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3분의 2는 돈의 양에 대해 불평하거나 질문한다.

고객의 3분의 2는 돈의 양에 대해 불평하거나 질문한다.

이것은 미친 것처럼 보일 수 있다.

확실히 당신은 당신의 가격에 의문을 제기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아무도 불평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돈 조달을 잃는 것이 분명할 것이다. 당신의 가족 구성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진 촬영에 상당한 금액을 청구한다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당신을 의심할 것이다. 이것이 당신이 전망을 원하는 이유다. 당신과 토론을 하기 위해서, 당신이 당신의 상품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과 왜 그것의 투자 가치가 있는지에 대해 그들을 지도할 필요가 있을 때.

사진 마케팅 비밀 #2: 맥박이 있는 사람들은 성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여러분을 위해 기꺼이 떠나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거리 사진술은 초보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개발하는 가장 놀라운 방법 중 하나이다. 촬영할 것이 너무 많고 사이트가 연속적이다. 거리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개인적인 무언가가 당신에게 이 법의 한계 내에서 무엇이든지 쏠 수 있는 자유와 인간에게 즐거운 방식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조직에서 사진 촬영을 하는 것은 좋다. 만약 그것이 촬영을 하고 하지 않는다면, 촬영하라.

만약 그것이 사진 촬영 중에 디지털이라는 단어를 삭제한다면, 당신은 50년 동안 변하지 않은 기본에 도달한다.

slr은 은색 스크린의 디지털인지 아닌지를 가리킨다. 디지털을 사용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지만 여전히 예전과 같은 사진이다.

사진 마케팅 비밀 # 1 : 제한된 공급에 큰 관심을 가져주고 그 후에는 이익을 사용하는 작업의 정도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학생들과 함께 많은 연습을 해서 창의적인 주스를 흐르게 한다.

당신은 주제를 촬영하고 있다.

그것이 색깔이든 오래된 문과 창문이든 동물이든 주제를 촬영하고 있다.

주제를 집중해서 촬영한다.

그 다음은 무수히 다른 방식으로 무언가를 촬영하는 것이다. 그래서 거의 모든 이미지가 다르기 때문에 알파벳의 각 글자로 진행되는 제품이나 주제를 찾는다. 그래서 이 연습들 중 하나를 촬영하기 전에 계획을 세우면 반드시 해야 한다.

그 창의적인 주스를 흐르게 하다

디지털 카메라든 필름 카메라든 주요 도구에 대해 숙고해야 할 필요를 해독한 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효과가 있는 예외적인 사진을 만들고 사용 가능한 대안을 편집할 수 있는 고품질의 PC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플리커와 500픽스 같은 사이트에서 여러 장의 사진을 선택하라. 시작하면 비교하고, 분석하고, 이 제품들을 비판하라.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을 보고 왜? 자세히 보고 공통점을 보고 메타데이터를 보고 우리가 어떻게 촬영되었는지를 결정하십시오. 설정이 다를 경우 왜 그런 설정을 사용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창조적으로 보는 우리 중 일부는 자연적인 능력인 반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우리가 실제로 배우거나 습득하는 것. 내가 사진에서 창의성에 대해 읽은 가장 좋은 책들 중의 하나가 바로 그 이유

사진가가 캔버스에 스케치하는 것과 같은 사진을 찍은 경우 특정 그림은 사진가가 자신의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을 톤, 작게, 밝게 하거나 어둡게 할 때 온다. 이것은 액자에 넣은 사진에 인쇄된 사진이 액자에 있는 그림만큼 아름답다는 종이 바로 아래로 한 걸음 더 내려갈 수 있다.

카메라는 물체나 장소를 찍고 거대한 작품이나 예술로 변신할 수 있다.

사진가는 창조자와 마스터 아티스트의 역할을 채운다. 그들의 비전

각 분야는 경쟁이 강하지만 쉽게 들어갈 수 있다.

실제로 프리미엄 품질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성공의 기회와 함께 훌륭한 기준을 유지하는 사진작가라면, 경쟁이 치열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시장에 개인적으로 당신을 위한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영원히 당신을 위한 공간이다.

물론 이런 종류의 연구는 모두 상대적이고 주관적이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그것에 소비하고, 벤치마크를 갖기 위해 몇 개의 넓은 문구를 시험하고, 계획된 사업과 관련된 문구를 확대하고, 그것이 쌓이는 것을 관찰한다.

몇 년 후 죽기 전에, 베니스 루이스 출신의 루이 다게레와 파트너가 될 수 있는 조셉 허셜 경은 1833년 조셉 경은 뇌졸중으로 사망하여 실험의 모든 문서와 기술을 루이 다게레 루이스에게 맡긴 다음 다게레가 만든 기술을 강화하는 데 필요한 연장된 노동력을 계속했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배운 바로는 멘토가 당신에게 위치에서 당신을 위해 있는 사람이 될 수 있고 당신에게 한 번에 한 번만 이해하게 해준다는 것을 나는 또한 이것이 최선의 방법이 아니며 그 거리가 이 관계를 제한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또는 그 문제에 대해 개인적인 접촉을 위해서. 그들의 예술을 통해 누군가에 의해 멘토링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