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가 과일 주스를 먹지 않는 접근 불가능한 기금

판매자가 과일 주스를 팔지 않는 비접근 자금세금 이것은 저축 계좌나 심지어는 확실히 마케팅이 될 주식이나 뮤추얼 펀드와 같지 않다. 세금 유치권이 갚을 때까지 당신의 돈은 바로 묶여 있다.

이것은 주인이 상환하지 않는 경우 일주일, 한 달, 1년, 또는 일반적으로 결코 아니다. 당신은 세금 부과 계획을 세우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한다!

나는 타이거즈의 성공에 대한 비밀은 전혀 비밀이 아니라고 간단히 결론지을 수 있다.

그것은 피비린내 나는 직업이다!경험을 제공하는 연습에 시간을 보낸 사람은 자신감을 갖게 되는데, 그것은 당신이 상황적 재능을 추측한 사람이다!누가 단순하다고 생각했을까(힘들었어!)?

부동산 투자와 도박 투자를 혼동하지 마라. 도박이 아니다. 위험이 있다.

하지만 진정한 도박과는 달리, 당신에게 유리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들이 해 양산 포레스트퀸 야 할 것은 아무것도 명확하게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할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동산 가치는 상승하지만, 어떤 종류의 가격도 계속 오를 것이라는 보장은 거의 받지 못할 것이다. 특정 기간 동안의 특정 요금 가격은 가격이 아무데도 가지 않더라도 수익성이 있는 방식으로 거래한다.

가치가 상승하면 그만큼 더 커진다.

이것은 종종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이기 때문에 나는 골프 코치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내가 잘못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어떤 자격을 갖춘 코치가 그것을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나는 진정으로 나의 정규직을 그만두고 수입을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기 때문에, 나는 결코 시간,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벌기 위해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얻지 못할 것이다. 그 정도 수준까지는 제가 그 어느 때보다도 기여를 한다면, 저는 저의 취미가 단지 그 정도만 유지되는 것이 아닙니다.그것은 저에게 때때로 즐거움을 주었지만 결국 저에게 돈이 드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 앞에 앉아 평균적으로 단기적인 움직임을 찾는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돌아서기 전에 이동에 대해 접근하려고 시도한다.

실제 거래자는 하룻밤 사이에 주식을 보유하지 않는다. 어떤 사건이나 뉴스 아이템이 주식을 역방향으로 촉발시킬 가능성이 있다.

수많은 주식의 미세한 이동에 의해 분수를 감시하는 데는 집중력이 필요하다.

그리고 이것이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집을 사는 100가지 다른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당신의 작은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매일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들 방법을 찾는다면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급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살아 있는 기업의 비용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강한 기업들은 가격을 인상할 수 있고, 이 때문에 배당금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수동적 소득 돈은 마찬가지로 증가하고 인플레이션을 이길 수 있다.

또한 장기적으로 당신이 비용을 보유할 때, 가격은 당신에게 배당소득과 자본 개선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가는 동안 정말로 자신의 방식을 느낀다면, 그것은 높은 사업보다 취미에 관한 훨씬 더 많은 사람처럼 들린다!깨야 할 것이 아주 많다! 주제는 어디 있는가? 완벽한 습관은 어디 있는가? 돈주식의 매력은 저가이지만, 기업이 성장 추세에 뛰어들 수 있다면 주가는 매우 빠르게 뛰어오를 수 있다.

그들은 보통 투기적인 구매자와 판매자가 선호한다.

참고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연구자료를 가지고 있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참고자료에는 책, 기사, 저널, 잡지, 참고자료가 포함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뮤추얼 펀드에 접근하는 것조차 적어도 한 가지 문제가 있는 진정한 노력은 돈을 투자하고, 돈을 옮기고, 주식을 청산하는 이 지수 옵션들조차도 모두 상호 수익과 시차를 수반한다.

예를 들어, 만약 이 시장이 붕괴되고 무게가 나쁘다면, 당신의 주식 펀드를 팔라는 명령은 일반적으로 4시에 시장과 마감될 때까지 효과가 없다. DelawareM Eastern Time. 개인이 펀드에 돈을 투자하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큰 문제가 되지 않는 것은 보통 장기 투자자들이고 서두른 상태에서 거의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다.

주식과 상호투자펀드가 있어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이 투자하고 싶은 장소를 회사 내에서 잘 조사해야 한다.

비록 이곳은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장소지만, 그래서 당신이 기계를 조사하지 않고 투자함으로써 그것은 잠재적인 위험이 될 수 있다.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