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우리 안의 빛은 사실 희미했다.

지금까지 우리 안의 빛은 사실 어두웠다. 당신은 우리의 희미한 스위치가 완전히 꺼졌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아마도 그것이 우리의 삶이 실제로 그렇게 어두운 난장판처럼 자주 나타난 이유일 것이다. 아마도 그것이 인류가 실제로 걱정과 탐욕의 어둠 속에서 기록된 역사 내내 살아온 이유일 것이다.긍정적인 바디랭귀지는 올바른 몸매에서 나온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양치질을 하고, 이상적인 옷을 입고, 적절하게 몸치장을 했다면, 당신은 즉시 걷고 자신감 있게 말하고, 엘리트 개인처럼 행동할 것이다.이런 식으로, 체중 감량 다이어트는 여러분의 신체 구성과 결과적으로 건강에 해를 끼칩니다! 2002년에 연구원들이 이것을 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널리 알려진 브랜드 식단이 실제로 계속해서 반응하지 않고 있고, 여전히 같은 문제가 계속 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우리의 주류 표제인 “Ever”에 도달하는 데 2011년까지 걸렸다.둘째: 단숨에 식사 계획에 필요한 모든 구성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계획에 있는 것만 구입하십시오. 초콜릿을 구입하지 않으면, 집에서 단 것을 먹고 싶을 때 먹을 수 없습니다.몸무게를 들어올리는 부상보다 역기를 드는 부상의 위험이 훨씬 더 크다 나는 실제로 어떤 지속적인 부상을 겪지 않은 심각한 리프트러를 아직 만나지 못했다; 보통 관절이나 힘줄과 관련된 나는 어떤 심각한 부상을 입은 체중의 운동 전문가도 아직 만나지 못했다.신체 승인에 대한 이 걱정은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려운 것이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이다. 신체 승인의 부재는 내가 신체 건강을 간과하고 과식하고 대부분의 트랜스 개인들에게 신체적인 성 습관에 참여하도록 자극했다.tance는 시작점이 아니라 시작점이고,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왜 우리는 묶고 꾹꾹 참으며 많은 경우에 우리의 신체를 훨씬 더 잘 일치시키기 위한 호르몬제를 치료하고 수술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우리의 몸이 그것을 바꾸는 것을 생각하기 전에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나는 생각한다.

개미는 신체 승인이 트랜스 개인에게 어떤 의미를 가질 수 있는지 탐구한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을 받아들이고 살을 빼기 위해 여전히 고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하지만 두려움이나 판단력에서 살을 빼는 것은 LOVE에서 살을 빼는 것과는 정반대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이 원하는 것을 먹고 점차적으로 먹을 때, 진정으로 음식을 경험하면, 여러분은 덜 먹고 자연스럽게 체중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나요? 외롭고, 화가 나고, 실망할 때 얼굴을 파묻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여러분의 몸이 생명에 의해 먹고 있을 때, 그리고 몸이 좋아하는 다른 모든 것들이 그렇게 많이 먹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음식이 단지 즐거움의 원천이 아닐 것이기 때문입니다.5) 전체적인 유연성과 통제 당신은 체중 운동을 시작하기에 꽤 단순하게 만들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점차 인간적으로 가능한 한 열심히 운동을 할 수 있 인천출장안마 다; 당신이 할 가장 힘들고 성취감 있는 운동을 매일 20분 또는 30분 동안 하면 당신은 매력적인 근육, 무지방, 신체 건강 기계가 될 것이다. 내게는 정말 빠르게.다시 한 번 몸의 지혜를 들어주고, 지도를 따라주고, 그 요구들을 돌보는 것은 나를 더 상상력 있고, 더 생산적이고, 덜 스트레스 받게 만든다. 이 관점에서, 나는 내 몸을 듣고, 그 메시지를 믿고, 내 삶을 기반으로 내 삶을 살기 위한 나의 고질적인 불편함과 투쟁을 되돌아본다.y 지혜 단순하게 생각해봐 – 만약 내가 그걸 알아내지 못했다면? 제가 오늘 어디에 있을까요? 잘은 모르지만, 나는 내가 그 경험에 대해 감사한다는 것을 안다.약을 여러분의 몸을 다루지 않고 여러분의 몸을 다루지 않는 것으로 보는 것은 항상 훨씬 더 낫습니다. 건강한 마음과 몸에 좋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복용하는 치료법이 여러분의 몸에 대항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것은 그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전쟁이 아닙니다,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