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격수: 내셔널리그가 올 시즌 유격수의 기술이 풍부한 클래스에서 기쁨을 만끽하고 있지만 아메리칸리그는 여전히 제공할 것이 많다.

유격수: 아메리칸리그는 올 시즌 유격수에서 풍부한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지만 뉴욕 데릭 지터(343, 3HR, 28타점)가 40만 표 이상 앞서며 볼티모어 미구엘 테자다(317, 5HR, 27타점)가 오리올스전에서 완승을 거두는 데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 2002년 34홈런을 기록했던 그의 프로 최고 기록과는 거리가 멀고 2004년 카를로스 길렌(3176HR 37타점)은 올 시즌 디트로이트에서 실패했지만 사타구니 긴장감에 빠져 뉴욕 양키스(28-23)를 두세 경기 놓치면 승산이 떨어진다.아이칸 리그; 264개의 득점과 함께 양키스는 일요일에 우승과 함께 시애틀 매리너스의 손에서 스윕을 피했다.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 동부에서 2위를 유지하고 있다; 보스턴 레드삭스 커티스 그랜더슨 뒤에 있는 양키스 투구 경기에서 282개의 타율, 16개의 홈런, 37개의 타점을 가진 뉴욕시의 비밀이었다.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홀스(2969HR28타점)가 6연승을 달리며 1루수 CC 사바시아와 피리어드 3승째에 닻을 올렸지만 올 5월 타율 403으로 끝난 뒤 사실상 월드시리즈 숙취에 빠져있다.

250타점의 밀워키 프린스필더(291, 18HR, 41타점)는 리그 선두(18득점)로 메이커스를 제치고 1위로 올라섰고 올 시즌 푸홀스 데릭 리(352, 4HR, 30타점)에 10만 표 차로 뒤진 2008년 이 자리에 오를 수 있다.

하지만 팬들이 이 포지션에서 찾으려는 실제 파워 넘버는 없다 지난 10년간 실제로 계산되었던 통계에 따르면, 한 시즌당 90개의 시스템이 실제로 우승후보가 실각한 것과 관련이 있었다. 이것은 개인들이 종종 맹목적으로 베팅하고, 그들은 일반적으로 내기를 한다.

우리 약자들이 게임에서 이겼다고 해서 그것은 또한 당신이 약자들에게 맹목적으로 입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것은 평균적으로 한 시즌에 약 22개의 시스템이 손실된 결과를 가지고 있다, 평균적으로, 데이터에 따르면, 약자들이 MLB 베팅에서 더 나은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내가 여기서 말하고 있는 요점은 종합적 대중이 일반적으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추구한다는 것이다. 탬파베이 레이스와 시카고 화이트삭스 MLB 픽스 간의 내기: 끔찍한 출발 후, 탬파베이 레이스는 현재 9승 9패이다. 그들은 목요일에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한 4게임 완승을 노릴 것이다. 화이트삭스는 이번 경기 내내 7게임 연속으로 패할 것이다.목요일 밤 동부 표준시 6:40분에 MLB 네트워크에서 우승: 약점: 더 이상 이 교체에서 1위는 없다. CJ 윌슨이나 토미 헌터와 같은 이름들이 스스로 이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었다. 이 선수가 없었다면, 이 그룹은 플레이오프의 예선전에서 탬파베이 레이스에서 난관을 헤쳐나가지 못했을 것이다. 지평선을 크게 진보시킨다. 에이스의 부족은 실제로 이 그룹을 해치는 것으로 돌아올 것이다.만약 당신이 이 미국 맞춤 제작품인 “My better half”를 묘사하기 위해 나를 단편으로 끌어들인다면, 나는 영국으로 가는 골동품 구매 여행을 하는 개인들을 데리고 간다. 한 일본야구중계 숙녀들은 그녀가 그녀의 나방을 열기 전에 그녀가 어떻게 그녀가 미국인인지 알 수 없었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꼬리와 함께 그녀의 머리를 조랑 꼬리에 묶은 머리를 하고 있었다. 모자 뒷부분에서 나는 그녀에게 모자를 쓴 영국여성의 숫자를 물었다. 미국여성은 모자를 쓰고 포니테일을 쓴 엄지손가락처럼 눈에 띄었다. 마쓰자카 다이스케는 이 마운드에서 남자이고, 그는 레이스에 대한 가장 큰 역사를 가지고 있지 않다. 우리는 탱고 2가 걸린다고 이해한다.

지난 시즌 9월 다이스케이가 첫 선발 등판 때 6안타 3실점으로 호투하지 못하며 50이닝 동안 6안타 3실점으로 호투했던 것과 같이 그가 실제로 탬파베이를 상대로 도전에 나선 지난 10번의 비디오게임은 그의 활약 덕택에 사실상 전반을 넘어섰다.e피플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시즌 중 500 이상의 비디오 게임 5개로 옮겼고, 내셔널 리그 이스트 애틀랜타에서 2위로 밀리는 것은 디비전 플레이에서 필라델피아에 4경기 뒤처진 것이다. 브레이브스는 마틴 프라도스 외에도 브라이언 맥캔과 295타 타율이다.6승 156자책점으로 선데이 나잇스 게임에 뛰어든 자이르 주르젠스가 무타점과 29득점을 기록, 아틀란타스의 투구는 6승 156자책점 평균자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