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로 출판하는 것은 이전에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블로거로 출판하는 것은 전형적으로 기사를 출판하는 데 있어 고통스러울 수 있다.

특히 워드프레스로 전체 사이트를 변경하는 경우, 출판은 훨씬 더 빠르다. 비록 당신의 기사에 있는 상품들이 당신의 온 몸에 모든 종류의 종을 싣고 휘파람을 불지만, 누군가가 좌절감을 느끼는 것만큼 더 빠르다.

만약 단순히 원하는 것을 만들거나 스스로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없다면, 어떤 사람들은 당신을 위해 먹튀검증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당신의 호스팅 회사가 필요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모든 작업시간마다 그것들을 지불하라. 모든 업그레이드는 재설치와 관련하여 비위젯이나 플러그인 코드를 요구한다.

(예: 내가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클릭뱅크 애드 로테이터), 그래서 a) 기본 재료들은 그들이 무엇인지 계속 연관되어 있고, b) 그것들을 다시 설치하는 방법을 설득한다.

뮬런웨그는 또한 그가 올해가 주제의 해라고 느끼는 것에 대해 언급했지만, 모든 것이 종종 플러그인으로 구동되는 동안, 테마는 이미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이 업데이트하고 있는 사진에 대한 배경을 바꾸도록 만드는 단조로운 테마와 같은 것에 그것들을 사용했다.

워드프레스는 디그, 레드디트, 스텀블Upon과 같은 북마킹 사이트와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관련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사람을 위한 완벽한 것이다. 이와 같은 사이트들이 블로그를 많이 좋아한다는 것은 또한 잘 알려진 사실이다. 글로벌 표준에서, 워드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은 더 수용 가능한 것으로 여겨진다.

퍼멀링크를 시작하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통해 퍼멀링크 표시를 펼쳐진 메뉴에서 찾아낸 후 클릭하십시오. 커스터마이크 구조라고 쓰여 있는 경우, 해당 상자에 넣으십시오. /% 포스트네임/—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생각한다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내가 가장 사용하는 것은 간단하다.

기본 워드프레스 테마의 이미지 디렉토리를 살펴보면 큐브릭 룩을 위해 제기된 기본 이미지가 표시된다. 현재로선 특정 관심 파일이 하나뿐입니다. 큐브릭 jpg Jakob 디자인을 위해 다른 큐브릭 이미지는 불필요하지만 팬시,보다 복잡한 디자인을 위해 필요하기 위해

워드프레스는 검색엔진 최적화(SEO)가 있는 프로그램으로,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웹로그 기사를 당신의 사이트 기사를 가리키는 URL로 변환하는 기능이다.

PHP 스크립트를 설치하는 방법은 평판이 좋은 웹 호스팅 서비스 웅장한 사전 설치 PHP 스크립트를 선택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쉽게 제어 패널로 이동하여 미리 설치한 스크립트로 섹션을 가져오고 WordPress를 선택하십시오. 설치자는 사이트의 모든 경력 오프닝이 될 것이다. 설치자가 설치할 스크립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설치할 스크립트에서 선택할 수 있다.

AdSense 또는 제휴 배너를 비교하면 광고 관리자 플러그인 또는 다른 WordPress 플러그인에 대한 플러그인 또는 다른 WordPress 플러그인을 쉽게 얻을 수 있고 광고 담당자를 고용할 수 있다.

매우 다재다능하며 또한 일부 페이지에 다른 형태의 배너를 쉽게 추가하고 Admin 플랭크 사이드로 제어할 수 있다.

또한 Exec php alexa 툴바가 필요하다. 이것은 하드 코드에 포함된 템플릿 I에 포함될 수 있는 매우 중요하다. 위젯을 통한 사이드바를 향한 배너와 텍스트 가젯을 이용하십시오. 요즘 무엇을 깨닫지 못하면 잊어버려라.

물론 많은 템플릿은 작가가 만들 수 있지만, 워드프레스는 워드프레스 블로깅 서비스의 상업적 특성 때문에 자유롭고 프리미엄적인 테마의 선택을 거의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워드프레스 블로거들은 FTP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워드프레스 테마의 실제적인 전체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팁 – 선택한 회사 읽기 – 도움말 파일을 계속 찾아보기 설치합니다. 호스트가 몇 번의 클릭으로 WordPress를 설치할 것이라고 확신하십시오.

먼저, 그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템플릿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게 해준다 – 여러분 자신의 블로그를 형성하는 개별 페이지에 대한 CSS에서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이 사용하는 모든 카테고리를 느끼고 느낄 수 있다!

그는 계속해서 WordPress for a hub에 대해 토론했다. 사람들은 블로그가 그들의 가장 훌륭한 사회적 프로필로 성장하고 그들은 자본을 의도하고 있기 때문에 트위터나 유튜브와 같은 다른 소셜 사이트에 당신의 데이터가 당신의 데이터베이스에도 당신의 블로그에 있는 살아있는 것을 언급했고, 나는 다른 사이트가 다운될 경우, 당신은 여전히 모든 데이터를 제공하고 통제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 허브는 실제로 미래다. 팀의 골

이메일 링크는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이 나를 인터넷 사이트로 데려갔다. 그는 워드프레스에서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 클립을 몇 시간 동안 편집했다. 단지 그가 워드프레스와의 설정을 취재했지만, 모든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최대한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배워야 한다.

그러나 워드프레스에서 밤하늘은 한계다. 상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단순히 개별적인 주제, 추가적인 플러그인, 진보된 주제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