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및 소비자 리뷰를 읽는 연습

전문가 리뷰와 소비자 리뷰를 읽는 연습을 하라. 이 일은 다시 시간이 많이 걸리고 한 자리에서 끝내서는 안 된다. 고객이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하더라도, 당신은 어떤 항목에 대한 장단점에 대해 더 잘 알 것이다. 그것은 교육받은 승인 유형에 서명하는 것과 유사하다. 그러나 당신은 최소한의 사람들이 검색을 시작했을 때보다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구매를 완료하는 것을 완전히 좋아하지 않 타오바오구매대행 을 수도 있다.

우리 집에 물건을 직접 배송하는 능력은 대단하다.이미 물건을 사려고 서두르지 않는 한, 나는 보통 개인에게 같은 제품을 구입함으로써 시간과 가스에 투자하는 것보다 적은 비용의 배송을 위해 조직할 수 있다.

시간 절약기 – 이제 몇 분 안에 찾고 있는 옷을 찾을 수 있다.

더 이상 쇼핑을 하지 않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찾기 위해 다른 상점으로 운전할 수 없다. 이제 당신은 한 쉬운 곳에서 모든 것을 원하는 만큼 수많은 다양한 옷 가게를 볼 수 있다.

쇼핑 입구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차를 주차하여 쇼핑몰까지 걸어갈 수 있도록 하고,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쇼핑몰까지 산책하는 것을 선택하라.

해리슨 플라자 – 해리슨 스트리트 말레이트 마닐라에 위치한 이곳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판매하는 많은 상점과 부스로 가득 찬 쇼핑 센터로 가는 하나의 정거장이다. 이 장소는 필리핀인들에게 가장 좋은 쇼핑 장소 중 하나이다.

이제 나는 내 아이들에게 리틀 티크스 쇼핑 카트를 우리와 함께 가게로 가져온다. 그는 자신의 카트를 누르느라 바쁜 물건들을 선반에 싣는 대신에 나는 그가 과일 간식과 주스 박스를 그의 카트에 넣도록 허락했다. 그래서 그는 그가 쇼핑하는 것처럼 느끼도록 나는 그가 지금 누가 더 행복한지 불확실하다.

온라인 쇼핑은 수백만 가지 다른 아이템을 인정한다.

쇼핑몰에서 쇼핑을 할 때, 당신은 단지 상점들이 재고가 있는 것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찾으려는 것을 계속 찾기 위해 가게에서 가게로 가게 된다. 때때로, 그것은 온라인 쇼핑을 할 때, 당신은 종종 당신이 찾고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비교 가게도 그 상품을 발견할 수 있다.

며칠 동안 온라인 쇼핑을 분리하라. 당신이 읽고 보는 것이 상점의 디스플레이보다 더 설득력이 있거나 최면술에 빠질 수 있다.

휴식을 취함으로써 질문과 의심이 제기될 수 있는 무아지경을 깨뜨린다. 당신은 당신에게 필요한 다른 기능이나 가치를 기억할 수 있다.

당신이 수집한 정보는 컴퓨터에서 멀어질 때 당신의 마음속에서 걸러질 시간이 있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다른 사람을 얻을 시간이 있을 것이다. 개인들은 경험과 관점을 가지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쇼핑을 좋아하는 다른 장소는 그들의 친구들과 그들의 옷장에 있다.

그들은 다른 누군가의 옷을 입어보는 것을 매우 재미있게 발견한다.

그들은 그들이 가장 잘 입는 것을 보고, 스퀼링 오, 세상에, 나는 이것을 즐긴다!어디서 났어? 그리고 그 후 자연스럽게 쇼핑센터로 달려가 그것을 샀다!

쇼핑은 쇼핑에 대한 지루함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러나 쇼핑을 위해 외출할 때 먼저 예산을 결정해야 할 때 특정 사항에 대해 명확해야 한다.

둘째, 당신과 함께 있는 개인에게 도움이 될 물건을 쇼핑해야 한다.

즉, 순간적인 사용을 위해 구매 상품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소비 계획이 필요에 따라 구매 상품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하지만 오래 지속되는 상품을 원하면 브랜드 상품을 살 수 있다.

셋째, 다양한 상점을 체크아웃할 때 할인된 요금 때문에 많은 상품을 제공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얻을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현금을 가지고 있고 만약 당신이 몇 달 동안 쇼핑 상품을 완성할 준비를 한다면, 당신은 계속 할 수 있다.

우리 집으로 바로 물건을 선적할 수 있는 능력은 대단하다. 문제의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크게 서두르지 않는 한, 나는 일반적으로 같은 물건을 직접 사서 시간과 가스에 소비하는 것보다 적은 비용의 선적을 준비할 수 있다.

편리함 – 인터넷은 여러분 자신의 집의 프라이버시에서 쇼핑할 수 있는 가능성을 허용한다.

더 이상 군중들과 싸우거나 주차를 처리하거나 오프라인 쇼핑을 특징으로 하는 수백만 개의 다른 두통을 다룰 필요가 없다.

도시를 탐험하고 싶다면, 여행 계획은 훌륭한 여행 사업에서 빨리 얻을 수 있는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다. 당신의 휴가 계획 방콕은 다른 관광 외에 쇼핑 지역으로 구성될 것이다. 번들은 당신을 선택적인 쇼핑몰이나 쇼핑 센터와 시장으로 데려가서 쉬운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쇼핑센터는 다양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단지 그것을 고려해 보라.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가운을 싫어할 수도 있고, 당신은 제때에 제한될 수도 있고, 마을 반대편에 있는 다른 가게에 갈 시간이 없을 수도 있다.

이것은 쇼핑센터에서 문제가 아니다. 문제없다; 만약 그렇다면 단지 다음 가게로 몇 피트만 걸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