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 노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당신의 노력을 할 필요가 없다. 제품들은 이미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 자신의 유닛을 가지고 나오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 특히 웹 마케팅 사업의 신입사원들에게 스타에게 다가가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이나 어렵다.이 회사의 모든 직업은 빌과 같은 시장 웹 사업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그가 장려한 것으로 사이트에 들어오는 모든 방문자에 대해 보상을 받습니다. 당신은 아마도 서비스를 위한 가입자들을 위해 홍보하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구매를 할 가능성이 있는 고객을 위해 홍보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단지 보상을 받게 됩니다. 사람들이 최고의 웹 URL을 만들도록 하는 것. 어떤 경우든,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고객에게 새로운 사업을 가져다 줄 때 정확히 어떤 상황이 발생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확립된다.하루에 30-45분 정도만 학습하고 포럼을 읽거나 업계 최고의 블로그를 읽을 것을 제안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초기 단계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비즈니스를 학습합니다. 생산적인 노동에 참여함으로써 대부분의 노력과 노력을 활용할 경우 비용이 든다는 점을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반면에, 훌륭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원래 공급업체나 이름을 구입합니다. 만약 그들이 어떤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업자 링크조아 는 당신이 영업 사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은 일을 하는 것과 같습니다. 단지 구매자로 바뀌는 교통을 가져오면 추가로 판매하기 위한 특별 수수료를 받는다.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비트를 당신이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3개월에서 12개월 사이에 판매를 개시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곧 실망합니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입니다.과거에 당신에게 꽤 잘 고용되었던 것들을 그냥 내버려두면 안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충고라고 의심할지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한 실제적인 전략들을 놓음으로써 아웃렛들이 잊어버리는 것을 놀라게 한다.

심지어 나는 최근에 나의 IM 생계에 중대한 실수를 범했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깨달았을 때.나의 실수, 나는 다시 그것들을 다시 하려고 노력했다.모든 제휴사 통계에 의해 결정된 판매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와 함께 히트의 평균 수가 될 수 있습니다. 일부는 판매로부터 커미션을 얻기 위해 생성해야 할 트래픽을 많이 알려 주므로 상당한 가치가 있습니다.2012년 9월 자금 조달을 위해 직장에서 나올 수 있었습니다. 이제 Imno guru Ive는 이제 막 작동하는 것을 따라 했고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이 바로 여러분과 함께 즐기고 싶다면, 그리고 “Used to doing”과 같은 일에서 벗어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좋은 제휴 네트워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그들은 당신에게 별도의 급여를 보내는 개별 회사들과 비교해서 그들의 네트워크로부터 당신에게 지불할 것이다. 예를 들어, 씨티은행, 서킷 시티, 그리고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만 가입하는 것, 나는 3개의 별도 커미션 급여를 받는다. 그러나 내가 만약 내가 만약 이 모든 프로그램에 직접 계약을 한다면.나는 세개의 분리된 수표의 대안으로 하나의 큰 돈수표를 받는다.이제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개인이 의지력을 갖고 싶어 할까요? 나는 당신이 그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인지 잘 모르겠다. 내가 아는 단 한가지만은 당신이 신념, 관심, 결단력이 없으면 당신은 결코 당신이 노력한 목표를 결코 얻지 못할 것이다. 잘못된 사고방식으로는, 당신의 가족에 결코 열정이 당신의 기업을 인터넷 최고 수준으로 밀어 올리지 못할 것이다. 마케팅 성공 전문가 중 한 명을 좋아할 수 있기를 원하는 적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