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에 이 주제에 대해 부모님으로부터 가르침을 받았을지도 모른다.

어린 시절에 이 주제에 대해 부모님으로부터 배웠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숙달하지 못했다면, 그 낮은 수의 늦은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당신의 재정이 영양을 공급받는 것은 쉬울 것이다.

그래서 개인 재정을 헤쳐나가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당신의 달러가 무엇이 필요한지 그리고 당신의 힘든 것을 의식해야 하는 것의 선택을 얻는 것이다. 첫 번째 부분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것, 즉 음식, 식료품, 건강, 교육, 교통비, 담보 대출과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이런 것들은 당신이 쓸어버릴 수 없는 비용들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일상 생활 필수품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것들이 얼마나 많은지 알아야 한다.

두 번째 부분은 대략 당신이 투자하는 품목이지만 보통 괜찮은 일상 생활 스타일을 위해 절대적으로 중요하지 않다. 그것은 외식, 친구들과의 여행, 그리고 즐거움을 위한 쇼핑과 같은 품목이다. 이런 것들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중단한다면, 그것들은 당신의 생활 방식과 관련하여 독특한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개인 금융회사는 소비자의 실적을 보여준다. 기업 내의 구경을 확인하고 고객을 보고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면, 고객이 감소하고 있다면, 이는 기준이 감소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면,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경우, 기업에 대한 의존을 발견하라. 일부 결제회사들은 처음에 좋은 실적을 달성했다가 그들의 실적을 부인하였다. 그러한 협회를 막기 위해 당신은 그러한 협회가 필요하지 않다.

빚은 개인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재정적으로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빚이 없어질 수 있는 실제 수입은 저축으로 갈 수 있다.

빚을 갚는 것이 아니라, 가장 적은 잔액으로 카드를 지불함으로써 크게 시작하지 마라. 그 카드가 지불된 후에, 그 돈을 당신의 다음 가장 작은 잔액으로 신용카드에 적용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인상이나 세금 신고를 받는다면, 이 기금을 모든 것을 소비하는 대신에 부채에 적용하라. 이 눈 볼 효과는 부채를 빨리 비트코인 청산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것은 단 한 번의 수입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빚이 없어지는 것을 볼 때, 보람과 동기부여를 위해!

개인 재정 관리에 있어서 긴급 가용 자금을 보유하는 것은 신용 카드나 기타 부채를 늘리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급여나 당좌 예금 계좌로 자동 이체를 통해 이 계좌에 쉽게 자금을 지원한다.

그것의 가열 – 나는 당신이 음악의 일부를 들었다는 것을 안다. 당신은 겨울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어야 하는 이유를 알 수 없다. 당신은 난방비를 낮추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개인 재정 지원을 제공할 수 있는가? 온도 조절기를 2도 떨어뜨리면 당신은 가스 매리에 긴 5%를 절약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좋은 뱅벅인 회사들과 거래를 하는 페깅 기술을 사용하라. 그것은 더 세련된 바겐 건조한가? 에피타이저는 어디에 있는가? 몇 시에 반쪽짜리 영화 쇼가 될 수 있을까? 특정 날에 꽃을 더 싸게 사는 곳은 어디입니까? 이런 것들을 알고 지적이고 경제적으로 편리함을 쏟아내라 – 만약 당신이 많은 사람들과 같다면, 가능한 한 유창하고 복잡하지 않은 비상 기금으로 저축을 해야 한다!개인 금융 기본을 코치하는 것은 또한 그것이 쉽지 않든, 그것이 잘 될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당신은 견제 벤츠콘토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은행과 인터넷이나 당신의 지점에서 저축 계좌를 개설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당신의 긴급한 현금을 주차하기 위해 이 계좌를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의 시급한 현금은 눈금리, 당신이 가지고 있는 쉬운 계좌, 누구나 지에 설치할 수 있다.

솜털

개인 재정 계획을 작성할 때 시작하는 것은 당신의 계획이다. 예산 없이 당신은 예산을 계획하려고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 당신의 재정 계획이 정확해지기 위해 당신의 예산을 작업하기 위해 가지고 있는 것이다. 당신은 돈을 할당해야 한다.

당신은 돈을 과소평가해야 한다.

예산에 접근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당신이 돈을 받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다. 사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고 신용이 가능한 만큼 간단하지 않고 훨씬 더 많은 것을 허용한다.

우리가 버는 것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외식, 쇼핑, 휘발유뿐만 아니라 일상 비용을 위해서입니다.이것들을 당신의 비용 세트에 포함시키고 싶으시다면, 당신은 영수증을 모으거나 실제로 일일 지불의 정확한 계정 위에 오려면 약 일주일 동안 일지를 보관해야 할지도 모른다.

소득 목록에서 적는 바로 그 직후의 비용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여기서 모든 것이 나열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의 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좋은 평균을 얻으려고 시도하고, 당신이 일상 비용과 월간 비용으로 분리되어 있는지 확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