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련된 수리공은 자신의 몸무게를 환상적으로 평가한다

기술 100% 신뢰를 확보할 때, 자동 수리가 필요하기 전에 훌륭한 조언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스피드 다이얼에 기계가 없으면, 자동차와 뭔가 상하기 전에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것을 찾기 시작한다.

그것은 차고를 이용한 가정 사업 파트너쉽을 형성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그것은 거의 당신이 검진을 위해 에어샤프트 차를 소비하는 의사와 같다.예방 보살핌과 치료, 램프만 있으면 확실히 당신의 아이들과 아이들이 MD를 위해 아들이나 딸을 믿을 수 없을 것이고, 그들과 먼저 관계를 맺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차량을 비교할 수 있는 존경심을 가지고 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문제가 이 평범한 것에 약간 문제가 있다면,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때때로 경험하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림과 같은, 당신이 연설해야 할 것을 정확히 보여주기 위해 미리 기계공과 함께 시험 운전을 하라. 그에게 당신이 연설해야 할 것을 정확하게 보여주지 마라. 당신의 내부에서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다고 추측하게 하지 마라. 이 개인은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삼아야 하는지 알고 있고, 그것은 당신을 노동력을 절약할 것이고, 아마도 그가 불필요한 서비스하는 것을 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자동차 수리 수리 회사를 결정하기 전에 훨씬 더 나은 사업국에 전화하는 것이 효과적인 팁일 수 있다.

더 높은 사업국은 실제로 파일에 불만이 있는 경우 개인에게 기회를 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로스엔젤레스 지역 상점이 국립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알아내야 할 것이다.

마지막 단계는 항상 자동차 신체 훈련에 등록하는 것이다. 하루 종일 실제 행성 프로그램을 완전히 몰입시킴으로써, 당신은 정말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발전시킬 것이고, 당신은 그것이 옳은지 아닌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마치 더운 날씨에 아직 발길질하지 않은 것처럼 여름이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번 봄에 에어컨을 켜지 않았다면, 그것을 켜라.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작동하도록 하라. 창문을 모두 열고 실제를 날리고 벌레를 이빨에 꽂아라.

10대 청소년들이 다른 곳에서는 배울 수 없는 또 다른 간단한 유지보수 팁: 타이어 트레드를 읽는 올바른 방법: 건강한 타이어 트레드가 마모된 타이어 트레드뿐만 아니라 어떻게 생겼는지 익숙해지는 시간을 가져라. 그들은 또한 타이어에 박혔을 가능성이 있는 물체를 보는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마지막으로, 십대들은 타이어가 언제 성공해야 하는지를 알기 위해 고르게 착용하고 있는지 아는 방법을 인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차를 고치고 있다면, 그것은 그것이 건설된 것에 대해 알지 못한다면, 그들은 실제로 자동차에 피해를 입히거나 그들이 현장에서 일을 한다면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자동차 제작과 모델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훈련되고 경험이 있다는 것을 당신에게 지시할 필요가 있다.

만약 가게가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당신의 가게 주인들과 정직하고 쉽게 대화할 수 있다면, 그것은 많은 것을 말해준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인증을 보고 그들이 자동차를 얼마나 많이 경험했는가와 함께,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을수록, 그들은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그것을 할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너무 적게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단지 평범한 물만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수은주가 실제로 오르기 시작하자마자 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보통 50 믹스 공연에서 머문다.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업체의 정상 상태를 거치는 것이다. 수리 시 거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라.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를 교체할 시간을 지정한다.

시간이 상관없이 자동차 부품 교체를 주저하지 마십시오.

가장 먼저 힘을 발휘하는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모두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대부분의 수리점들이 며칠 동안 일하는 것을 어떻게 하는지 주장하기도 한다.

그리고 몇몇 나쁜 사과들 보다는 너무 쉬는 것은 사기꾼이다.

물론, 단순히 주의를 요하는 타이어가 아니라 자동차는 결국 석유 변화를 위해 투입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자동차는 결국 10대들과 함께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방문하는 동안 당신의 10대들과 함께 자동차 수리 기계공에게 무엇을 물어볼지 보여주고 나서 그들이 이야기하도록 하라. 당신의 아이가 기름 변화와 정기적인 유지보수 여행 동안 사용되는 언어와 친숙해지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이 이러한 방문을 요청하는 것에 자신감을 갖도록 도울 것이다.

RepairTrust가 발견한 수리 사기는 위에 나열된 고용뿐만 아니라 자동차 서비스 산업 중 기초에서 사기의 강한 저류를 발견한다.

실제로,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사기는 당신의 서비스 구매자 서비스 고객들이 전혀 알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