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사용하여 워드프레스 관리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를 확인합니다.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Go over to Design(설계로 이동)을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사용하여 워드프레스 관리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를 확인하고 테마로 넘어가면 새로 설치된 테마와 스파크가 나타납니다(사용자인 경우 웹 사이트에 표시됩니다).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에서는 프레젠테이션 및 테마로 더 큰 설치 테마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Permalinks를 켜려면 admin에서 Settings(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열린 메뉴에 Permalinks(퍼머링크)가 표시됩니다. 계속 진행하면 사용자 지정 구조라는 위치에 이를 넣으십시오. /%postname%/ —– 고급이라고 생각되면 해당 상자에 미리 정의된 다른 구조도 관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 여기에 해당 구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그는 가장, 왜냐하면 그것은 매우다른 항목을 주석 및 ping으로 스크롤하고 전원을 끄십시오. 주석 허용을 선택하면 개별 설명 상자가 표시되지 않으므로 내 사이트가 정적 사이트를 닮아 비고를 남기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Ping 허용을 선택 취소하려면 항상 둘 다 선택 취소합니다.그러나 어떤 호스팅 계정을 가져올지 언급되면 With Cpanel이 포함된 Cpanel을 선택하면 원클릭 설치, 업그레이드 및 WordPress 프레임워크 제거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호스팅 계획이 결정되므로 원하는 호스팅 계정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구글은 워드프레스를 좋아합니다! WordPress 블로그를 가지고 사용하는 것은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올려야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어떻게 WordPress가 블로그를 후원했는지를 보여주는 데이터가 있습니다(기억하시나요?). 예산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차량들?) 검색엔진에 울려 퍼진다. 심지어 대략 웹 사이트조차 WordPress Yahoo를 가장 빈번한 검색엔진을 사용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매일 WordPress가 일반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검색엔진의 최적화 요구사항 중 가장 많은 것을 처리할 수 있다.

규범 웹사이트이 방법의 단점은 WordPress가 최신 버전을 발행할 때 설치를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욕구입니다. 지난 주에 Fantastico를 사용하여 완전히 새로운 블로그를 하나 설립했지만 마지막 버전인 Next는 현재 다른 버전으로 대체된 실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했습니다.테마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입니다. 사용자가 사용자의 워드프레스 웹 사이트에 등록하여 모양과 느낌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테마의 필요성 때문에 실행되지 않습니다. WordPress가 기본 설정 워드프레스와 함께 제공되는 테마와 완전히 다르며, 내 웹 사이트의 다양한 스타일을 세부적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수백 개의 무료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한 사람이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 받고 고용하는 이 웹 사이트의 테마들 또한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또는 사진 컬렉션처 코웨이렌탈 럼 빌드 웹사이트가 된다.Tripodorg를 방문하여 무료 WordPress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이전에 언급했듯이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이므로). 현재 압축된 파일 형식인 경우 압축 유틸리티를 실행하여 파일을 캐시 디스크로 확장합니다.블로그는 Google에서 소유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일지라도 무료입니다.g 그리고 당신의 특별한 첫 게시물, 문자 그대로 몇 분 안에! 그러나, 그 특징은 다소 제한적이다.WordPress 관리 패널의 플러그인 활성화 이러한 유형의 플러그인은 오른쪽에 연결됩니다. WordPress 25 Again을 다시 사용하는 경우 각 도구의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이 일반적으로 소비자 작성자 플러그인 사이트에 있는지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페이지 하단에서 페이지 주문 영역을 봅니다. 범주 메뉴에서 웹 사이트에 특정 주문을 받으려면 메뉴 1 위에 원하는 페이지 이름을 지정한 다음 2를 만듭니다. 나중에 이 요소 뒤에 있는 페이지 순서를 바꿀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영업 페이지가 기본 페이지에 있을 수 있습니다.이제 구글 검색 엔진과 다른 주요 검색 엔진에 최적화된 워드프레스를 Google 사이트 맵으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러한 플러그인을 WordPress에 설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복잡하거나 기술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