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제조업체들이 손쉬운 결제 옵션을 제공하며, 고객이 필요에 맞는 최신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손쉬운 결제 옵션을 제공하며, 고객이 현재 가장 많이 구매하고 있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여러 가지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최고의 거래인 데스크톱 컴퓨터는 온라인 상태이므로, 가셔서 사용 가능한 항목도 확인해야 합니다

그러나 데스크톱 개인용 컴퓨터에 대한 전력 부족과 관련된 더 건강한 삶은 값싼 노트북을 구입하지만, 그 가치에 맞는 사양이나 기능에 관해서는 데스크톱이 종종 방문하게 될 것이다.

프로세서로 요약하면 몇 가지 다른 옵션이 있다.

기본 옵션은 i3(3세대) 인텔 코어 모델(180GHz)을 원하면 i5 또는 i7 프로세서 칩에 대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i7 프로세서는 790GHz로, 터보 부스트 하이테크는 300GHz로 실행된다.

델 컴퓨터 회사는 고객 만족을 위해 잘 인정받고 있다.

델 컴퓨터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이다. 그러나 제한된 선택들이 있다.

그들은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하는데, 그것은 꽤 비싼 부품일 수 있다.

공급자들을 통해 더 최근의 부품을 컴퓨터 안에 배치하도록 동기부여를 받고, 가격을 구체적으로 같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또한 더 많이 지불하고, 더 많은 정신력을 얻기 위한 테스트를 받는다.

1TB SATA 드라이브에서 3TB SATA에 이르는 여러 스토리지 옵션 중에서 결정할 수 있다.

모델에 속하는 일부 제품은 ExpressCache HP 디스크 캐시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와 함께 도착한다.

블루레이 플레이어 및/또는 작가 및 DVD 버너와 같은 최대 2개의 광학 드라이브를 위한 공간이 될 수 있다.

검색어나 구문을 올바른 방법으로 선택하십시오. 가장 좋은 거래를 찾는 방법은 페이지 왼쪽에 있는 검색 상자를 사용해야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먼저 찾고 있는 것에 대해 입력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값싼 노트북 컴퓨터를 찾으려고 한다면, 진정으로 노트북으로 검색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특정한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모델을 찾고 있다면, 그것을 하나에 포함시켜라. 예를 들어, 당신은 델 데스크톱 컴퓨터, 맥북, 그리고 HP 노트북 컴퓨터

이제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를 집으로 가져가려면 항상 상단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려는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더 좋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종종 컴퓨터 # 10 – Lenovo 3000 J 시리즈의 뒷면에서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다.

이 컴퓨터는 가족을 위한 것이므로 AMD 64 프로세서의 강도를 결합한다.

250MB 디스크 드라이브의 기능으로 800달러 미만의 가격으로, 실제 군중이 만족하기 때문에 이 시스템들은 시계를 맞춘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주하는 사람들인 경향이 있지만 그들만이 아니다. 당신은 또한 그래픽, 비디오 또는 사진 편집에서 일해야 한다.

종종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데스크톱에서 훨씬 더 강력한 비디오 카드를 필요로 한다.

저렴한 – 노트북은 특히 매일 발생하는 위험의 양과 함께 상당히 비쌀 수 있다.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없는 대학생들에게 데스크톱은 때때로 600달러(때로는 훨씬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다.

나는 1,000달러 미만의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특히 지불될 등록금과 다른 모든 비용을 고려할 때 FAFSA 상을 계속 따라야 한다.

훌륭하지만,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노트북의 상단을 얻을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남겨주고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모든 반대 비용을 지불할지 의심스럽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요구사항이 노트북을 적용하는 경우 일반적인 업그레이드의 대안이 있지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지 않으므로 구입하기 전에 필요한 항목을 정확히 고려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는 USB 저장 장치를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확장하지만, 그것은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하나의 마더보드 연결에서 하드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정확히 같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게다가 내 비디오가 어떤 좋은 실제 거대한 화면처럼 보일지 주목하라. 그것은 내가 모든 것이 작동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확실히 하는 것을 돕는다.

1 – Dell XPS 400: 이 컴퓨터는 많은 이유로 우리 리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다.

당신이 알고 싶은 것은 그것이 멋져 보이고, 놀랍도록 빠르게 작동하며, 19평판 스크린 모니터를 사용하여 번들링된다는 것이다. 이 상황은 Dell XPS를 1,000달러 미만으로 만드는 것이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노트북 베어를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좁혀서, 기 노트북수리 본적으로 여러분이 일상 업무를 완수할 수 있는 보통 긍정적인 측면으로서 데스크톱과 관련된 단점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