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에, 일부 여성들은 시험에서 그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다

반면에, 어떤 여성들은 그들의 테스트에서 그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을 하고 싶어 한다.

만약 당신이 부정적인 결과를 가지고 있다면, 다시 한번 평가하기를 원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그러나, 당신은 임신 호르몬제가 두 배로 늘어나는 정상적인 시간인 최소 2일을 기다려야 한다.

부정적인 결과는 당신이 임신하지 않았다는 것을 끊임없이 나타내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일찍 확인했고 단지 몇 일만 더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다시 확인하려면 여성이 임신을 하지 않는 날을 며칠 앞두고 임신 호르몬을 확인할 수 있다고 광고하는 임신 테스트가 시장에 있기 때문에 여성이 일찍 테스트를 하는데도, 이러한 테스트는 잘못된 불리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

임신 마지막과 3단계는 3번째 3개월이다. 28주에서 40주 사이에 일어난다. 이 기간 동안 아이들의 눈은 열 수 있고, 그들은 빛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아이에게 큰 이정표다. 다른 단계의 임신? 3번째 3단계는 출산 전 마지막 단계다. 성인용품점 마지막 단계는 이 단계 내내 일어나고, 보호적인 마무리. 출생 전에 두꺼워지기 시작하다

이것은 임신의 특징적인 증상이다. 모유 수유를 할 때, 이른 입덧은 임신의 신호로 나타난다. 심지어 보통 입덧이 첫 3개월이 끝날 때까지 고칠 것이다.

당신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여전히 건강한 아이를 가진 엄마들에 대해 들을지도 모른다. 당신의 간호사는 당신이 체중을 늘렸다고 꾸짖을 수도 있고, 당신이 한계에 도달하기 전에 단지 몇 파운드밖에 더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할 수도 있다.

하지만 사실은, 임신 기간 내내 체중 증가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몸무게를 최고의 상태로 유지시켜 줄 것이다. 임신 기간 내내 좋은 상태로 남아 있는 것은 유산의 위험을 줄이고 노동 전반에 걸쳐 문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을 기억하라.

드라노(2테이블스푼이 할 수 있는)의 절차를 흰 유리에 넣고, 소변을 어느 정도 첨가하라. 냉각 후 식혀야 하는 화학 반응이 일어나 10초에서 15초 이내에 옵션의 색상을 검사한다.

갈색으로 가는 어두운 색은 어린 소년을 예상한다.

마찬가지로 다이어트 계획을 선택한다면 우유의 질과 양에 아무런 결과도 없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이 그렇게 하기 위해 여러분의 준비물에 의존하고 그들의 피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체중 감량 여행에서 도전을 증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확히 동시에, 여러분의 치유를 방해할 수도 있다.

다이어트는 또한 여러분이 날씬하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들 중 하나이다. 임신 후

모든 발견이 나쁜 것은 아니다. 내 친구는 그녀의 첫 3개월 내내 출혈을 경험하고 건강한 아기 여성을 출산했다고 E-medicine Health에 따르면, 첫 3개월 동안 빛을 식별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모든 피비린내 나는 쇼는 당신이 매번 유산을 나타내지 않는다. 단지 가서 자신을 풀어주기만 하면 된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어떤 식별이나 출혈이 있다면, 당신의 의사 A에게 전화를 걸어라.A가 놓친 기간이 가장 걱정스럽고 명백한 것이 필요하다. 임신의 징후 그러나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기간과 같은 신체 장애로 인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특정 징후가 아닙니다. 다른 임신 징후의 존재를 검사하게 하기 때문에 지속 시간을 놓친 것은 임신의 좋은 지표입니다.

3D 스캔은 매우 선명하고 더 나은 측정을 제공하는 더 가까운 이미지를 제공한다.

이러한 측정을 분석함으로써 의료 전문가들은 아기가 필요한 체중과 크기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게다가 긍정적인 스캔 결과는 종종 고객과 친척들에게 마음의 평화를 제공한다.

종종 신체적 이상이나 심각한 질병이 스캔에서 발견된다. 그리고 의사들은 부모들과 임신을 계속할 것인지 아니면 태아를 중단시킬 것인지 말할 수 있다.

일단 그녀가 발달하면, 당신은 임신 사진이나 DVD를 저장할 수 있다.

스캔을 통해 아이를 드러내다

이런 조건들이 당신의 아이에게 큰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성병에 대한 광범위한 검사를 받아야 한다.

성병에 대한 많은 검사는 소변, 혈액 또는 교황 얼룩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성병에 걸렸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제왕절개 구역이 건강한 전달을 위한 가장 좋은 선택일 것이다.

또한 여성들은 만약 그들이 처음 임신하지 않았다면 2번째 3개월에 속쓰림을 경험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이 2번째 3개월 임신 불편함은 자궁이 위산을 다시 식도에 밀어넣는 위를 상승시킨다고 말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시기에는 최소한의 가벼운 속쓰림을 기대하라. 그리고 그것이 악화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만약 당신이 임신 중에 그것을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그것은 단지 단지 얻을 것이다. 아기가 자라면서 더 나빠질수록 임신 중에 복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산제 안도감을 찾고 비축해 두어라.

에이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