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트는 종합격투기 선수가 할 수 있는 최고의 다리와 전신운동 중 하나가 되기 위해 열린다.

스쿼트는 종합격투기 선수가 할 수 있는 최고의 다리와 전신운동으로 벌어진다. 그것은 인간의 전신력을 형성하고 당신에게 훌륭한 다리 힘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은 웅크리고 있는 당신의 체제를 바꾸어야 한다.

당신이 실제로 상당한 몸무게로 쪼그려 앉기 위해서는 이틀이 필요하고, 어떤 날은 다른 날들과 관련하여 쪼그려 앉는다.Epeating 스쿼트는 당신에게 낙하, 발차기, 그리고 불안정한 접근을 위한 속도와 함께 힘을 제공한다.

어젯밤부터 전해 드렸던 그 챔피언 투사는, 세상의 모든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고, 이제는 모든 사람들에게도 과로하는 것을 선택한, 싸움 전에 자신의 전망에 대해 조금 이야기 했습니다. 들어보세요.이 개념은 1998년 전 UAE 대통령의 자녀인 셰이크 자이드 빈(그의 아들)과 주짓수 트레이너 넬슨 몬테로(Nelson Monteiro)가 이 원칙을 시작했다.목다리를 할 수 없다면 운동공으로 시작할 수 있고, 앞으로 나아가면 목다리(머리에)로 들어갈 수 있고, 그 후에는 (머리에) 체조다리(팔에 머리 없이)로 갈 수 있다.

위의 예들은 각각 카타가 무술에 얼마나 널리 남아있는지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가치없고 그들의 시간을 낭비한다고 말하면서 카타 연습을 피하려고 한다.

왜 그럴까? 후나코시가 10년을 카타 한 마리에 보냈는데, 윙천이 그 다음 학문을 배우기 전에 일 년 동안 한 마디를 마스터해야 한다고 주장한다면, 분명 그 안에 뭔가 빠진 게 있는 거야? 우리가 알고 있는 바로는 무술의 중요한 요소는 아니더라도 소중한 것과 연락이 끊긴 것일까?싸움에서 성공하려면 공격적이고, 싸움 지향적인 가라테 아이에 대해 명심하라테 아이에 대한 태도가 필요하다. 코브라 카이는 싸움과 공격성, 그리고 문제를 유발시키는 모든 것 트레이너는 말썽꾸러기 학교와 무술의 신체적 측면에 너무 집중하는 강사를 만들어낸 장난꾸러기였다. 균형 잡힌 무술가는 엄청난 트로피와 경쟁적인 순위를 확립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다.인륜과 인성와도 료스 세이산카타를 사정에 따라 내가 허리를 너무 무거운 역기를 다친 후 다시 끌어당겼다. 내가 세이산을 훈련시킨 이유는 내가 파워 호흡에 대해 실제로 논의했던 첫 번째 영역과 관련된 호흡과 긴장감 때문이었다. 그래서 나는 여기에 들어가지는 않았지만, 캣은 말할 필요가 없다.손상된 허리를 더 빨리 회복할 수 있게 해준 내 위에서의 구조 강도에 도움을 준 나는 실제로 내가 매일 이 카타를 훈련시켰다는 사실 때문에 내가 선호하는 기술의 일부가 그것의 이전 내에 이루어졌다는 것을 인정하기 시작했다. 당신이 어떤 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려고 노력하든, 당신은 특별한 범위를 발견할 것이다.그 특정 스포츠를 위해 개발된 신발들 이 신발들에 의해 당신의 운동실력이 어느 정도 향상될 것이라고 다소 태연하게 말할 수 있다.

이 신발들은 더듬거리, 배구, 자전거타기, 소프트볼, 축구, 야구, 스케이트보드, 배드민턴, 골프, 테니스, 배틀스팟과 같은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서 발견될 수 있다.

rts, 농구, 자동차 경주 등등그렇다면 무술의 상태를 어떻게 남길까요? 무술은 항상 야수의 본성에 뒤이어 그 틈새, 숭배의 대상이 될 것이다. 그러나 생활양식을 찾으려는 사람들의 작은 부분만을 끌어들인다. 많은 성인 무술가들은 자기 방어 훈련을 위한 무술을 목표로 한다.

성인 무술은 그들이 삶을 훨씬 더 잘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또 다른 도구가 될 것이다.Ograms는 살아남기 위해 체력단련과 자기방어에 집중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자기방어와 체력단련 사업을 하지 않고 무술 프로그램만 계속 제공한다면, 당신은 꼼짝 못하고 잊혀질 것이다.위의 각각의 예는 카타가 얼마나 널리 무술에 남아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가치 없고 그들의 시간을 낭비한다고 말하면서 카타 관습을 피하려고 한다.

왜 그럴까? 후나코시가 한 가타에 10년을 보냈는데, 윙천이 한 가타 한 가타 한 가타 한 가지만 익히라고 주장한다면, 그 안에 우리가 놓친 것이 있나요? 우리가 아는 바로는, 우리의 무술의 중요한 부분은 아니더라도, 소중한 사람들과 연락이 끊겼던 안전놀이터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