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잘 안내하세요

아이들에게 잘 안내해주시고,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선택을 통해 그들이 살고 생각할 수 있도록 좋은 지도를 해주십시오. 그들을 오도하거나 오도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나는 보통 내 아이들이 그들의 문제를 연구하고 조사하도록 격려한다.

그리고 심지어 온라인에서 너무 많은 정보를 묻도록 격려한다.

나는 그들이 자율적이 되도록 격려한다.

해결책은 실제로 쉽게 구할 수 있는데, 여기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가정을 위해 만든 좋은 상식적인 육아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제안한 탄수화물을 선택할 수 있다.

참여하거나 보모 공동 작업 시작 다른 여성 아이를 돌보고 다른 시간에는 보모를 한다.

그것은 부모로부터 휴식을 취하는 무료 방법이다.

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푸드 품목에 올라타라.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많은 아이들은 식품 염료와 방부제에 대해 행동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다.

특히 당신의 아이가 매일 음식과 관련된 이것들을 먹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과 관련이 없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성격상의 문제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들은 반항자라고 생각할 수도 있고, ADHD 단서와 밀접하게 관련될 수 있는 식품 염료와 방부제를 듣지 않을 수도 있다.

다팅 눈 집중력 부족이나 집중력 부족: 이런 종류의 식품 염료와 방부 알레르기 경향을 사용하는 내 아들은 이 솔로를 제거하면서 엄청난 발전을 했다.

아이가 강인함을 필요로 하는 순간, 즉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게 굴 때와 같은 때가 있다.

아이가 불안한 감정 때문에 징징거릴 때와 같이 부드러움이 필요한 순간도 있다.

의사소통은 한 때 모든 사람이 어린애였다는 것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때때로 우리는 그것이 아이를 안심시키는 것을 잊어버렸다. 그것은 아마도 이례적인 인내심이 필요할 것이다. 10대를 가진 사람들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아이와 대화할 수 있는 방법과 어색함을 깨뜨릴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줄 것이다. 비록 대부분의 십대들이 부모님과 함께 있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만, 나중에 그들은 여러분 모두가 어떻게 의사소통을 했는지를 사용하여 그들의 아이를 지도할 것이다. 말 그대로, 손주들을 돕는 청소년들은 여러분의 아이들을 2021웨딩박람회일정 돕기 위한 쉬운 육아 수업으로 시작할 수 있다.

문제는 조 부모가 가정과 관련된 추가 규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어떤 것들은 조와 사라가 공동 양육 계약 내에서 참석했던 사람들과 모순된다. 아이들이 실제 모순된 규칙을 혼동하자마자, 그들은 행동하기 위해 행동한다.

조는 결혼 생활을 떠나 조와 사라와 함께 그의 사람들과 함께 이사했고 조와 사라는 두 부모가 그들의 아이들과 함께 지켜야 할 공통적인 양육 기반을 찾았고, 특히 한 사람이 그녀의 아빠에게 말할 때, 나는 아빠를 받아들인다. 당신은 모든 좋은 사회에서 최고의 아빠다!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진심으로 그리고 진실하게 의미한다.

게다가 그녀는 시간이 흐르면서 받은 치료의 반성이며, 그녀가 받은 것을 이기적이지 않게 돌려주고 있다.

모든 학습 과정은 18세가 되면 끝나지 않는다. 실제로는 더 어려워진다. 비난 게임을 하는 대안으로서, 참여하라!고객보다 먼저 찾아온 사람들에게서 배워야 할 사항들 네, 복고 육아는 놀라운 것이다. 복고 육아는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하지만, 또한 그 당시 효과가 있었던 선의의 종류를 구현하고 오늘날 그것을 사용하는 것. 횡설수설한 것에 대해 미안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헬리콥터 육아와 관련된 모든 것은 해결해야 할 것이었다.

앞에서 언급한 것은 사실 깨우침을 주고 왜 많은 아이들이 행동하는 방식에 대해 그래픽으로 묘사하는 것이다. 당신의 아이는 문제아인가? 그나 그녀는 당신에게 고통과 절망을 안겨줄 일을 완수하는 것을 좋아하는가? 왜 자신에게 물어보는지 알아보세요: 아이가 어떻게 베끼는지 어떻게 할 수 있는가?

좋은 양육은 또한 종종 에뮬레이션을 가져야 한다.

좋은 부모는 그들의 자녀 역할 모델이고 좋은 남자는 특히 어린 아이들이 보는 것은 그들의 부모가 말하고 반응하고 가장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단지 나쁜 것과 좋은 것, 그리고 옳은 것 사이에서 완벽하게 생산적이지 못하고 잘못된 아이들은 그들의 부모에게 지혜를 의존한다.

그렇기 때문에, 4명의 어린 아이들의 아버지뿐만 아니라 종종 그들의 삶에서 규율을 가져본 적이 없는 문제아들을 매일 다루는 전문가로서, 나는 당신이 직면하게 될 많은 좌절감을 다루기 위한 직설적인 (단순한 것은 아니다 – 그들을 사랑하는 것 외에는 아빠나 엄마가 되는 것에 대해 간단하지 않다) 과정을 개발했다. 이 3단계 과정은 부적절하거나 부정적인 행동을 뒤집기 위한 효과적이고 쉽게 따라갈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반면에, 만약 우리 아이들이 성공적이고, 생산적이고, 창의적이고, 책임감 있고, 정직하게 그것을 진실이라고 받아들이기를 기대한다면, 우리 아이들은 그 자리에 오르지 않을 수 없고 우리의 최고의 오피니를 확인할 수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