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다시 주제에서 다루어

하지만 다시 주제로 돌아가면, 어떤 학교들이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제공합니까? 게이머들이 당신의 위치에서 가장 빨리 졸업하게 하는 학교는 어디인가요? 집에서 얼마나 멀리 가고 싶습니까?언제 얼마를 받을지 두 가지 대안이 있지만, 특히 팀과 함께 훈련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프리리프팅 선택이다.당신의 게이머들은 각각 그들의 진정한 삶의 성과에 근거하여 점수를 매긴다 그리고 당신의 판타지 축구팀은 선수들의 점수에 기초하여 등급을 받는다 각각의 꿈의 축구 리그는 게이머들에게 수많은 행동들에 대하여 점수를 부여하는 그들만의 꿈의 축구 가이드라인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게이머들이 고아를 한다면.l, 그들은 5점을 받을 수 있지만, 만약 그들이 파견된다면 -4점을 받는다.Eli Manning: 33/48 2 TD와 2 INT를 보유한 373개 야드를 위해 33/48이 제공됨. 이것이 그의 꿈에 그리던 축구 시즌을 망치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Manning은 실제로 절단을 멈추었다. 만약 그가 지금 그렇게 많이 넘기지 않았다면, 그것은 높은 야드와 2 TD로 인해 모두 나쁘지는 않았지만, Manning은 특별한 시즌을 보낼 수 있었다.만약 당신이 현장에서 천천히 움직이기를 꺼린다면, 당신은 CNS가 큰 제안이 아니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그 후에 근육을 강하게 수축시키고 점프함으로써 스트레치에 대한 실질적으로 통제되지 않는 반응을 기억하라.다음 주 토요일, 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통통한 기분으로 분장실로 걸어들어갔다. 다른 아이들이 내 세트에 있는 이해에 있지 않고 내 가방 안에 있는 것을 알고 있었고, 요한 크라위프 자신도 내 신발 끈을 연결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남성들은 그들에게 그들 자신의 액세서리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발견한다 축구보다 더 좋은 스포츠 스탠드는 없다, 모든 사람들 사이에서 마법을 걸 수 있다, 그들 대부분은 금속 합금을 가지고 있고 가장 좋은 부분은 그러한 커프스 링크에 축구 정신을 나타내는 축구 메시지와 스타일을 새긴다는 것이다.왜 스모가 아닌 전통적인 탈것인가? 스모 데드 리프트도 환상적이지만, 만약 여러분 안전놀이터 이 두 가지 중 하나를 골라야 한다면, 햄스트링에 가해지는 추가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전통적인 방식을 택하세요. 일단 여러분이 햄스트링에 정말로 기대고, 당기고, 관여하는 것을 알게 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속도가 너무 빨라져서 개인들이 여러분이 무언가를 하고 있다고 생각할 거예요! 햄스트링과 글루트 강도를 증가시키는 것은 축구에 있어 더 빨리 얻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잘 사용하지 않는 운동에서는 인상 그립 데드 리프트는 미식축구 올스타 운동을 위해 보나파이트가 더 빠른 것이다. 그립이 넓기 때문에 몸이 훨씬 더 낮은 위치로 요구되어 햄스트링, 엉덩이, 글루트가 더 열심히 일하게 될 때 더 열심히 하는 것은 훌륭하다.t 점점 더 강력하고 빨라지는 걱정 이것은 마찬가지로 훌륭한 지표 운동이다. 일반적으로, 인상 데드 리프트가 증가하면, 다른 모든 다리 움직임도 증가한다.

다음 주 토요일, 나는 내가 내 세트장에 있는 것을 아는 다른 아이들 없이 내 가방에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을 알고, 존 크루이프 자신이 내 신발 끈을 묶고 있는 것처럼 보이면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거침없이 옷장 안으로 걸어들어갔다.기억하세요, 여러분은 훈련할 시간이 너무 많아서 우리는 결과를 낳지 않는 운동에서 그것을 잃을 수 없다는 것을! 여기 선도적인 5가 있습니다. 이를 활용하면 기록 속도가 훨씬 빨라집니다!당신의 사랑과 관심사가 축구라는 것은 이해하지만, 프로로 만든다고 해도, 30대 초반까지는 경기를 끝낼 수 있을 겁니다. 운이 좋게도 그렇게 오랫동안 프로 경력을 쌓을 수 있다면 말이죠.이 일요일 풋볼 패키지 외에도, 위성 TV는 축구 팬들을 위한 많은 다른 대안들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더 많은 프로 스포츠 채널들이 있다.

ESPN 뉴스, ESPN 클래식, ESPN 2의 형제 채널들이 있다.

이 각각의 채널들은 다음에서 1분까지 방송된다. 축구, 야구, 농구, 축구 그리고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다른 스포츠 그것은 뉴스, 비디오 게임, 게이머 그리고 코치 인터뷰와 함께 이전의 위대한 사람들로부터의 생생한 해설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채널들에 접근하면 당신의 축구 팬들은 모든 각도에서 그리고 그들이 좋아할 수 있는 다른 스포츠들을 위해 그들의 고정점을 얻을 수 있다.

그의 가장 유명한 변화는 교전선상과 중앙에서 쿼터백으로의 스냅을 발전시키는 것이었다. 그러나 축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오렌지볼, 슈가볼, 로즈볼과 같은 보울 비디오 게임이 먼 곳에서 온 그룹들과 경쟁하기 위해 제공되었던 다른 것들이 있었다.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디오 게임이 더욱 인기를 끌게 되었다 1935년 가장 뛰어난 축구 선수에게 수여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이것은 많은 다른 상들을 이끌었고 나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것을 확신하고 있다.

농구에서 선수들을 보호하는 것(탁월한 공격적 게임이 아닐지라도)을 하는 것은 축구 선수로서 당신을 엄청나게 도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