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EE Estate는 풍부한 빠른 디자인일 뿐만 아니라

오럴 에스테이트는 풍부한 디자인일 뿐만 아니라, 만약 당신이 기초를 배우고 판매를 위해 실제에 백업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꿈과 목표를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 것이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족을 위한 부를 창조하는 것에 매료되고, 명백하게 부동산에 열광한다면, 다음의 5가지 신화가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통해 유지한 세부 사항들을 무시하라.그렇다면 어떻게 다양화할 수 있을까요? 단순하고, 복수의 부동산 투자 디자인 그래서 단지 사고팔거나 사거나 보유하는 것 대신에, 또한 중요하다: 전매, 플립, 재활매수, 소유주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단기매매, 그리고 그것의 추가적인 변형들. 많은 사람들이 이 매수를 실행하거나 보유하는 것보다 더 빠른 수익을 얻기 쉽다.사고 팔고, 그리고 그들은 종종 심지어 자신의 자본으로부터 개별적인 포크를 요구하거나 심지어 그 대출을 받지도 않을 것이다.모든 구성 요소는 작은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모두에게 엄청난 수익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 보십시오. 여러분이 원하는 답을 만들고 여러분의 가족이 임박한 상황입니다. 진정한 배당을 제공할 실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합니다.왜 시간을 낭비하는가? 왜 그들에게 50센트를 그의 또는 그녀의 돈으로 지불하거나 그들의 집을 픽업할 수 있는 임대 선택권을 얻기 위해 당신에게 말하는 실제적인 불편함을 다루는가?전통적인 접근법, 어떤 이익의 방법을 원하기 위해,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주택 소유자들을 단지 쫓아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떠한 방법으로도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그들이 판로를 만들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 얻을 수 있는 큰 전화기와 무료 기밀 고지서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함께 의사소통을 하면서 우리는 보통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금융, 대단한 방식으로,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팔 때, 우리는 그것을 수동으로 할 것이다; 문간으로 전화를 걸어, 문간으로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것들에 대해 질문하는 대신에, 그들은 실행한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매우 높다.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까지,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에서,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과 돈, 인내심을 가진 보통 사람들이 부를 쌓는 쉬운 방법으로 선전된다.반면, 전통적으로 (2007-2009년)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에 익숙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익숙하다 (매일 그것을 발견하고 집에서 성장한다) 산업 자산은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역사적으로 가치가 올랐다. 시장은 대개 하락을 경험한다.

매년 또는 2년 매입 저매도 고매도 이용을 통한 수익 창출의 비결 현재 주택 매매가격은 2011년 주택시장의 40%와 내년 60%를 이해할 것으로 예상됨 할인된 부동산을 매입하고 전통적인 방식 또는 파격적인 방법으로 전매한다.

결과: 영업 가능한 고객의 감소 없이 통화량을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이는 엄청난 금액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예정에 없던 방문 센터에 실제 리드 비용을 지불한다고만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덕분에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귀사는 직접 전화를 받는 경우 투자 수익률(ROI)이 높아집니다. 어느 쪽이든 큰 승리를 거두었다.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1톤의 휴대폰 전화를 생성하는 것 1 실제로 단지 그 일을 하는 것은 서비스와는 다르다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에서 많은 노 용인시청 란 편지(아래에 설명되는 노란 글씨)인 일부 마케팅 캠페인이 엄청난 응답률뿐만 아니라 엄청난 양의 unquququious를 생산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확정적 정의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더 많이 하고 싶다면, 당신은 싼 부동산 강좌를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당신이 투자를 성공하더라도 기본적으로 변화를 일으키는 검증된 고차원적 시스템을 온라인 마사지 학교 전문가들과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라는 멋진 세계에 대한 개요였다. 거기서부터, 저소득 아파트로 취득되어 화장실을 완전히 쓸어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