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그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할 것이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기사 맨 아래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중 하나를 칠 것이다.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그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또는 전혀 없다.플래티넘 팁!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스캠이라고 자동으로 가정하지 않음 스캠으로 무시하기 보다는 세부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그들의 관대한 수표를 기다리고 그리고 은행까지 웃는다, 나는 나의 제휴 마케팅 전략의 주요 부분으로 기사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에서 많은 돈을 번다.한마디로 말해서 내 면전에서 모든 거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고 나는 심지어 내 면전에서 제공하는 마케팅마저 후회했다. 요점은 당신이 지속적인 돈을 벌고 싶다면, 형편없는 혹은 낮은 품질의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벌기 위해서 그것은 내 책에서 비윤리적이고 내가 말한 것처럼 나는 그 교훈을 배웠다.미친 듯이 공부하지 마세요;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찾으면, 잠시 동안 그 시스템을 작동시킵니다. 당신은 처음에는 돈을 벌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결코 돈을 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책을 읽는 것은 당신이 이미 배웠던 것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공부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더 낫습니다.당신은 내가 말하는 수입과 의약품의 평균 주문가치가 100달러 이상이고 커미션이 35%이기 때문에 약품과 의약품에 대해 당신이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정말 놀랄 것이다. 이 제품들의 평균 주문가치는 보통 35%이다. 그러나 이 수수료율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은 있지만 제약제품은 상대적으로 다르다.팔기 쉬운프리셀: – 인터넷을 주로 이용하는 것은 정보를 검색하는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프리셀링에 대해 가치 있는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들과의 신뢰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컨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추천해야 한다.

하지만 더군다나 같은 일을 하는 다른 많은 남자들이 있다,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 최근 나는 개인적으로 그들의 버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계열사를 이용하는 것과 같은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한 친구가 나에게 보여 준 15,000달러의 월수표를 보았다.syness, 그래 인스타 팔로워 구매 서 그들은 대개 (최대 75%) 회사들에 잠재적인 계열사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관대한 커미션을 제공한다.

그러면 회사는 그들의 제품을 홍보하는 수천개의 계열사를 가질 수 있고, 판매가 이루어진 경우에만 제휴사에 지불하면 된다.계획: – 제휴 마케팅에서 달성한 위대한 승리, 계획은 다른 어떤 것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다음 주와 다음 달에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제휴 웹사이트에 구축하고자 하는 트래픽의 양과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벌고자 하는 돈의 양을 계획해야 합니다.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방식도 합법적이지 않고, 제휴사와 제품 소유주 모두에게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온라인상에서 즉각적인 사업을 할 수 있고, 웹사이트를 만들고, 판매 사본을 쓰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그리고 물론 제품을 만들지 않고도 돈을 벌 수 있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이 당신이 멀리해야 하는지 알 수 있다는 것이다.많은 온라인 사업체들이 제휴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제휴사가 판매하는 모든 것에 대해, 그(또는 그녀)는 판매에서 커미션을 받을 것이다. 때때로 그 커미션은 제품 가치보다 더 크다. 당신은 제휴사로서 좋은 돈을 벌 수 있다, 그 비용은 사업을 위해 가치가 있는가?Fred는 빌과 함께 일했던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을 홍보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이 한 사이트에서 상당한 수입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렇게 하기 위해 그에게 돈을 지불했다.팝오버를 이용하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팝오버는 주의를 끌기 위한 중요한 요소이며, 자신의 옵트인 목록을 확장하고자 하는 제휴 마케터에게는 필수 사항입니다. 여러분의 옵트인 목록은 여러분의 충성도가 가장 높은 고객 중 일부로부터 유래한 것입니다.자신의 제품 또는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은 기타 여러 가지 문제와 관련하여 해결해야 할 지원 문제가 있습니다.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사람들이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약을 판매하는 경우, 배송을 처리해야 합니다.mer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 만약 누군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그러한 모든 것들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