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출 목록을 작성한 다음 수입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지출 목록을 작성한 다음 수익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명시된 사항을 확실히 하기 위해 자신을 발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의 비용이나 수입이 다르다면, 여러분은 일상의 지출과 월별 지출로 나누어야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실제로 돈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당신의 현금 계획을 끝내는 것, 게다가 이것은 도움이 될 것이다.왜 평균을 낼까요? 식량의 경우,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몇 개월이 줄어들 것입니다. 에어컨 시스템, 난방 장치 등과 매우 유사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한 해 동안 일반적인 관행을 바탕으로 더 합리적인 월별 금액을 달성하게 될 것입니다.지출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양한 분야에 투자하는 것을 대략적으로 얻습니다. 예를 들어, 3개월 연속 식품 비용이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수량을 더하고 월 500달러의 일반적인 식품 비용에 도달하기 위해 3개월로 나눕니다.하지만, 우리가 한 발짝 물러서서 우리의 돈을 객관적으로 본다면, 복잡한 것을 간단히 만들 수 있습니다. 우선, 매달 모든 소스로부터 얼마나 많은 현금이 이용되고 있는지 정확하게 파악합니다. 차이가 있을 경우 그러한 변수들의 평균을 구하세요.수입원둘째로, 수많은 고용주들은 당신의 기여에 대해 대략 일정 수량의 고용주를 사용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계좌에 500달러를 기부한다면, 당신의 고용주는 당신에게 500달러를 더 제공할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계좌에 실제로 1000달러를 포함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금융 투자 옵션으로는 얻을 수 없는 것이다.401k 기여도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대략적으로 고용주와의 일치를 기여해야 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당신은 얻을 수 있는 모든 보너스 제안을 받습니다.10) 이 책은 그 자체로 결말인가, 아니면 단순히 금전적 워크숍을 위한 광고물인가? 나는 이것을 충분히 걱정할 수 없다. 당신은 몇몇 저자의 마케팅 장치에 들어가지 않는 교육을 통해 당신의 현재의 재정 상황을 바로잡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좋습니다. 예산을 갖는 것은 훌륭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자금 조달 계획은 단지 당신이 그것을 고수하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계획을 만들기 전에 한 달 동안 당신의 준비를 시험해 보십시오. 지출 계획에 필수적인 방법은 당신의 마지막 3개월 은행 신고서를 검토하고 대략적으로 그것들을 가져가는 것입니다.현금이 도덕적이라는 것은 무엇을 암시하는가? 그것은 나쁘지도 않고 좋지도 않다는 것을 암시한다.

현금만으로 나쁜 것도 없고 대단한 것도 존재한다.

돈 자체는 어떤 문제나 걱정에 대한 반응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은 현금이 도덕적인 것이라는 것을 깨달을 때, 당신은 그것이 단지 불, 망치, 같은 도구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톱 등더 많은 돈을 버는 방법 찾기 이것은 학위를 http://marginpost.com/ 따는 것과 같은 종류의 것일 수도 있고, 또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직업에서 더 높이 올라갈 수 있는 것, 특히 그것이 높은 수입을 만드는 것에 관련된 경우에 그것이 성공의 필수 열쇠들 중 하나일 수도 있다.

종종 나는 맹세코 우리는 북극에 산다 – 당신이 개인 금융에서 유용한 능력을 발전시키려고 할 때 기본적인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의 a/c가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흡수하고 그것을 줄이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수 있다면, a/c 대신 선풍기를 사용하는 것을 시도하는 것이다. 사용을 줄이기 위한 또 다른 예외적인 방법은 온도 조절기를 2d로 설정하는 것이다.예를 들어, 난방을 사용하여 열을 2도 낮추면 가정 난방 비용을 5%까지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비용을 갚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확신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비용은 결코 줄어들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정말로, 그것들은 계속 증가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은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잘 모르지만 당신은 모든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일하는 것에 극도로 지쳤다. 당신은 당신이 아무리 열심히 일하더라도 당신이 원하는 어떤 것도 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인다. 당신은 화가 나고 심지어 비참함을 느낀다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할지 불충분하고 동정하며 이해하지 못한다.

검증된 개별 금융 교육 과정을 갖춘 코치와 코치가 있습니까? 이것이 금전적 자유에 대한 당신의 욕망의 진짜 절차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말 그대로 당신의 돈을 당신의 입이 있는 곳에 놓는 것입니다, 당신이 말한 멘토를 감당할 수 없습니까? 그럼 마지막으로 대출한 책이 뭐였죠? 채터 잡지는 문헌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죄송합니다!