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적 변화

당신의 사이트가 생방송으로 진행될 때, SEO는 멈추지 않는다. 온라인 검색 엔진 위치 결정 비디오 게임은 치열한 전쟁이다. 그것은 최고의 장소를 위한 일관된 싸움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 효율성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평가하고 그에 상응하는 수정을 한다면 이 장소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세 번째 검색은 다른 SEO 회사로부터 세부 사항과 요금을 받도록 권장하는 SEO 회사입니다. 그러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다른 회사를 능가하는 것에 대해 불안해하지 않도록 긍정적이어야 합니다

SEO 방법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고 웹사이트를 홍보할 때, 보통 두 가지 중 하나가 일어날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의 맨 위에 솟아오를 것이고, 당신의 페이지랭크는 치솟을 것이다. 또는 많은 사람들에게 일어날 것 같다. 당신의 노력은 실제로 쓸모없는 것처럼 보일 것이고 당신의 가난한 웹사이트는 초고속도로의 세부사항에 있는 주거 지역에서 사라질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검색 결과에 나타나려면 링크와 링크 빌딩에 대해 작업해야 하지만, 그것은 내가 위에서 논의한 또 다른 기사다. 그것은 단지 당신의 사이트를 만드는 동안 당신이 명심해야 할 온 페이지 세오 요소일 뿐이다. 앵커 텍스트의 키워드와 함께 당신의 백링크 웹사이트를 나타내는 다른 사이트의 링크와 같은 오프 페이지 세오 요소도 있다.

그러나 내가 말했듯이, 그것은 또 다른 시간 동안 또 다른 기사다.

첫 번째 링크 표현은 끔찍하다. 링크를 클릭하거나 클릭하는 것과 같은 상세하지 않은 말도 안 되는 링크가 되는 것을 결코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검색 엔진에 무의미하며 온라인 검색 엔진 거미에 호의적이지 않다.

명심하세요: DONT가 제공한 요금은 처음에는 몇 달러를 벌 수 있지만, 고객의 헌신, 추천 조직, 반복 서비스에서는 즐거움을 느끼지 못할 것이고, 그들은 당신처럼 삶을 위한 소비자를 갖지 못할 것이다.

이제 각 접근법에 관련된 내용을 이해하게 되면서, 어떤 접근법이 더 나은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슬프게도, 당신은 이러한 접근법들이 각각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는 사실 때문에 정말로 사람 접근법이 다른 접근법보다 훨씬 더 낫다고 말할 수 없다. 보통 당신은 한 방법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훨씬 더 잘 맞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여기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포인터들이 있다.

보통, 중요한 온라인 검색 엔진의 대부분이 당신의 사이트를 색인하기까지 3개월에서 4개월이 걸릴 것이다. 이것은 끊임없이 그렇지 않다. 바로 최근에, 나는 나의 사이트를 구글 디렉토리 사이트에 제출했고 색인화가 바로 같은 날 일어났다. 색인을 위한 대기 시간은 예측할 수 없지만, 3-4개월을 가능하게 할 준비가 되어 있다.

구글은 다른 웹사이트와 연결되는 유일한 사이트가 아니다. 감독이 있다.

사이트, 배너 교환이 있고, 큰 사이트에는 수백만 개의 다른 웹사이트가 있다.

그 중 몇 개가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가지고 있는가?

그들은 결국 구글, 야후, MSN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는 온라인 검색 엔진과 이야기를 나눈다. 그들이 원하는 표현으로, 그들은 같은 검색어를 수용하는 수백만 개의 웹사이트로 이끌기 위해 같은 입력을 하고 검색 버튼을 누른다.

고객이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다음 상황을 고려하면, 고객은 서비스, 제품 라인 등에 대한 일반 고객에 대한 모든 우려를 묻고, 이로부터 키워드 리스트를 개발하고 고객에게 이를 검토하고 비즈니스 보고서가 수정되지 않은 추가 사항에 대해 언급하도록 요청 받는다. 1년 후, 고객은 구글, 야후, MSN에서 많은 높은 트래픽 키워드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매출은 예상보다 적다

가장 큰 대회는 2개월 반이나 지속되기 때문에, 대회가 이미 한 달 동안 진행되더라도 언제든지 뛰어오를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많은 웹마스터/SEO를 불러올 수 있고, 큰 비용이 엄청난 개인과 미디어를 불러오기 때문에, 당신은 오랜 기간 동안 큰 관심을 받는다.

당신의 사이트가 수많은 온라인 검색 엔진에 보내질 것이라는 어떠한 주장도 주의하라. 이 제출들이 우리가 FFA 사이트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만들어질 가능성이 가장 높다. 이것들은 전혀 검색 엔진이 아니다. 그러나 그 결과, 당신의 이메일 서버는 바람직하지 않은 많은 양의 이메일로 넘쳐날 수 있다.

요컨대, 그러한 주장을 하는 어떤 의미에서도 멀리하라.

최고의 교육과 재능으로 고객은 당신을 그저 똑똑하다고 여기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환상적이기 때문이 아니라, 단지 고객이 마치 당신 자신의 사업인 것처럼 당신의 고객 사업을 신경쓰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고객이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웹 온라인 마케터와 SEO를 가지고 있다고 굳게 주장한다면, 왜 그들의 거품을 터뜨리는가? 당신은 그들을 번성하게 하고 그들은 으뜸가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