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시스템에 보너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Plugins”에 대한 간단한 온라인 검색으로, 현재 누구나 시도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플러그인과 연결되어 있음을 관찰한다.

둘째,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시스템에 보너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Plugin에 대한 간단한 온라인 검색을 통해 현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플러그인과 연결되어 있는 것을 관찰하면 매우 강력하며, 이를 통해 소셜 북마크 제출 아이콘, 웹로그 설명 구독 및 추가 1면 페이지 지정과 같은 웹 사이트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블로그를 위해기본 WordPress 테마를 위한 이미지 디렉토리 시도는 Kubrick 룩을 사용하는 기본 이미지를 보여준다. 지금, 특별한 관심의 오직 하나의 파일을 제공하기 위해 Kubrickbgwidejpg Jakob 디자인을 위해, 다른 Kubrick 이미지는 필요하지 않지만 팬시에 더 많은 디자인이 필요하다.웹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에 대한 어두운 생각을 먼저 시작합시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것을 하기 위해 웹 디자이너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무료입니다. 말하자면, 여러분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워드프레스는 무료입니다. 워드프레스 웹 사이트를 방문해서 최신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는 분명히 ZIP 아카이브였습니다.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보통 약 2메가바이트의 치수입니다. 그것은 c에 설치되지 않습니다.컴퓨터; 그것은 당신의 웹 호스트에 설치된다. 그리고 다음에 내가 온라인 호스트가 무엇인지 설명할 것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이 원하는 것은 그것을 다운로드 하는 것이다.선택 시 단점은 WordPress에서 새 에디션을 발행할 때 설치를 업그레이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너무 자주 사용하던 저는 Fantastico를 사용하여 새로운 블로 웅진코웨이침대렌탈 그를 다시 설정했지만, 현재는 이전 버전의 알고리즘 업데이트로 업그레이드해야 했습니다.Windows 사용자가 메모장을 사용해야 하는 텍스트 편집기도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Mac을 사용하는 경우 텍스트 편집Msword 사용 안 함 확인 – WordPress 개인 파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나는 다음 날쯤 내 블로그의 관리자 위치를 뒤적거리며 당신이 제공하는 모든 기능에 익숙해지려고 애썼다. 다른 것들은 내가 확신하지 못했던 것들이었다. 그리고 블로깅과 관련하여 어떤 것도 구축하지 못한 것 같은 몇몇 기능들이 있었다. 우리는 어떤 방향성을 원한다는 것이 내게 분명해졌다.d 내 웹로그 블로그 사이트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단계에 대한 도움말하지만 적격 블로그를 만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가장 확실한 선택은 단연 WordPress 블로그 플랫폼입니다. 다른 블로그 플랫폼과는 달리, 자체 호스팅된 WordPress 웹 사이트를 통해 시도해 볼 수 있는 것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웹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에 대한 완전한 아이디어 후에, 먼저 얻으세요, 누구라도 이것을 위해 필요하지 않습니다! 현존하는 최고의 것들은 무료입니다; 그들의 말대로, 지식은 무료이고 당신에게 행운입니다. WordPress는 무료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WordPress 웹 사이트로 가서 WordPress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가 아마 2메가바이트 정도의 ZIP 아카이브를 얻을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우리를 설치하지 않습니다.ng 당신의 컴퓨터; 그것은 당신의 웹 호스트에 설치된다. 그리고 다음에 내가 웹 사이트 호스트가 무엇인지 설명하겠다. 그래서 지금 당장 해야 할 남은 일은 그것을 다운로드 하는 것이다.만약 당신이 전에 웹페이지를 유지했다면, 당신 자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것은 문제가 될 것이다 당신이 온라인과 호스팅하는 것에 초보자일지라도, 그것은 꽤 어려운 워드프레스가 유명한 5분 설치와 다른 블로깅 사이트위에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것에 관련된 호소력 있는 것 중 하나와 관련이 있다.

es워드프레스는 또한 새로운 기사를 작성할 때마다 pingomatic을 통과하기 위해 많은 서비스 ping을 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공식화한 검색 엔진에게 경고하고 그들에게 당신의 웹 사이트 RSS 피드와 사이트 맵을 색인하기 위해 그들에게 보내라고 말하며 기본적으로 생성될 수 있다워드프레스는 무제한의 사용과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것의 스위스 군용 칼의 칼은 할 수 있는 곳에 개인 홈페이지를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