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목표를 결정한다면, 당신은 목표를 얻는 각각의 치료를 허락할 것이다.

목표를 정하면 목표를 달성한 각 사람에게 대접을 허용한다.

이것은 좋은 시험 시스템이며 지연된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신용카드를 갚고, 구매를 계속함으로써 자신을 대한다.

이 포획 방법에 빠지지 마라.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카드가 지불되면 한턱을 내지만, 당신의 곤경에 적합한 대접을 하라.

우리가 일을 위해 일하는거야?!! 사실, 우리는 우리의 삶을 개선하려고 노력하지, 그렇지? 그게 우리 삶을 더 좋게 만들까? 그래, 어느 정도, 하지만 네 기본적인 욕구가 충족되면, 아마 또 다른 아이폰이나 신발을 갖는 것이 우리의 삶을 크게 다르게 만들지는 않겠지? 그래, 우리는 물건을 사면서 일시적인 위안을 얻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불안해지기 시작하면서 오랫동안 영구적이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 더 많은 물건을 사세요! 악순환입니다

가격은 확실히 당신이 달콤한 거래를 획득했는지 확인하고 싶어하지? 가장 싼 가격에 가장 좋은 금융 소프트웨어를 얻기 위해 과도한 무게와 지방을 섭취하라. 좋은 생각이다. 하지만 여러분을 되돌리기 위해 품질을 희생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은 확실히 너무 비싼 것을 원하지 않고, 가장 싼 소프트웨어를 얻는 것만으로, 당신은 훨씬 더 나쁜 성능을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힘든 일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30일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거나 당신이 자산 주인 중 한 명에게 자금을 쓰는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얻으세요. 그가 세금으로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그 피할 수 있는 요금 때문에 파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책, 영화, 게임에 모두 쓰이는 비슷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 때 새로운 것을 사지 마라. 중고 유닛을 위해 온라인 쇼핑을 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구매 유형 때문에 소매에서 75% 할인된 정도를 절약할 수 있다.

즉, 우리는 표준 옵션으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약관을 계획하고, 온라인 검색을 하고, 신뢰할 수 있는 팀을 찾고 싶다면, 지금, 이것은 온라인에서 그것들을 통해 하나를 고르는 회사들에 대한 수백만의 전략이 불가능해 보인다는 것을 고려하면 훨씬 덜 동쪽이다. 그러므로 안전 조치를 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개인 금융 블로깅은 내가 지금까지 받아본 어떤 책이나 수업보다 돈을 절약하고 쓰는 능력을 향상시켰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추상적인 돈의 원리 이상의 것을 당신에게 제시하고 있고, 당신은 실제 사람들의 개인적인 돈 문제를 다루는 것에 대한 전문지식을 얻고 있고, 그것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은 다른 사람들이 원칙에 따라 떠나는 것에서 비롯된다. 그리고 피드백은 내가 개인 금융 블로그를 읽는 것을 통해 여러 시간 동안 앉아 있던 특정한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혜를 흘린다는 것을 가르쳤다.

이것은 너무 많은 사람들이 사회보장 수표에 의존하는 불안정한 모험일 수도 있고, 그것에 의존하는 거의 모든 사람 intelly 들이 전형적으로 빈곤에 살고 있다.

당신이 항상 꿈꿔왔던 노년을 살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는 가능성은 희박하다. 현재 캐나다에서, 캐나다 연금이 그들의 시대가 끝날 무렵까지 말라버렸다고 굳게 믿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 다른 투자를 하기 위한 당신의 이상적인 선택들을 수집하기 시작할 때 즈음에.W 작은 구매는 잊고 탕감하기 매우 쉽다. 예산에 큰 변화를 주지 않기 때문이다. 작은 비용은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빠른 추가된다. 커피, 간식, 충동구매와 같은 것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지 살펴보자.

만약 당신이 채무 수집가와 접촉한다면, 당신의 빚을 갚을 의지를 표현하라. 당신의 빚은 아마도 당신이 원래 빚진 물건들로 작은 조각만 변제할 수 있다면, 그들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것이다. 이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여 당신의 신용카드 빚을 없애라.

나는 지금 네가 스스로 주장하는 현재의 경제 상황과 함께, 나는 단지 로또를 거절했어야 했다는 것을 확신한다.

우리 모두는 그렇지 않지만 통계와 재정적인 사실들은 복권에 당첨된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첨되기 전에 파산하고 더 나빠진다는 것을 보여준다!부와 부와 명성을 추구하는 많은 사람들 중에서 돈이 그들의 문제 해결이 아니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고 상상해보라.돈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이 문제일 수도 있고 해결책일 수도 있다

실제로는 당신의 개인 재정을 반영하고 보여주는 하나의 특별한 습관이 있다.

식사는 당신이 이 특정한 돈 게임에서 성공하고 있는지에 대한 습관을 담고 있다.

이것은 내 의견이 아니라 많은 금융 전문가들과 재정적으로 성공한 많은 사람들의 의견이다. 비록 나는 당신이 많은 금융 전문가들을 필요로 한다는 제안에 주의를 기울이지만, 나는 재정적으로 성공한 이 개인들을 위한 조언에 확실히 동의한다.

당신이 이 습관을 얻을 수 있다는 이 특별한 조언에 대한 위대한 것 그리고 개인적인 비용으로 성공하기 시작한다.

그것은 좋은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