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에는 1090개의 커밋이 있었다 2008년 젊은 커플 2840에서

2007년, 2008년에 지금까지 1090개의 커밋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지난 해에만 2840개의 젊은 커플들이 11개의 출시를 했다. 이는 매우 높은 수치이다. 워드프레스 팀은 또한 단지 3개의 핵심 개발자를 추가해서 5명의 풀타임 멤버로 승격시키고 있다.

다가오는 워드프레스 67 출시는 현재 2008년 11월에 예정되어 있다.

웹 기반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웹로그도 글로벌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된 웹 사이트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며 확실히 쉽게 블로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컨텐츠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기사(일반적으로 블로그 게시물이라고 함)를 제출하면 쉽게 업데이트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컨텐츠 기사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그것들은 자연스럽게 새로운 양에 굶주린 검색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독자들을 끌어들인다.만약 오토핑이 당신이 할 수 있기를 좋아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이 단어 press를 선택한 사람이 행복할 것이다. 몇몇 무료 블로그 호스트들은 당신이 제출 단어 press를 쓸 때마다 당신이 ping 과정을 스스로 해야 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블로그 중 하나를 만들고 있다.

이렇게 하면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비즈니스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WordPress는 전 세계 웹 표준을 준수하며 웹 사이트 또는 웹 사이트를 적절한 웹 사이트를 정의하는 규칙을 준수합니다. 엄청나게 도움이 되었다는 것은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정확히 접근하는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ordPress 개발자들은 WordPress가 10인지 확인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0% 호환그래서 Bass Fishing을 키워드 도구에 입력함으로써 우리는 자주 검색되는 베이스 낚시 테마와 유사한 키워드를 제공받습니다. 자주 검색되는 시장 키워드나 주제 키워드는 검색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들 자신의 상점에 많은 트래픽을 얻지 못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그 이유는 RSS가 다른 웹마스터에게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컨텐츠의 샘플(일반적으로 당신의 헤드라인과 블로그에 대한 웹 링크와 함께 많은 문장)을 그들의 사이트에 넣을 수 있습니다. RSS는 정말 간단한 신디케이션의 약자이기 때문에 컨텐츠 공유를 실제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WordPress에는 블로그에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플러그인이 사용할 수 있는 광범위한 플러그인 디렉토리가 있습니다.최근 사용자 지도는 어떻습니까? 정보 시트에 연락처 양식을 추가하시겠습니까? 제휴 제품을 전시하고 있습니까? 타사 플러그인을 선택하거나 WordPress를 사용하여 웹에 대한 완벽한 관리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Wo 기업뉴스 rdPress 블로그를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없는 몇 가지 사항이 거의 없습니다.WordPress를 사용하여 _을(를) 직접 호스팅할 수 있습니까?라고 묻는 사람이 있을 때 내 주식 관련 답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