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의 오일이나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일으킬 수 있다.

브레이크의 오일 또는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브레이크가 너무 뜨거워지면 금속이 스폿을 설정합니다.이 영역은 브레이크 패드의 마찰을 견딜 수 있으므로 브레이크 전원이 손실됩니다.

장기 정비소나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미리 스크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석유 개조, 변속기 유체 수정, 표준 일반 예방 유지 보수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보수를 위해 자동차를 가져가는 것이다. 만약 기계가 당신을 존중하고 일반적인 분위기가 뛰어나다면 그것은 좋은 시작이다. 또한 가게의 깔끔함과 같은 것들을 찾아라. 인가와 상패가 있는지 관찰하라. 벽 모든 것이 진짜처럼 보인다면, 아마도 이곳은 당신이 상당한 수리 작업을 해야 할 곳이다.

유능한 수리공은 금에 무게를 실을 가치가 있다.

당신이 의지할 수 있는 기술이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이 자동차 수리가 필요하기 전에 훌륭한 추천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스피드 다이얼에 기계공이 없다면, 당신의 차량과 뭔가 상하기 전에 관계를 맺을 수 있는 훌륭한 것을 찾기 시작할 시간. 당신이 당신의 차량과 사업 파트너쉽을 형성할 때, 그것은 거의 가족 의사를 갖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당신의 차를 검진, 예방 치료를 위해 그곳에 가지고 간다. 그리고 치료, 아이들 사이에서처럼 당신은 아이를 신뢰하지 않고 처음 그들과 관계를 맺지 않고서는 결코 MD에 데려가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차량을 정확히 같은 존경으로 대해야 한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가 커브를 앞서고 경쟁업체들이 경쟁사들을 상대로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웹 마케팅이다. 오늘날 매출의 거의 70%가 인터넷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나온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인터넷을 유리하게 이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당신이 온라인 검색 엔진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가능한 고객은 길을 따라 차를 몰고 내려가서 5개의 다른 자동차 상점을 볼 수 있다.

경쟁자들보다 당신을 선택하게 만들 것인가?

당신은 이 가게로 그들의 차와 트럭을 가져간 사람들과 이야기해야 한다.

대부분의 상점들은 당신이 이 사람들에게 어려운 걱정거리를 물어보라고 부를 수 있는 그들의 좋은 소비자들을 추천할 것이다.

특정 작업이 수행되었는지를 알 수 있는 기술이나 지식이 부족한 사람이 많기 때문에 이 문제는 특히 어려운 문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정비사에게 새로운 OEM 교체로 실패한 연료 펌프를 끄라고 충고한다면, 당신은 펌프가 새로운 것인지 이해할 수 있는가?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전문가가 당신의 이해 없이 형편없이 디자인된 재건축을 할 수 있을까? 많은 차량에서 이 요소는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어 있어 미적으로 작업을 확인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현대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은 매우 민감하다. 컴퓨터는 작은 불규칙성을 알아차릴 수 있다.

운전자가 관찰할 수 없을 정도로 거의 없다. 중요한 사이클의 마지막 100번에서 단 한 번만 일어난다고 해도 엔진 조명이 시작되고 문제가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운전자에게 알려준다. 이 경우,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빛을 지우고 빛이 다시 켜지면 자동차 정비소에 가서 자동차 정비소에 가는 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그들의 작업 공간을 조직화하고 청소하는 주요 기계들을 수리했다. 그들의 작업 위치, 도구, 바닥재 등 퀵서비스 은 꽤 깔끔해야 한다.

이제 자동차 수리 작업 조직이 보통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깔끔한 시장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하지만 그것은 여전히 픽업되고 조직될 필요가 있다.

다른 귀중한 도구는 단순한 형광등과 반사판으로 구성된다. 그것들은 금속의 변형에 의해 생성되고 수리 절차의 중요한 요소인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된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통지하지 않는 수리, 모든 사람이 통지하는 수리 작업, 무엇보다도 수정이 필요한 수리 작업: 만약 당신이 아는 사람이 비슷한 움푹 들어간 서비스 기술자에게 가서 실제로 수리를 했다면, 반드시 주변을 둘러보도록 하라. 그리고 보시지

자동차 서비스 센터로 걸어 들어가면서, 당신은 그 직원들로부터 초대를 받았다고 느끼십니까? 장소는 깨끗하고 질서정연한가? 그들은 고객들을 위해 대기실을 이용하고 있는가? 이것들은 약간 세밀해 보일지 모르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한 힌트를 줄 것이다. 그것은 소비자들이 쇼핑하는 고객들의 관리 수준에 대해.

아마도 여러분은 이번 여름 시즌에 GPS 시스템을 사고 싶을 것이다. 여러분에게 어디로 가야 하는지 말해주는 고무적인 휴머노이드 목소리를 갖는 것은 최소한 진정되고, 여러분이 탐험할 지역의 지도를 좀 잡고, 그리고 여러분이 오픈 로드웨이에서 즐길 재미를 기록하기 위해 전자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

자동차 수리 부품 비용은 서비스 센터가 부품을 도매로 구입할 때 받는 제안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부품이 새로 구입하거나 재건축되거나 수익이 얼마나 되는가. 일반적인 마크업은 30~40%이다. 비록 이것이 다를 수 있지만 그렇다, 쇼핑을 하러 가면서 약간의 현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