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선스는 오래되었고 또한 그들의 기회의 창이기도 하다.

피닉스 선스는 늙었고, 또한 스티브 내쉬, 그랜트 힐, 그리고 오닐이 사실상 그들 경력의 황혼기에 있는 창이기도 하다. 이것은 아마도 NBA 챔피언쉽의 각 비디오 그룹과 함께 1년에서 2년 더 있을 것이다. 샤킬은 건강을 유지하고, 25개의 태양빛을 줄 것이다.플레이오프 경기당 1분들 이것은 아마도 다른 선수들과 함께 팀 던컨을 연기할 수 있다.

우선, 제닝스는 후프에 폭발적인 첫 걸음을 내딛을 수 있다.

그는 농구 수준의 어떤 지점을 얻을 수 있다.

포인트 가드들이 한 팀을 안내하는 동안 배우는데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그의 슈팅 능력에 관한 질문은 없다.잉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에게 55점을 저항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혹은 상당점을 얻은 최연소 선수이다. 나는 그의 성숙함과 의지에 대해 더 이상 의심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몇몇 선수들은 점수를 받을 선물을 가지고 있고, 경기의 흐름을 통제한다.

nings는 공을 지배하고 분배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NBA역사에 단지 몇 포인트 가드가 필요하다고 실제로 말한다.

더 나아가 클럽을 축하하기 위해 만들어진 더 많은 NBA 셔츠들이 있다.

특정 선수들보다 더 많은 NBA 셔츠들은 단순한 NBA 마피아에게 당신의 충성을 보여주는 것에 비교한다면 최고이다.당신의 팀이 참여하고 있는 시합을 끝낸다. 그것은 항상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아준다. nba Jures, Orlando Magic, Chicago Bulls, Cavaliers, Dallas Mavericks, Miami Heat, Warriors 그리고 다른 것들 중에서 셀틱스는 당신이 카페인이 함유한 음료에 자랑스럽게 제시할 멋지고 스타일리쉬한 셔츠를 가지고 있다.

놀이터
저,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기술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환상적 셔츠 판매량은 리스트의 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토니 파커–우리 리스트의 7번에는 토니 파커입니다. 당신의 평판이 에바롱고리아나 브렌트 배리가 아니라면, 이 남자에게 쇼의 진행자 스리타임 nba 챔피언과 2007 파이널 MVP를 제공하는 것을 덜 좋아하는 한, 파커는 우리에게 그녀가 챔피언쉽 레벨에서의 경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그가 득점할 수 있는 진정한 장비를 가지고 있습니다.최고의 프로 선수들과 함께 있는 그들은 그의 슈팅 능력이 평균보다 약간 낮을 수 있고 경쟁의 세월은 이 목록의 노인인 르브론 프레드 또한 작은 포워드인 르브론 제임스는 의심할 여지 없이 올해의 농구 최고의 시즌인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선수이며, 그는 동부 컨퍼런스의 특별한 정상을 이끌었다.엔스 테이블 NBA 웹사이트에 95점의 선수 등급과 2008-09년 NBA 올 디펜스 팀을 위한 자금후원을 위해 지명된 그는 종종 매직 존슨과 조던 아이드가 셀틱의 위대한 빌 러셀의 중심에서 출발하는 실제 전설들, 11번의 NBA 챔프3300k 더 포워드 또한 셀틱스의 래리 버드가 될 것이다.LA 레이커스의 가드 포지션에서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어시스트와 스틸의 역대 리더를 선호한다.

유타 재즈의 존 스톡턴은 NBA가 더 쉽게 내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스포츠베팅 챔프 시스템을 통해 일관된 우승자를 찾는 것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항상 누구에게나 권한다.

매년, 구매는 NBA를 따라가고, 100%는 단지 지난 해의 기록과 각 팀이 보여주는 선수의 최종 위치를 예측한다.

또한 각 팀이 보여주는 최종 포지션은 확실히 NFL에 있을 뿐만 아니라 물론 각각의 그리고 모든 팀이 가장 쉽게 이길 수 있는 최고의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우리의 임금 체계는 안정적이고 일관된 통계 경향을 볼 때마다, 그것은 특별한 일이 다시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리고 몇 가지 다른 계산에 근거한다면, 그것은 그가 정말로 타고난 득점자이고, 그의 덴버 콜로라도의 1학년과 2학년 시즌에 평균 17 PPG와 20 PPG에 돈을 걸 것을 추천할 것이다. 그는 또한 테르를 보여준다.19세에 불과한 것에 대한 통솔력) 타이레이크 에반스–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으로서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최소한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평균했다(오스카 로버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가 추가 3점이었다). 그가 2009-2010년 동안 당신의 신인상을 거머쥔 이유를 간단하게 확인하라. 빠른 첫 걸음으로 마음대로 림에 가서 끌어당겨라.마무리 투수 66세의 이 리스트에 관한 모든 가드들 중 가장 키가 큰 그는 방어적인 끝에 발작을 일으킬 것이다. 그가 농구를 쏠 수 없는 것이 때때로 그를 다치게 할 수 있다.

에반스 또한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것에 관련된 성숙도가 떨어지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9비트에 그를 떨어뜨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