열쇠가 될 수 있고, 그 위치에 있는 전문가들이 개인적으로 당신에게 가장 좋은 정보 공급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그러나 다른 시장이 자격을 얻었다는 우여곡절을 본다면, 나는 그것이 하향 추세와 약간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지만, 한 번은 주택 구매자가 될 수 있는 최고의 정보를 개인적으로 배우는 것이다. 신용은 이제 조금 더 최소화될 수 있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크게 다르다. 그래서 당신이 잘 알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그것을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기 위해 단지 1마일 간격으로 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를 하는 모든 면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것은 프로젝트만 가지고 가는 것이 아니라, 부동산 투자의 모든 측면을 다루면 된다.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꽤 많은 부동산 투자를 시도하면서 많은 것을 저글링하는 가장 좌절감을 불러일으키는 경험들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팀을 구성할 때 누군가가 모든 사람에게 윈윈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은 당신이 돈을 버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리스트에 대한 더 나은 우선순위로 삼을 것이다. 개인은 보통 진짜 기사인 그것을 그들에게 증명해야 한다.

물론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를 몇 푼 아끼려고 하는 판매자들, 혹은 부동산 중개인의 집이 너무 멋지고 가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했던 판매자들도 분명히 거래가 있었다(그들이 모두 알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바꾸어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어떤 고객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고객과 함께 성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현명한 비용 절감을 위해 얻은 것은 물론, 당신은 건설 전의 심각한 현금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만약 (아니, 언제) 시장이 현재 같은 건물에서 판매를 위해 시장에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힐스테이트 과천청사역 갑자기 바뀐다면 어떻게 될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시간을 가정에서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관리할 수 있는가?

다음은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지도하는 것이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확실히 이웃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피트니스 센터를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회원들을 위해 실제로 투자 부동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 클럽은 단지 원드비 클럽이 될 수 없다.

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밀어낸다. 사실, 최근까지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들어가는 것이 명백하다. 전국부동산협회는 회원권과 관련된 214%의 소액을 기록했다. 많은 소비자들이 얼마나 위험한 곳으로 모험하고 있는지 창조자들이 증명한다.

기업을 위해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상대하려면 사업을 해야 할 것이다. 개인을 잘라내는 전략이 그들의 시간을 계획하기 위해 본격적으로 계획하는 것이 아니라, 더 나아가 그것은 미래에 선로 인간이나 설립이 준비되고 있고 그들이 대출하거나 투자하기를 원할 때 그들의 시간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이것은 매니저가 당신이 부동산 투자 수익이 높다는 것을 인정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잊어버린 비밀이다.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쉽다.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내가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통찰력을 다작으로 사용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