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씨는 환상적인 시간을 보낸다

서씨는 연구 연구, 연결 전략, 디렉토리 사이트 제출, 페이지 분석만으로 엄청난 시간과 고된 시간을 보낸다. 작은 조직주인 당신은 서씨에게 당신의 완전한 관심을 줄 시간이 필요한가? 아니면 조직을 운영하는 것과 같은 다른 곳에서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는가? SEO 전문가는 당신의 일에 완전히 전념할 시간이 있다.

그것이 그들이 하는 일이다.

많은 서지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저비용이고 구현이 용이하며, 단기적인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비윤리적인 스팸 관행을 활용한다.

이를 사용하는 서비스 제공업체는 주의하라

평판이 좋은 SEO 비즈니스는 30개 이상의 이상한 주요 온라인 검색 엔진에 웹 사이트를 제출하지 않으며 인덱스이 주요 검색 엔진 및 디렉토리는 검색 결과 페이지를 소위 검색 엔진이라고하는 거의 다른 백만 개에 공급합니다.더 많은 수의 제출은 필요 없으며 전문성 부족의 특정 징후

내 사이트들은 (내 고객들이 아니라 모두 괜찮다) 그들이 아직 나오지 않았다는 감소에 들어갔다. 나는 그들이 얼마나 깊이 도달하고 있는지 말해주는 나의 서프들로부터 촉촉한 엽서를 받고 있었다. 그들은 그들이 어떤 인정받는 축구선수들보다 훨씬 더 깊이 뛰어들었다고 나에게 말했다. Envision!만약 그들이 다시 올라온다면, 그들은 다시 표면화되기 전에 감압실에서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현재 웹사이트를 조사하고, 평가하고, 목표를 설정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사이트와 관련된 목표 키워드 목록을 개발하고, 당신을 위해 좋은 메타 태그를 구성하고 배치해야 하며, 그들이 괜찮은지 확인하기 위해 다른 모든 태그들을 검사해야 한 구글 순위체크 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모든 콘텐츠를 조사하고 더 나은 검색 엔진 순위를 얻기 위해 그것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권고를 해야 한다.

당신의 핵심 문구에 대한 가시성을 얻고, 당신의 연결 프로필을 검색 엔진 알고리즘에 더 자연스럽게 보이게 하기 위해, 당신의 링크 텍스트를 혼합하는 그것의 훌륭한 개념들. 예를 들어, 부동산 마케팅이라는 문구를 사용하여 내 사이트에 천 개의 백링크를 가지고 있는 대신에, 나는 진짜 부동산 마케팅과 부동산 중개업자 마케팅과 부동산 중개업소 SEO를 위해 내가 촬영한 링크 텍스트를 광범위하게 혼합하려고 노력한다.

그리고 당신은 이미지를 얻는다.

애런 월(SEO Book의 저자)이 지적했듯이, 타틀러, 백링크 분석기, 디지털 포인트 키워드 추적 도구 등 SEO 엘리트의 일을 해낼 수 있는 몇 가지 무료 도구가 있다.

그는 또한 HubFinder에게 고품질의 링크를 발견하라고 권고한다.

SEO에 관한 한, 링크 인기는 당신의 사이트를 나타내는 링크의 양을 암시한다.

링크 인기는 당신의 사이트를 높이면서 링크 인기는 당신의 사이트를 높이는 동안 당신의 사이트를 가리키는 링크의 양을 암시한다.

링크의 품질 및 양에 따라 검색 엔진의 눈에

고토나 야후 같은 검색 엔진을 장착해도 인증된 방문객을 웹사이트로 데려올 올바른 단어 믹스를 정확히 알아야 한다!순위를 매길 수 있는 디렉토리, 올바른 키워드를 알면 수백 달러나 수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SEO는 당신을 위해 이것들을 발견할 수 있다.

그리고 방문자는 당신의 메타 태그에 그 단어를 입력할 수 있고, 당신의 웹사이트는 온라인 검색 엔진에 훨씬 더 복잡하고, 사실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웹 사이트에 해를 끼칠 수 있다.

잘못된 필수 표현식을 포함시켜 순위를 매기다

하지만 내가 시작하기 전에 말하기에는 특이한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다양한 서 서비스를 사용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고 그들은 여전히 그들이 만들고 싶은 수입을 얻지 못하고 있다.

만약 그들이 약간 다른 접근법을 취했다면, 그들은 실제로 그들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익을 얻지 못하고 있다.

회사 소유주가 정말로 수익을 내기 위해 필요로 하는 옵션은 단지 많은 양의 트래픽을 사이트에 가져오는 것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목표된 트래픽과 혼합된 웹 대응 전략

재최적화에 대한 추가 요금이나 추가 컨설팅이 있나요? 실제로 필요한가요? 어떤 유지보수가 제공되는가? 그렇지 않다면, 추가 비용은 얼마인가? 유지보수가 전략에 포함되지 않을 때, 최적화를 유지하기 위해 부풀린 현금을 청구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신중해야 한다.

내 웹사이트는 1996년이나 그 주변을 고려하면 SEO Ive에 관한 것이고, 작년에 반쪽 정도 서 있는 몇 년의 고객들을 가지고 있다.

나는 많은 SEO에 비해 그것의 편안하고 보장되지 않은 포스터 페이지를 포함하기 시작했다. 게다가 나는 내가 얼마나 빨리 연관되지 않은 페이지를 색인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디서 누구와 함께 그것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갑자기 내가 그것을 하는 것에 기뻐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서씨가 시행착오가 아닌 첫 번째 시일 내에 바로잡아야 한다.

인터넷에서 발견한 정보가 항상 정확하지는 않으며, 나쁜 제안 한 조각을 받아들여 영구적으로 금지된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것이 당신이 하는 위협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