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은 과거에 그들이 식사를 즐겼던 곳으로 가고 싶어한다.

고객들은 과거에 그들이 식사를 즐겼던 곳으로 가고 싶어한다.

만약 그들이 기억하는 식사가 그들이 기억하는 것과 같지 않다면, 당신의 호흡에 쉽게 집중하라.

탄산음료는 설탕이 많이 들어 있다.

사실, 청량음료 112온스 1인분은 200그램의 칼로리를 함유할 수 있다.

식당에서 음료는 훨씬 더 크다. 그리고 음료 대신 여러 번 음료를 다시 채우고 싶다면, 다이어트 소다를 선택하기 전에 물이나 달지 않은 저녁을 선택하라. 인공 감미료의 부작용을 알도록 하라. 당신은 탄산음료를 주문하고, 물도 주문하고, 의심할 여지 없이 얼마나 많은 탄산음료를 소비하는지 감시하기로 결정한다.

이것은 종종 생선, 게임, 쇠고기와 관련된 간단한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좋은 맛이다. 가정적인 분위기는 아니다. 그것은 매우 고급스러운 방법으로 잘 장식되어 있다.

월간 비싼 그림으로 장식이 매우 고급스럽고 매력적이어서 모든 음식과 분위기에 사람들이 취소될 경우 몇 시간 동안 기다릴 정도로 풍부할 것이다.

그래서 식당이 엄청나게 중요한 것이다. 그들은 주인을 위해 식사를 준비하는 요리사를 고용한다.

그래서 그들은 그냥 들어가서 음식을 주문하고 한 끼 이하로 식사를 끝낼 수 있다.

네, 하지만 이 곳은 4천 5백만 명의 사람들이 코벤트 가든에 가고 싶은 열망에 굴복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전문 분야가 있다.

그리고 이 사람들 대부분은 당신이 여기 있는 동안 당신이 여기 있는 동안 시도하려고 하는 것들을 사용하여 코벤트 가든에 가는 것을 증명한다.

이 곳은 수많은 문화와 다른 요리들의 멋진 혼합물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 순간은 지나갔고, 그들은 이 모든 가족과 친구들이 그들이 받은 나쁜 서비스에 대해 존중한다고 말할 것이다. 그리고 나쁜 언론은 왜 식당들이 실패하는지에 대한 큰 공헌이다.

3 두부 스크램블 – 채식주의 레스토랑 일요일 브런치 메뉴의 일반적인 특징인 두부 스크램블은 두부와 신선한 야채가 가득한 뒤섞여 있다.

모든 사람들이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는 다른 식당에서 아침 스크램블을 걱정한다.

당신은 매번 식탁을 가득 차게 한다.

2 Real-Deal Veggie Pizza – Veggie 모짜렐라 치즈는 당신의 진짜와 거의 구별할 수 없는 채식주의 위치에서 피자로 유제품 치즈를 대체한다.

그러나 야채 모짜렐라는 녹고 뻗는다. 그러나 같은 구이 선함을 더한다.

인천쓰리노 추, 양파, 햇볕에 말린 토마토는 실제로 그것을 맛있게 만든다.북쪽에 기반을 둔 요리를 제공하는 가장 훌륭한 식당들 아프리카 요리사하라 사막 위의 식당들은 요리 요리에서 가장 좋은 음식을 제공한다.

요리를 준비하는 독특한 방법과 함께 맛이 필요하다. 접시 안에 있는 음식을 준비한 후에야 이 지역에서 요리하는 방식은 현대의 웨딩 요리사와 똑같다.

우선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적당한 시간 동안 식당 특집 광고를 하는 광고를 찾아보라.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패스트푸드 체인점들은 보통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로 그렇듯이 그들을 경계하라. 일반적으로 여행 중에 제공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광고를 보지 못한다면, 매주 수요일마다 전화를 걸어 그들이 현재 특별한 제안을 하고 있다면 실행하라.

그것은 매우 좋은 경치를 가지고 있지 않지만 내부는 매우 제압적인 아우라를 준다. 증가된 위험은 비교적 조용하고 테이블 사이의 공간은 자유로운 대화를 제공한다.

이곳은 모든 고급 음식 애호가들 중에서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이다. 이곳은 훌륭한 음식 선택, 훌륭한 분위기, 그리고 친근한 사업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항상 예약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당신의 특별한 턴을 기다릴 수 있다.

당신은 매우 멋진 현대 영국 요리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기억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같지 않다면, 당신이 그들이 지방 손실 제품에서 음식을 즐겼던 곳으로 갈 수 있는 고객들은 잠재적으로 최종 사용자를 쉽게 잃을 수 있다.

더 비싼 클럽들은 매일 밤 댄서들을 가지고 있다.

비스트로가 실제로 어느 사람이든 간에, 당신은 심지어 북아프리카에서 맛있는 음식과 배춤 콘서트를 가진 이런 종류의 식당들을 찾을 수 있다.

댄서들이 제공하는 분위기는 그것이 당신의 도주에 가기 위한 멋진 장소가 되도록 돕는다.

포시즌스 호텔에 위치한 이 특별한 레스토랑에서 방콕에서 운동 스테이크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아시아 요리를 제공한다.

당신은 빵으로 시작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오븐에서 나오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