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언어 명령 사용을 자제하십시오. 왜냐하면 과거의 개의 의식이 혼동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언어적 명령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과거의 개들의 의식(퍼그와 함께, 클릭 바로 앞의 한 단어 명령어 사용) 필요 시 단순하고 일관성 있고 확고하며(예) 완만한 신체 보정으로 보강하십시오. 대부분의 품종은 이러한 접근방식에 더 단순하게 반응하며 음성 명령어는 가능할 수 있음 카닌이 클릭법을 숙달한 후에 나중까지 추가되다.일상의 일상 속에서 매일 몇 분씩 일하며, 두 배로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분명히 복원하십시오.당신의 개를 효율적으로 훈련시키려면, 그 때 확고해지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그러나 항상 당신의 개에게 소리를 지르지 말라: 개니가 잘못될 때 엄격해지는 것과 충분한 시간과 관련된 애정 있는 주인이 되는 것 사이의 중요한 균형을 찾도록 하라. 이런 종류의 균형은 발전하고 y사이에 강한 관계로 성장할 것이다.오우 그리고 또한 애완동물.온라인 코스의 또 다른 필수적인 요소는 일관성 명령에 대한 이해와 애완견의 기대는 결국 여러분의 가정의 모든 사람들로부터 똑같다. 만약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의 가족으로부터 감소될 것으로 기대된다면, 유사한 명령을 위해 집 안에 있는 개인으로부터 다른 무언가가 기대되는 것을 매우 좌절하게 될 것이다.많은 사람들에 의해 마팅게일 칼러는 개들을 위한 다양한 종류의 개 훈련 칼라의 인간적인 칼라로 간주된다. 이 칼라는 양쪽 끝에 강철로 된 눈에 적합하다. 작은 체인은 목줄이 연결된 작은 고리와 함께 고정된 채 두 눈 동안 고리처럼 될 것이다. 다른 칼라와 달리 마팅게일 칼라는당신은 당신의 개를 질식하지 않고 대한다.

그것은 항상 그들의 목보다 머리가 작은 개들에게 이용된다.또한 사람이 가질 수 있는 시장 품종의 개를 훈련시킬 학교를 찾아야 한다.

전문가나 전문 견 훈련사가 진술하듯이, 특정 품종의 개들은 다양한 훈련의 필요와 환경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당신의 개들이 적절하게 훈련되려면, 당신은 반드시 품종의 훈련을 중심으로 하는 훈련 학교를 찾아야 한다.

개 한 마리개, 맨스 친구 Weve는 아마도 언젠가 우리 자신이 개고기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것이다. 하지만 아마도 우리는 이 상황을 훈련시키는 책임을 지는 사람을 고용할 것이다. 개를 훈련시키는 열쇠 중 하나는 끈기있다.

당신은 좋은 행동에 대해 지속적으로 보상해야 하고, 부적절한 행동에 대해 이 모든 시간을 벌해야 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변태 훈련과 훈련이라면, 카닌은 패드를 사용하고, 그 특성을 보강하기 위해 언제든 한턱 내는 것을 보상한다.

개들은 두려움, 불안, 좌절감에 빠질 수 있다.

훈련 약속 동안 그것을 명심하라. 좌절감이나 스트레스를 느끼기 시작한다면, 다른 시간에 정말로 그것을 시도해야 한다.

세션을 짧게 축소하고 나중에 위로 올라가는 것은 괜찮다. 긍정적인 환경을 발전시키는 것은 더 나은 최종 결과를 낳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결국 더 좋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의 개에게 두려움을 심어주는 것 또한 더 큰 틀에 박힌 가드 고 개보다 더 작고 가능성이 적은 가드 도그를 얻는 것이 이득일 수 있다.

또한 음식 공급 회사가 강남고양이분양 더 적은 공간을 차지할 뿐만 아니라, 그들은 깨끗한 집에서 더 적은 부담을 줄 수 있고 당신의 작은 아이들 주위에서 더 안전할 수 있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반대로, 더 작은 개들도 그렇다. 해충과 설치류 집을 제거할 때 가치가 있는 것과 같다. 결국, 쥐는 푸들이 귀엽거나 혹은 귀엽다고 말할 수 없다.수요일은 이상에 가까운 쓰레기 날이다. 우리가 쓰레기통을 가지고 오는 우편물을 받고 돌아오는 길에. 처음에는 시끄럽고 부피가 큰 통들이 당신의 개와 강아지를 겁줄지도 모른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개를 데리고 바보같이 웃고 있다면, 당신의 강아지가 당신의 목줄을 단단히 매고 있으면 당신의 강아지는 곧 당신의 강아지가 당신을 따라 행복하게 걷고 있을 것이다.너는 이 잡일을 완성한다.

그래서, 나는 만약 여러분이 부정적인 행동을 바꿀 필요가 있다면, 개에게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을 꾸짖거나 고함을 지르는 것이지만, 그들이 본능을 표현하는 방법을 바꾸는 것이라고 믿는다.클릭러 훈련은 작은 손 클릭기를 사용하여 클릭 한 번으로 후속적이고 즉각적인 보상을 통해 특정한 행동을 강화함으로써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다. 실제로, 개 주인들은 클릭러로 성공하는 정도를 경험해 왔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동물 주인들이 말, 고양이, 그리고 다른 종들과 함께 클릭러를 사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