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비용 조언 첫째- 수백 개의 블로그와 웹사이트는 어떻게 하면 당신의 재정 미래를 계획할 수 있는지에 대한 충분한 세부사항을 제공한다.

검색 비용 조언 첫째- 수백 개의 블로그와 웹사이트는 어떻게 하면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를 계획할 수 있는지에 대한 충분한 세부사항을 제공한다.

많은 무료 지침은 당신이 필요한 것을 배울 수 없을 경우에만 전문적 도움 찾기를 위한 표준 검색을 통해 할 수 있는 한 많은 무료 지침을 얻는다.

어떻게 관리하고 투자할 것인가? 보통 남자는 6시간의 재량 시간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한다.

일도, 집안일도 등 많은 사람들이 롱어V를 보고, 비싼 스포츠 행사에 참석하고, 식당과 영화에서 식사에 돈을 쓰고, 내가 어떻게 하는지 볼 것이다. 개인 재정 예산 편성도 하세요?

구매 정보 –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아마도 수천 개의 웹사이트, 블로그 등에 대한 요금과 관련된 많은 개인 금융뿐만 아니라 더 많은 개인 금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당신이 현금을 전혀 지불해야 하는 유일한 사례는 보통 통합이나 도매를 위해 방문하는 시간을 보내기로 결정된다. 게다가, 당신은 선불 수수료를 요구받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합법적인 회사들은 채무 지원 정보로 돌아가면서, 당신이 단순히 찾을 수 있는 어떤 것도 지불하지 않는다. 온라인 가격

순자산: 순자산과 같은 것에 대한 직접적인 정의는 자산(자산)에서 부채(자산)를 뺀 것(자산)이라고 생각해라. 금융 나침반은 일반적으로 비용을 무료로 인터넷에 위치한 3개의 기본 자유가치 계산기다. 또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비용 없는 금융 계산기를 제공한다.

순자산이 지속적으로 증가할 경우 당신은 적절한 금융 보행로를 가질 수 있다고 가정할 수 있다.

개인 재정은 이익을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의 존재를 무생물로 만드는 것. 돈은 당신의 가장 큰 기술적 요소이자 도구 중 하나이다. 자연스럽게 당신의 금융의 주요 도구는 돈이다. 반면에 당신의 습관은 돈보다 더 중요하다.

보상금을 더 쓰지 마라. 만약 당신의 수입을 전부 쓰는 것이 실수라면, 이것은 더 큰 실수다. 왜냐하면 그것은 결과적으로 당신에게 문제를 제공해야 하기 때문이다. 빚을 갚지 않는 것은 당신의 개인 재정을 잘 관리하는 확실한 신호다.

같은 신발 시간에 다른 사람들은 꽤 선의일 수도 있지만, 행동 외에 어떤 결과가 있는지 정확히 알지 못할 수도 있다(예: 할머니는 당신이 그 이중 교차 조정 가능한 금리 모기지들을 원한다면 기껏해야 감당할 수 있지만). 그러니 다른 사람들의 조언에 의존하지 마라. 오히려 시나리오를 통제하고 민간 금융 관리에 관한 몇 가지 기초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한다.

부채를 탕감하거나 감액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지금, 실제로 용서받을 수 있는 부채의 양은 논쟁의 범위에 설정되어 있다.

이 분산에도 불구하고, 50%는 그들의 가장 큰 수치다. 당신이 알고 있듯이, 당신의 부채의 50%까지는 오래 전에 사라졌을지도 모르는 큰 수치다. 당신의 개인 금융 상황을 되찾는 것은 훨씬 더 쉬울 수 있다.

기금이 줄어들면!이제 당신은 그것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금융 블로그가 당신의 관심사에 맞는 사람을 찾는 것이 당신의 의무인지 생각하라. 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 가장 인기 있는 사람들 확인 이 논평들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당신의 학습 곡선을 단축하도록 안내한다.

수입을 통째로 쓰지 마라. 일반적으로는 자기 자신을 주로 소비하는 것이 현명하다. 급여를 지불할 때, 가장 먼저 할 수 있는 것은, 이상적으로, 온라인 저축의 주제로 20%를 적립하는 것이다. 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소득이 중단될 경우 개인 금융의 좋은 관리는 할인율을 갖는 것에 달려 있다.

예상치 못한 재무비용이 정상의 의무를 넘어설 경우, 비상자금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신용 카드나 기타 부채를 늘리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경우, 급여 또는 체크 보고서에서 자동 이체를 통해 이 계좌에 쉽게 자금을 조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특정 은행과 금융 대출의 물리적 조건에 대해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이 이전에 했던 방법보다 더 많은 지식을 얻고 은행과 대화하기에 더 효과적인 위치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린 시절에 이 일을 마스터하지 못했을 때 부모님으로부터 이 일을 배웠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하지 않았다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재정이 영양을 공급하기는 쉬울 것이다.

세 번째 팁은 당신이 아파트를 받고, 돈을 빌리고, 수입신고필증 휴대폰을 얻고, 심지어 직업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매 분기마다 당신의 신용 보고서의 무료 사본을 구입하는 것이다. 당신은 미국에서 이러한 보고서를 조직하는 많은 기관들을 찾을 것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