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사람으로서, 나는 신체 수용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오랫동안 신체수용 문제에 시달려왔다. 그 후 내 여자 몸이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다. 나는 거울을 보는 것을 존경하고 싫어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로 보였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보겠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의 암컷이 내 몸에서 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때 정말로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이 사진은 제 작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제 사진을 기꺼이 올려 놓는 것에 대해 1년이 걸렸습니다.그리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제가 원하는 변화를 알아내기 시작한 후에도, 저는 모든 거울을 보고 소녀의 얼굴을 결정합니다

많은 식단이 여러분을 제거해서 여러분의 식단의 다른 부분들을 실제로 건강하게 해준다. 음식 피라미드는 실제로 과식하거나 선택하지 않고 영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그것은 다이어트를 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지침이다. 설탕이 든 케이크, 탄산음료 팝, 모양이 없어야 할 다른 정크 푸드,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을 먹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몸을 빼앗지 말라. 적게 먹음으로써 먹는 체격 로션 영양소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단위이며, 그 신체가 제대로 작동하기를 원하고 영양을 공급받기를 원한다.

손에 있는 림프계는 세포의 낭비를 배설하기 쉽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신체 운동에 의존한다.

빈번한 스트레칭 작업 세션은 림프 흐름에 속하는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이것은 세포가 그들의 폐기물과 독소를 깨끗이 씻어낼 수 있도록 한다.

체중을 늘리거나 요가를 하거나 체중을 늘리는 것도 가능합니다.하지만 간단한 장비 없는 운동을 일상의 요법에 핵심으로 삼는다면, 여러분의 삶을 통해 여러분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에 필적할 수 없는 힘의 유형을 확립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과 외모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사랑하는 것을 배우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우리가 그들을 보기 위해 서 있을 수 있는 만큼의 많은 사람들을 위해 우리의 몸을 바라보면서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우리가 그들에 대해 바람직하게 수정해야 할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과 유사하다.

엘리트들은 결코 이상해 보이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의 드레스 톤을 통해 그들 자신에게 상당히 잘 맞는다. 그들은 그 경우에 따라 그들의 옷을 조정한다.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그렇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몇 가지 이유 중 하나이다.

배의 몸모양: 배모양의 이슈는 엉덩이와 허벅지가 넓고 어깨가 좁고, 아래가 넓고, 가슴과 어깨가 늘어나는 한 가지를 더 보아야 하는 경우, 배모양의 문제는 허리까지 또는 4분의 3까지이다. 따라서 신발 없이 달리는 것이 부피가 큰 선택 더블 가슴 코트를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배모양 A의 균형을 이룰 수 있는 배모양의 균형이 될 것이다. 엉덩이 높이의 옆주머니가 없다. 그래서 당신은 배 체격이다. 당신의 엉덩이와/또는 허벅지가 당신의 몸 체계의 가장 넓은 부분을 넓힌다면 당신은 이 체형이다. 생일 슈트 퍼레이드는 이것을 확인하기 위해 필요하지 않다. 몇 초 동안 이것을 시도해 본 적이 있는 각각의 청바지는 이것을 알고 있다.

홀마크는 당신이 정말 배 프레임이고 청바지를 찾으러 갈 수 있어서 미안하다. 배 모양으로, 가장 간단한 목표는 엉덩이와 허벅지 부위를 날씬하게 하고 아름다운 다이얼을 향해 주의를 위쪽으로 돌리는 것이다.

손바닥을 항상 아래로 유지하면 지배와 공격성의 징후와 증상이 사라진다. 당신은 그들이 언제 그들을 보충하기 위해 그들이 피실험자들이었는지 현명하게 선택해야 한다.

많은 식단이 실제로 건강한 것을 포함하여 식단에서 많은 것들을 없앤다. r 음식 피라미드는 과식이나 저녁 식사 중에 영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그것은 다이어트를 하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근거다. 설탕이 든 케이크, 탄산음료 팝, 그리고 인체가 필요로 하지 않는 다른 정크 푸드와 함께 가공된 음식을 없애고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을 먹지 말고, 여러분의 몸을 빼앗지 말라. 덜 먹음으로써 섭취할 필수 영양소 중

어깨는 이 몸에 재킷을 가장 잘 보이게 하기 위해 아첨해야 한다.

그러므로 어깨 패드, 주름진 어깨 디자인, 턱이 있는 재킷을 선택하라. 반쪽과 목선은 모피 개 칼라로 그들 주위에 세밀한 것일 가치가 있다.

밝은 색의 색조나 어두운 낮은 색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더 밝은 색의 상의를 입어라.

1980년대와 90년대에는 바디랩이 린넨시트를 사용하여 바디를 감쌌고 곧이어 리넨은 1인샵 플라스틱과 열 담요로 대체되었다. 바디랩 치료의 창출과 그들이 가지고 있는 이점 또한 고려한다면, 바디랩 서비스는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다.

만약 한 사람이 일관되게 그것을 한다면,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