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국 정부 표준은 아이들에게 주중의 많은 일 또는 바람직하게는 모든 날에 최소 60분 운동을 권장합니다

현재 미국 정부 기준은 아이들에게 일주일 중 많은 일, 또는 바람직하게는 모든 날에 최소 60분간의 운동을 권고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비만이고 활동적이지 않다면, 운동은 천천히 시작되어야 하고, 규칙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사건과 기간을 늘려야 한다.

하지만 치료에 대해 논의할 때는 당뇨가 두 가지 완전히 다른 원인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당뇨 치료에 대해 논의하는 것은 전혀 말이 안 된다. 단지 제1형 당뇨병의 치료나 제2형 당뇨병의 치료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말이 된다. 그래서 이 포스트의 나머지 부분에서는 당뇨병이 아닌 제1형이나 제2형에 대해 이야기하겠다.

이것은 모든 것의 가장 위험한 신화 중 하나이다. 당뇨병을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깨끗하고 건강한 소비, 일상적인 운동, 그리고 혈당의 규칙적인 추적을 통해서이다. 당신은 당신의 질병의 모든 요소들에 철저히 포함되어야 한다.

단지 당신은 당뇨병을 관리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식습관 실수는 잠시 후에 소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이렇게 변하지 않은 나쁜 소비 습관이 있다면, 여러분은 우울해질 것입니다.소진이 일어날 것입니다
윤재승
만약 당신이 행상계를 사용한다면, 당신이 행상계를 사용하지 않는 것보다 하루에 약 1마일을 더 오래 걸을 수 있을 것이다. 연구는 단지 그 장치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더 많은 활동에 동기를 부여하고 동기를 유지하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보여준다.

심장과 몸이 하나밖에 없다. 어떤 문제가 있는 경우 예방은 문제가 발생한 후에 문제를 처리하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심혈관 질환이나 뇌졸중에서 완전히 회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당신의 마음 상태를 수정하라 당뇨병을 치료할 수 없다는 생각을 받아들이기 보다는 당신이 치료할 수 있다는 건강한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확립해야 한다.

나는 이것이 꽤 표준적으로 들린다는 것을 알지만 사실 나는 그것이 당신이 취해야 할 단 하나의 필수적인 행동이라고 믿는다. 왜냐하면 당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해 당신이 따라갈 수 없는 최선의 태도가 없다면 다른 가능한 위험 요소들이 결정적으로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기 비타민 D가 몇 개 있다.

오메가3 지방, 식수에 질산염, 신생아 황달은 제1형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보인다.

두 종류의 당뇨병의 총 결과는 너무 많은 설탕(글루코오스)이 혈액에 남아 있다는 것이다. 그것이 당신의 몸에 있어야 할 만큼 처리되지 않을 때, 그것은 설탕 과부하를 더한다.

그리고 혈류에 너무 많은 설탕이 있을 때 당신은 보통 당신의 혈당이 정상에 있을 때 더 기분이 좋아지고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질 수 있다.

혈당을 다루는 것을 돕기 위한 계획은 다른 장기를 손상시키는 문제를 일으킬 위험을 낮출 수 있다.

당뇨병을 훨씬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두 가지 종류가 있다는 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적절한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표지판과 치료의 구별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의료 전문가는 당신의 진단에 대해 당신에게 토론하고 당신의 당뇨병에 대해 말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거기서 갈 수 있다.

당뇨병 전이 사실 당뇨병에 걸리고, 생활습관 수정 없이는 다시 한번 전면적인 것으로 발전할 것이다. 거의 모든 설탕과 곡물을 사용함으로써 식단 계획을 바꿀 것이다. 일상의 요법에 약간의 운동을 추가하라. 당뇨병을 막을 수 있다.

그러나 지금 당장은 당뇨병을 예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현재 진단이 당뇨병 전이였다면, 당신은 당신의 의사에게 혈당측정기에 대한 처방과 혈당측정기에 대한 지침을 요청하라. 그리고 나서 규칙적으로 그것을 사용하여 여러분이 이상적인 음식을 먹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왜 당뇨병에 대해 배우고, 당뇨병이 어떻게 인체를 파괴할 수 있는지 알지 못할 때, 그들이 그 질병에 대한 교육을 찾고, 그들이 더 잘 돌볼 수 있도록 누군가에게 충고할 때, 그들은 그렇게 하기를 거부한다.

그래서 그들은 전형적으로 그들이 질병에 대해 알고 있는 좋은 친구에게 의존하고 그들에게서 추천을 받기 위해 선택한다.

무서운 개념. 그들은 종종 나에게 그들이 읽는 것을 알려준다. 당뇨병에 관한 책이나 TV 의사가 10분 동안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거나, 단지 그것을 즐기기 위해 그들의 의사로부터 통보받았다. 도대체 그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고객이 보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 그들은 당뇨병에 대해 전혀 정보를 받지 못했기 때문에 무엇을 봐야 할지 이해하지 못한다!

당뇨병 위험을 줄이기 위해 제공되는 조언은 여러분의 체중을 줄이고, 몸매를 가꾸고, 소비하는 것을 바꾸고, 더 활동적인 것으로 이해될 것이다. 그러한 것들은 실제로 제2형 당뇨병을 역전시키는 것으로 이해되었다.

이것은 약 10년 동안 규칙적인 것보다 더 큰 혈당이 몸에 해를 끼치기 시작할 수 있고 누군가가 감지될 때쯤에는 이미 신경과 모세혈관에 영구적인 손상을 입힐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사실은 당뇨병의 한 종류가 쇠약해지는 것을 피하는 열쇠가 아니라 다른 사람보다 더 나쁘지 않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