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마케팅 비밀 # 3 : 사진 마케팅에서 가장 위험한 숫자는 수량입니다.

사진 마케팅 비밀 # 3 : 사진 마케팅에서 가장 위험한 숫자는 사진 마케팅에 관한 한 계란을 한 바구니에 넣지 않는 양입니다.

신체기능에 대한 사진은 사진이라는 것이 정반대의 창조적 열정이라는 것을 발견하기가 그리 어렵지 않고, 사진경력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사진훈련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예술이 운동하는 것에서 할 수 있다.

나는 대학에서 그래픽 아트 전공으로서 다음과 같은 것들을 배웠다. 선도, 구성, 균형, 반복, 3분의 1의 규칙, 사진과 관련하여 이러한 형태의 교훈을 적용함에 따라, 당신은 캔에서 벗어나기 시작한다.

과민성

고급 슈퍼마켓처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가격을 얻는 것을 정당화하기 위한 접근법을 찾아야 오마이걸 아린 노출 움짤 한다.

더 나은 식이요법 보충제를 함께 더 효과적인 경험.

사진회사의 배경을 파악하기 위해 광범위한 연구에 참여하고 있는 데이터만 있다면, 당신은 사진 및 사진 정보 공장과 유사한 잡지에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이 인터넷을 사용하여 사업을 시작하는데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할 수 있다면,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의 분야를 조사하는 것이다. 당신은 결혼 사진의 안팎을 알고 싶다. 사전 조사 없이 아무것도 시작하지 마라. 결혼 잡지에 가입하고, 책을 읽고, 인터넷을 사용하여 당신의 시장을 조사하라. 또한, 현재 현장에서 질문하는 전문가들에게 그들이 경쟁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은 동료 사업가나 여성들을 돕는 것을 기뻐할 것이다.

대부분의 마케터들은 누군가가 정말로 전화를 걸어 전화를 걸거나, 컴퓨터와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5가지 긍정적인 인상을 필요로 한다는 것에 동의한다.

그래서, 당신이 믿을 수 없는 마케팅 예산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개인 목표 시장에서 그 5가지 긍정적인 인상을 주고 그녀가 조치를 취하도록 하기 위해 효과적이지만 저렴한 가격이 필요하다.

거리 사진은 거리, 차선 마을, 장소의 도시 환경에서 생활 방식과 물체의 사진을 찍는 것을 필요로 하는 다큐멘터리 사진의 한 유형을 느슨하게 묘사한다.

그것은 우리 주변의 세계가 거리에서 유머, 일상, 일상 생활을 보여주는 동안 시각적 논평을 제공한다.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은 그만둬라.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여기서 핵심은 위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실제의 세계 각도를 사진에 찍는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가능한 한 많은 각도를 취하는 것이 좋다. 이것은 당신이 사진을 찍는 것이 가장 좋은 각도라면 당신이 선택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비싼 수업에서 상호작용하거나 수천 달러를 당신의 사진 사업과 함께 쓸 필요가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목표에 대해 훨씬 더 많은 것을 기꺼이 하고 추구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위대한 사진작가들은 처음에는 사진가가 되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다. 그들은 단지 훌륭한 기술을 배웠고, 그들이 선택한 것을 정확히 표현했다.

사진에 대한 전자책은 많지 않지만, 온라인으로 접속함으로써 사진 강좌를 경계하는 경우, 실제적인 이유는 쉬운 방법이지만, 종종 전자책은 초보자를 통해 어려운 사진작가에게 모든 수단을 동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거의 시작하려는 초보자들에게는 건강하지 않고 많은 것을 예측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싸고 수중에서 품질을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웃 도서관 스포츠 용품 가게에서 몇 달러짜리 일회용 카메라를 청소해야 한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전문 사진작가에게 효과가 없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가장 큰 비용과 관련하여 당신의 물자는 당신이 소금물과 장비를 함께 추가하고 또한 당신이 아주 좋은 거래를 위해 지불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초상화 사진작가는 약간의 비와 아마도 모래와 알레르겐을 걱정하기 위해서만.

디지털 사진은 인쇄물 모양으로 사진을 찍기 위해 사람을 즉석에서 볼 수 있게 한다.

기계는 정말로 원하는 디지털 프린터를 프린터 쪽으로 후크하고, 누르기 시작하며, 게다가 사진을 전통적인 카메라를 사용할 때 Usuallu로 인쇄한다.

잠시 동안 인내심을 가지고 사진을 기다려야 하는 위치에서. 필름을 어딘가로 가지고 가서 사진을 가지러 돌아가야 한다.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확실히 알아야 한다.

당신이 사진 작업에 대한 배경을 확실히 가질 수 있도록 개인이 어떤 개인적인 연구에 관여하지 않는 한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지 말라. 당신은 또한 당신의 시작을 위해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다른 직업과 마찬가지로 웹사이트 디자이너를 고용하면, 다른 개인을 고용하여 일반적으로 웹사이트를 만드는 사람들을 위해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